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achella 2022

Annaelardo_otravez에서 선호하는 축하 행사

2 년이 지난 후 Coachella는 우리 모두가 사회적으로 떨어져 있고 집에서 일하는 동안 지연되었습니다. 우리는 모두 2022 년 축하 행사와 함께 가고 있습니다. Coachella는 지난주에 시작했을뿐만 아니라 우리는 이미 Instagram 피드에 대한 웨어러블 복장의 유입에 대해 심리적으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철수와 싸우는 가장 좋은 방법은 항상 최고의 Coachella 스타일에 몰입하는 것입니다. 패션 블로그 작가는 올해 스타일뿐만 아니라 Comfortions Comfort에서 축하의 근거를 걸었습니다. 우리가 선호하는 작품은 캘리포니아 태양을 보지 못할 것이지만, 아래의 선택이 내년 Coachella 패션을위한 2022 년 패션 축하 행사를 요구하는 사람에게 영향을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Nikizefanya

우리는 Coachella의 복장 분위기와 올해 음악 축하 행사가 전년도보다 더 편안한 것을 보았습니다. 전통적인 프린지 스토리지 탱크 탑뿐만 아니라 다운 플레이 된 데님 컷은 군중을 지배 할뿐만 아니라 액세서리가 눈에 띄는 주요 방법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실제 의상을 입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는 매우 세련된 축하 행사가 이전에 사용한 몇 가지를 보는 것이 Coachella가 실제로 일어날 때 복장 계획을 세우기 시작하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또한보십시오

봄 패션
다른 것이 다른가요? 이것들은 초보자를위한 강력한 패션 복장 개념입니다

앞으로 동기 부여는 훌륭한 복장의 시작입니다. 따라서 우리가 선호하는 축하 행사는 Coachella 2022에서 거울 셀카를위한 것인지에도 불구하고 모습을 보입니다.

Chelseaasoflate

Xeniaadonts

Xeniaadonts

MS_KUAN

Molly_chiang

melissaallbb

Leoniehanne

Leoniehanne

Emmachamberlai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