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의도

i * etsy / shestables 대회에 관한 게시하기위한 것이지만, 지난 몇 주간은 꽤 바쁜, 회의와 여행과 남편이 사라진 캐나다 – 네스 그것의 모든 것. 그러나 지금 당장 나는 일주일에 전화 회의가 거의없고, 3 ~ 4 개의 산출물만으로, 7 월 16 일에 마감일을 연장시키는 것이 좋지 않습니다! 그것은 지금부터 일주일에 일주일뿐입니다. 새로운 스티칭 기계를 입력하고 이기기 위해 많은 시간을 보내십시오!

나는 또한 Burdastyle 경연 대회에 대해 게시하기 위해서 … 그들은 7 월 15 일까지 그들의 마감일을 연장 시켰습니다. 디자인, 바느질 및 우편물을 디자인하는 데는 많은 시간입니다. 오른쪽?

나는 다른 물건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어쩌면 나는 이번 주에 따라 잡을 것입니다, 낯선 사람이 일어났습니다.

오, 며칠 동안 며칠 동안 다른 패브릭 주를 요청했으며, 판매자 Atticcon은 위의 파란색 실크를 포함하여 톤의 빈티지 원단을 나열했습니다. 파란색 회색 * 질감 * 실크. mmmmmm. 아마도 나의 좋은 “나는 일본에 갈 때까지 모든 직물을 구매하지 않아”의도는 이번 주에 운동을 할 것입니다.

내가 잊어 버린 다른 것들? 코멘트를 남기거나 이메일을 보내십시오 …

이 공유:
트위터
페이스 북에서

이와 같이:
적재처럼 …

관련된

가장 최근의 Duroauust 1, 2006.
수첩의 나방 [주의 : Long Entry] 2007 년 7 월 2 일
모든 Linktastic 목요일 3, 2008의 어머니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