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스타일 : 믹싱 색상

이번 가을에 여성적인 세련된 치마뿐만 아니라 이번 가을에 일을 시작하는 더 좋은 방법은 없습니다. Chicwish 의이 스터드 미디 스커트는 고급스럽고 관심을 끌었습니다. 나는 항상 재미 있고 우아한 작업 스타일을 탐색하고 있으며이 치마는 완벽하게 맞습니다. 색상, 금 스터드 및 플레어 실루엣은 나를 사로 잡습니다. 나는 반드시 화이트 와인 색상뿐만 아니라 검은 색으로 필요합니다. 이 포스트에서는 스커트를 카나리아 노란색 블라우스와 짝을 이루어 금 스터드를 보완하고 중립 블렌드를 위해 베이지 색 펌프로 외관을 완성했습니다. 밝은 상단을 원하지 않는다면이 흰 블라우스 나 홍당무 톤이 매우 멋지게 보일 것입니다.
내가 입고있는 것 : Chicwish Skirt (C/O, 여기에 빨간 버전, 여기에 검은 버전) // jcrew tee 셔츠 (오래, 유사) // Christian Louboutin 힐 (여기, 예산 계획 친화적 인 여기와 여기)

< >

이 브라우저에서 JavaScript가 현재 비활성화되어 있습니다. 이 내용을 볼 수 있도록 재 활성화하십시오.

들러 주셔서 감사합니다. 매력적인 하루 되세요!
키스와 포옹
스텔라
Kseniapro가 촬영했습니다
이 게시는 Chicwish가 제공합니다. 모든 의견은 내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새로 입는 것이 무엇입니까?

재미있는 봄 가운

입을 원하는 여름철 가운이 많이…

겨울에 가장 잘 보이는 방법…

알아보십시오.

이메일 주소와 함께 가입하여 뉴스와 업데이트를 얻으십시오.

이름

이름

이름

이름

이메일 주소

이메일 주소

이메일 주소

이메일 주소

구독하다

구독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