4 개의 저명한 미식 축구 의류 및 액세서리

4 개의 저명한 미식 축구 의류 및 액세서리
25/08/2018, Alanic Global이 출판했습니다
대학 캠퍼스에서 시작된 미식 축구는 주류 스포츠에 뿌리를 내 렸으며 열렬한 운동 선수들 사이에서 다소 유명해졌습니다. 미국의 대학이 그리드 아이언 게임에서 대학 간 경쟁을 마련하기 시작했을 때 그 이후로 스포트라이트를 잡았습니다. 나중에 게임의 규칙은 Walter Camp에 의해 진화했습니다. 미식 축구의 장비는 게임 자체와 마찬가지로 발전과 마찬가지로 사라졌습니다. 바로 여기 시장에서 최근에 소개 된 몇 안되는 미식 축구 장치 목록이 있습니다. 아래를 검사하십시오!
1. 습기 싱킹 재료 :
비교적 새로운 발명품, 수분 늑대 물질은 플레이어의 궁극적 인 옵션입니다. 오늘날, 대부분의 미식 축구 유니폼은이 새로운 시대의 재료로 제작되고 있으며,이 새로운 시대의 재료는 게임 중에 몸이 완전히 움직일 때 생성되는 모든 젖음을 흡수하여 하나의 멋진 모음을 유지하고 건조합니다. 플레이어는 땀을 흘릴 때 피곤하고 지칠뿐만 아니라 저지를 변경 해야하는 지속적인 요구 사항은 번거 로움을 더합니다. 이것이 바로 케빈 플랑크 (Kevin Plank)가 수분 물건을 사용하여 21 세기 그리드 아이언 세계에서 큰 타격을 입은 미식 축구 옷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2. 어깨 패드 :
이전에는 그리드 아이언 게임에서 어깨 패드가 사용되지 않았습니다. 플레이어는 다른 모든 스포츠와 마찬가지로 일반 유니폼을 입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그러나 50 년대부터 시작하여 그 이후로 여러 가지 진화로 시작되었습니다. 처음에는 미식 축구 유니폼의 어깨 패드는 가죽으로 만들어졌으며 티셔츠로 꿰매어졌습니다. 그러나 나중에 재료는 폼과 플라스틱으로 변경되어 훨씬 더 나은 보호를 보장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지금뿐만 아니라 최고 생산 비즈니스의 장인들은 초 고급 혁신을 활용하여 이러한 어깨 패드를 더욱 통기성을 높이고 편안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일부는 마찬가지로 어깨 부상을 예방하는 것 외에도 플레이어를 시원하게 유지하기 위해 에어컨 영향을 미칩니다.
3. 고성능 장갑 :
장갑은이 게임을 할 수없는 미식 축구 의류의 필수 부분입니다. 장갑은 마찬가지로 미식 축구 장비의 다른 모든 부분과 마찬가지로 다채로운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제조업체는 새로운 스타일의 고성능 장갑을 혁신하여 플레이어가 손가락을 다치게하지 않고 구체를 잡을뿐만 아니라 단순하게 잡을 수있게 해주었습니다.
4. Slim in Shape Jerseys :
최신 미식 축구 유니폼 중 하나를 보면 이전 시대와 큰 차이가있을 것입니다. 오늘날의 유니폼은 얇고 부상을 예방하는 플레이어의 근육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이것들은 마찬가지로 놀이터에서 세련되게 보이게하여 팬의 수가 증가합니다.

태그 :
미식 축구 의류
미식 축구 옷
미식 축구 의류
미식 축구 의류 미국
미식 축구 저지

0 투표
기사 등급

로그인

상표

이름*

이메일*

웹 사이트 주소

상표

이름*

이메일*

웹 사이트 주소

0 댓글

인라인 피드백
모든 의견을보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