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칼로리 버스터

가 평평한 배가있는 쉬운 운동은 도시 여성들이 요즘 직면 해야하는 가장 중요한 도전입니다. 바쁜 일정을 감안할 때 운동을 할 시간은 어디입니까? 그리고 체육관과 피트니스 센터는 일부에게는 비싼 제안이 될 수 있습니다.
가정 운동이 있으므로 마음을 잃지 마십시오. 아직 당신에게 비용이 드는 은색 안감은 체중 감량 전면에서 엄청나게 습득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집에서 쉬운 운동으로 하루를 시작하고 가정 운동 루틴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여기서 우리는 집에서 할 수있는 운동을갑니다.

[또한 읽기 : 신체 유형에 가장 적합한 운동]
세탁소를 버리는 동안 운동을하십시오
여성을위한 가장 쉬운 지방 연소 운동 중 하나는 당신이 두는 각 세탁 부하에 대해 계단을 오르 내리며 5 번의 여행을하는 것입니다.
각 여행의 바닥에서 세탁 바구니를 높이로 들어 올리십시오.

이 체력 운동은 가정에서의 팔 근육과 심혈관 시스템을 대상으로합니다.

커피가 양조되는 동안 벽에 앉으십시오
당신은 등, 머리와 목을 벽에 대고 휴식을 취할 때 집 운동이 얼마나 쉬운 지 알게되어 놀랄 것입니다. 이 가정 운동을 시작할 때 여성을위한이 가정 운동을 시작하면 무릎을 구부리기 전에 발이 약 1.5 피트 떨어진 곳에 발이 약 1.5 피트 떨어져 있는지 확인하고 허벅지가 평행 할 때까지 몸을 땅쪽으로 밀어 넣습니다.
이 위치에 15 초 동안 머무르고 최대 1 분 동안 작업하십시오.

이 운동은 집에서해야 할 운동이 허벅지 근육을 잘 목표로합니다.

이것은 가정 운동에서 하체를 대상으로합니다. 앉은 자세를 수행 할 때는 제안 발가락에 가벼운 압력 을가하십시오. 이런 식으로 송아지 근육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차, 버스 또는 기차에있을 때 배가 빨다
당신은 당신의 위 근육을 조여야합니다 (누군가가 당신의 장에 당신을 때리려는 것처럼). 당신이 그것을 할 때, 당신이 할 수있는 한 오랫동안 붙잡 으십시오. 매일 여성을위한이 지방 연소 운동을 연습하십시오. 매일이 운동을 계속하면 더 쉽게 느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싱크대에있는 동안 팔 굽혀 펴기를하십시오
주방 싱크에기구를 넣을 때 집에서 환상적인 피트니스 운동이 있습니다. 카운터에서 몇 피트 떨어진 곳에서 팔을 사용하여 높이를 사용하여 손바닥을 대고 시도하십시오.
[SC : MediaD]
이제 몸을 직선으로 유지하고 앉지 않고 서있는 약 20 개의 팔 굽혀 펴기를하십시오.
이 가정 운동 루틴은 가슴과 팔 근육을 대상으로합니다.

책상에 앉아있는 동안 책상이 밀려 나옵니다
책상 근처에 당겨있는 의자에 앉으십시오. 손바닥을 올려다 보면서 책상 아래에 놓고 가능한 한 열심히 밀어 넣으십시오. 당신이 땅에서 책상을 살아 가려고하는 것처럼 생각하십시오.
여성을위한이 가정 운동은 신체의 윗부분을 대상으로합니다.

전화를받는 동안 의자 다리 리프트를하십시오
사무실 의자 앞 가장자리에 똑바로 앉으십시오. 왼쪽 다리를 구부리는 동안 최고의 다리를 곧게 펴고 몇 초 동안 땅에서 들어 올리십시오. 그런 다음 다리를 전환합니다.
여성을위한이 지방 연소 운동은 핵심과 복근을 대상으로합니다.

침대에 누워있을 때 반 브리지를하십시오
등을 대고 (베개가 없어) 무릎을 구부리고 침대에서 발을 평평하게하십시오. 엉덩이를 짜내고 위 근육을 조이고 이제 무릎과 어깨가 직선으로 오는 방식으로 엉덩이를 들어 올리십시오. 이 위치에 10 초 동안 유지하고 휴식으로 번갈아 가십시오.
[또한 읽기 : 제로 청바지 사이즈에 맞는 방법]
엉덩이, 둔부, 복근 및 등에 관한 경우,이 가정 운동 루틴도 효과적입니다.

집에서 쉬운 운동을 읽는 것이 기뻐하시기 바랍니다. 설명 된이 가정 운동 루틴으로 언제 전환합니까? 좋아하고 의견을 환영합니다.
이미지 출처 : cdn.co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