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gue 8728 : 진정한 사랑

나는 보그에 대해 게시했습니다. 8728 몇 주 전 :

그리고 나는 실제로 그것을 만들었 기 때문에. (두 번,하지만 나는 촬영 한 것이 하나만 있습니다.)

다음은 Bodice의 더 나은 전망입니다.

목 결합 / 수집 :

그리고 지퍼 (내가 한 최선의 직업이 아닌 최선의 직업이 아니라 서비스 가능) :

및 후면보기 :

그리고 나는 실크 Organza에서 밑줄을 긋고 작은 힘과 inti-wrinkle mojo :

그래서 : 패턴 노트. 수집은 당신이 당신보다 뚱뚱하게 보일 것입니다. 이것이 버그 또는 기능인지 여부를 결정하고 그에 따라 작동합니다. 이 것은 목줄에서 하나의 크기가 작은 크기이지만 두 번째 버전은 어깨 / 목에 두 가지 크기를 절단하였습니다. 목선은 매우 넓거나 어깨가 좁아지고 확실하지 않습니다. 나는이 보일 직물이 너무 가볍기 때문에 4 인치 밑단 (2 인치 접이식, 다시 접힌 2 인치, 다시 접힌 2 인치)을했기 때문에 무거운 밑단이 필요합니다. …에

오, 포켓을 추가했습니다.

이 드레스는 정말로 착용하는 것이 재미 있습니다. 그것은 가볍고 통풍이 잘되고 운동화와 샌들과 잘 어울립니다. Liberty Tana 잔디밭에 이상적입니다 (나는 아직 촬영하지 않은 타나 잔디밭에서 두 번째 하나를 만들었습니다). 수집은 더 무거운 직물에서 더 까다 롭습니다. 퀼트 면화조차도 너무 뻣뻣해질 것 같습니다. (나는 또한 점선으로 한 스위스에서 하나를 자른다. 우리는 그것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보게 될 것입니다.)

나는이 패턴을 진지 하게이 꽃 원단을 진지하게 가지고 있었고, 아마도이 패턴을 찾는 것은 거칠게 같은 지질 시대의 여러 다른 직물을 위해 일할 것입니다. ,하지만 너무 가볍고 shortdresses로 만들 수 있습니다. 나는 그들을 캘리포니아 모두 캘리포니아로 옮기는 것을 너무 정당화하는 것을 느낀다.

이 공유:
트위터
페이스 북에서

이와 같이:
적재처럼 …

관련된

More Vogue 8728October 24, 2011in “알파벳 인쇄”
Vogue 8728 : 이번에는 Libertyaugust 1, 2011in “erin_sewing”
뭔지 맞춰봐? 훨씬 더 많은 8728! 2011 년 10 월 26 일 “Erin_Sewing”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