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현대인이 소유해야 할 6 개의 저명한 바지

모든 현대인이 소유 해야하는 6 개의 저명한 바지
24/01/2022, Alanic Global이 출판했습니다

성명서 재킷뿐만 아니라 최신 스니커즈는 Mens 도매 의류 중에서도 항상 즐겨 찾기가 될 수 있지만 필수 요소를 방지 할 수는 없습니다. 최고의 남성용 바지 한 쌍은 순간적으로 당신의 외모를 높일 수 있지만, 잘못을 저지르면 너무 오랫동안 쫓아 쫓아 낸 유행의 조각의 방사가 즉시 지루해집니다.
예, 당신은 지금 많은 노력을 기울이지 않고, 당신은 당신의 시도를 한 번에 푸른 데님을 평가했을뿐만 아니라 당신의 시도를 한 번에 입을 수 있다고 믿을 수는 있지만, 정확히 어떻게 나머지 군중들과 다른 유형의 다른 것을 보게 될 것인가? 패션 게임을 업그레이드하려면 고전적이고 많은 저명한 바지 스타일뿐만 아니라 위대하고 좋은 준수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유명한 양모 바지
전세계 패션 아이콘뿐만 아니라 미술 감독을 선호하는 우선 모발 바지는 데님이 전형적인 남성 레그웨어가 많지 않은 시절에 후퇴를 제공합니다. 양모 바지는 다른 맞춤형 분리기와의 스타일링뿐만 아니라 느긋한 성기를 똑똑하게하는 데 이상적입니다. 양모 바지는 훌륭한 세련된 모양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훌륭한 운동화로 옷을 입는 것을 볼 수 있지만, 훨씬 더 전통적인 방식으로 잘 조정할 수 있습니다.
편안한 편안한 다리 바지
편안한 다리 바지는 많은 고급 남성들에 의해 매일지나 가면서 훨씬 더 매력적으로 보일뿐만 아니라 훨씬 더 매력적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러나 3/4 길이를 사용하는 것처럼 보일뿐만 아니라 높을 수있을뿐만 아니라 낮은 곳에서도 바닥을지는 부트 컷을 사용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러한 상황을 막기 위해 구매할 때, 밑단이 신발 꼭대기 사이의 어딘가에있는 목표와 첫 번째 아이 세트입니다! 또한, 아빠의 옷장에서 가운을 연주하고 있다는 비난을 방지하기 위해, 스타일링하는 동안 상단 반을 장착하여 아래에 추가 자료를 대조하십시오. 미국의 저명한 의류 프로듀서에는 환상적인 남성용 바지의 환상적인 조립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튼튼한 능직 치노
품질 장인 정신은 Twill Chinos의 상황에서 신뢰성과 스타일을 충족시킵니다. Twill은 대각선 평행 융기 부를 포함하는 표면을 생성하기 위해 헤비급면에서 잘라 내고 짠 기존의 재료입니다. 투자하면 내구성이 뛰어난 특성 덕분에 탁월한 수익 계산을 제공합니다. 이 스타일은 여전히 ​​느긋한 바지이기 때문에 니트웨어 또는 티 셔츠 조각으로 착용하고 데님 재킷이나 오버 셔츠가 달린 맨 위에 착용하십시오. 쉽게 신발을 벗기는 신발 한 켤레를 추가하십시오.
스마트 드로우 스트링 바지
현명한 드로 스트링 남성용 바지는 10 년 안에 과도하게 드라마틱하지 않고 남성복에 가장 좋은 일입니다. 요즘 드로 스트링 바지가 훨씬 더 많은 재료로 맞춤화 될 때 드로 스트링과 탄성 허리띠는 스포츠웨어에 국한되었습니다. Linen과 Wool은 스펙트럼의 더 똑똑한 끝에서 최고의 선택을 제공합니다. 그들이 얼마나 편안 할 수 있는지 정확히 느꼈을 때, 당신은 결코 돌아 가지 않을 것입니다!
최고의 고급 린넨 바지
몇 년 전, 린넨 바지는 땀이 나고 미스 하펜 블루머 (Misshapen Bloomers)가 고급 인간의 현대 옷장에 위치가 없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디자이너들은 상태를 높이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으며 지금은 모든 신체 유형에서 사랑스럽게 보이는 현대적이고 테이퍼 된 다리 라인으로 대체 된 형태가없는 컷입니다. 린넨 블렌드는 주름을 자극하기 쉬운 경향이 없으며 훨씬 더 실용적이지만 여전히 산뜻합니다. Dapper Old-Timer 분위기의 경우 리넨 슈트의 일부로 사용해보십시오. 복잡한 티 셔츠와 운동화와 함께 훨씬 더 현대적인 방법이 자르고 있습니다.
시원한 발목 스윙 어 또는 자른 바지
자른 바지 또는 발목 스윙 어는 큰 이유뿐만 아니라 여기에 있습니다. 자른 바지는 맛을내는 훌륭한 방법이며, 피곤하고 피곤한 공식적인 복장이 될 수 있으며, 발목은 여름에 숨을 쉬면 시원한 달에도 신발에 방송 시간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발목 바닥에 웅덩이 재료보다 더 나쁘지 않기 때문에 정확하고 자른 바지는 트루의 선을 강조합니다. 그래도 길이를 가장 잘 얻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조각들은 공식적인 설정뿐만 아니라 외부의 외부에도 잘 적용됩니다. 베이지 색으로 자른 바지는 주말에 프리미엄 스웨이드 폭격기, 쉬운 흰색 티셔츠 및 화이트 스포츠 피트니스 강사와 잘 어울립니다. 회색 블레이저와 체리 레드 가운 신발과 함께 사용되는 검은 자른 바지는 편안한 회사의 느긋한 사무실에 이상적인 복장입니다.
IMME 구매 목표를 가진 비즈니스 소유자 및 고정 된 목표를 가진 판매자사랑스럽고 사랑스러운 도매 어린이 의류는 오늘날 유명한 의류 프로듀서와 즉시 연결되어야합니다. 그러한 제공자는 진정으로 뛰어난 카탈로그를 만듭니다!
카탈로그 다운로드 – 도매에서 40% 할인됩니다
오디오 버전 :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태그 :
미국의 의류 생산자
미국의 의류 도매 업체
남성 도매 의류
남성 도매 의류 유통 업체
남성 도매 의류 공급 업체
도매 아플리케 어린이 의류
도매 어린이 의류
도매 어린이 의류 유통 업체
도매 어린이 의류는 대량으로 의류합니다
뉴욕의 도매 어린이 의류

0 투표
기사 등급

로그인

상표

이름*

이메일*

사이트 URL

상표

이름*

이메일*

사이트 URL

0 댓글

인라인 피드백
모든 의견을보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