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드레스!

내 비즈니스 축하는 어젯밤에뿐만 아니라 새로운 가운을 만들었습니다.

시신은 훌륭한 OL ‘1577뿐만 아니라 스커트가 개발 2751에서 적응됩니다. 재료는 Bronzy-Coppery 코팅 폴리 데님이며, 나는 그것이 슈퍼 – 지난 주 객관적인 소재의 소재 콘센트에서뿐만 아니라 이미이 다른 라미네이트 데님을 이미 얻은 이후로 나는 무엇을 해야할지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한 돌로 두 개의 새를 죽일지도 모른다고 믿었습니다. 착용 할 수있는 축하 가운뿐만 아니라 모슬린. 뿌리!

재료는 진정으로 무겁습니다. …에

다음에 나는 패치 포켓을 조금 더 깊게 만들고, 잠재적으로 측면 솔기에 그것을 연장시킬 가능성이 큽니다 (지퍼에 무엇을하는지보아야 할 수도 있습니다) :

지퍼에 대한 말하기 :

나는 바이어스 테이프로 내 기본적인 마무리 – 목을했다.

슬리브 바인딩이 있습니다.

그리고 여기에는 다음이 있습니다.

이것은 내 표준에도 불구하고 매우 이상한 드레스입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과 같은 유형입니다. 나는 검은 색 스타킹과 검은 색 발목 부츠뿐만 아니라 검은 색 카디건뿐만 아니라 무거운 검은 목걸이뿐만 아니라 밤새도록 진정으로 편안했으며, 나는 일반적으로 축하 의류에 없었던 것입니다.

우리가 축하하는 일 중 하나 (함께 일하는 것 외에)는 앱 스토어에서 새로운 발견 독서 앱을 소개했습니다 … iOS 7 이상을 실행하는 iPad가있는 경우, 그것을 제공하는 것만뿐만 아니라 그것을 다운로드하는 것에 대해 생각 하시겠습니까? 시도? 그것은 무료이며, 주제에 대한 멋진 새로운 기사뿐만 아니라 당신에게 매혹적인 아이디어뿐만 아니라 당신이 다른 뉴스뿐만 아니라 Facebook뿐만 아니라 페이스 북뿐만 아니라 페이스 북뿐만 아니라 당신의 친구가 공유하는 기사와 다른 뉴스뿐만 아니라 다른 뉴스뿐만 아니라 다른 뉴스뿐만 아니라 다른 뉴스뿐만 아니라 다른 뉴스뿐만 아니라 다른 뉴스뿐만 아니라 다른 뉴스뿐만 아니라 다른 뉴스뿐만 아니라 광산보다 Bono는 새로운 선호하는 앱이었습니다. (!)

나는 이미 새해 이브를 위해 다시 한 번 이게을 입을 계획입니다 …

이 공유:
트위터
페이스 북에서

이와 같이:
적재처럼 …

관련된

단순함으로 돌아 가기 1577January 15, 2017in “데님”
매혹적인 실패 익숙한 21, 2008 년
새로운 드레스를보고 싶습니까? 2013 년 12 월 8 일 “Erin_Sewing”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