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과 의사 일반의 경고

이것은 끔찍하고 끔찍한 직물입니다. 진지하게, 그것은 단지 잘못된 것입니다. 보통 나는 틀린 감정가의 감정가입니다 (언젠가 온 밀 샌드위치에 내가 좋아하는 볼로냐와 아기 – 시금치를 상기 시키십시오). 그러나 이것은 너무나 멀리있는 단계 일뿐입니다. 나는이 직물에 건전한 사용을 생각할 수 없다. (또는 문제의 가치가있는 악의적 인 것) 독점적으로 브랜드 담배 소녀 의상? 실질적으로 “퀼트 프로젝트를 그만 둘 수는 있음을 알고 있습니까? Donk를 다시 푸리 스테게링 하시겠습니까?

앨리슨은 그녀가 eBay Amazement에서 혼자있을 필요가 없도록이 링크를 보냈습니다. (그게 나에게 상기시켜줍니다 : eBay “블로그에 훌륭한”이상한 것들이 있었습니까?) 지금은 하나의 입찰자가 있고, 판매자는 적어도 10 개, 아마도이 패브릭의 30 야드를 추정합니다. 그래서 나는 당신이 뭔가를 일할 수 있다고 확신하지만 당신은해서는 안됩니다. 제발. 이 직물로부터 무언가를 만드는 것은 당신의 건강에 위험 할 것이고 실험실 동물에 암을 유발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내가 너에게 경고하지 않았다고 말하지 마라.

이 공유:
트위터
페이스 북에서

이와 같이:
적재처럼 …

관련된

수첩의 나방 [주의 : Long Entry] 2007 년 7 월 2 일
그래서 뭐? 2008 년 12 월 10 일 143 댓글
실패 1, 2008에 대한 두려움에 대한 두려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