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을위한 쉬운 브라 구매 안내서

여성을위한 쉬운 브라 구매 안내서
04/12/2020, Alanic Global에 의해 게시되었습니다
매일 아침 가장 먼저 입는 것과 밤에 마지막으로 이륙 한 것은 란제리가 우리 옷장의 큰 부분입니다. 최고의 브래지어는 훨씬 더 편안하고 자신감 있고 강력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몸에 완벽하게 맞는 변형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온라인에서 사용할 수있는 다양한 유형의 브래지어가 있습니다. 실제로 그들 각각은 목적을 가지고 있으며 특정 유형의 옷으로 만 착용해야합니다. 소매 회사 소유자는 구매하기 전에 인기있는 란제리 제작자의 카탈로그에서 컬렉션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nderwire : 평균 브래지어를 생각할 때 아마도 저지 할 것입니다. 브래지어의 바닥에 단단한 와이어를 사용하면 모든 모양과 크기의 유방을 지속적으로 지원합니다. 그러나 브래지어를 입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증명할 수 있듯이 포괄적 인 사용으로 불쾌감을 줄 수 있습니다. 추가 지원이 필요하지 않으면 다른 스타일을 시도해보십시오.
브 랄렛
이것은 가슴이 작은 여성이나 유선 브래지어를 싫어하는 여성에게 가장 좋은 선택입니다. Bralettes는 지난 몇 년 동안 그 이유 때문에 점점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전선, 패딩 및 컵이 완전히 없으며 전체 커버리지를 제공하며 많은 브래지어보다 훨씬 더 미적으로 유쾌합니다.

티셔츠
티셔츠 브래지어는 평판이 좋은 선택이며, 가장 빡빡한 탑보다 미묘하게 앉아 있습니다. 그들이 모든 유형에서 일하는 동안, 우리는 특히 젖꼭지가 다른 방향으로 가리키거나 유방 크기가 다른 사람들에게 당신의 분열을 겪게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푸쉬 업
고전적인 신뢰 부스터 인 Push-Up Bra는 가슴을 들어 올려 자연스러운 모양을 강조하기 위해 더 가까이 유지합니다. 이들은 분열을 강조하는 데 도움이되도록 유방에서 낮게 자르는 경향이 있지만 실제로 예상치 못한 양의지지를 제공합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컵 크기가 작은 사람들을 위해 개발되었지만 거의 모든 사람에게 트릭을 수행 할 것입니다.

Alanic Global · 여성을위한 쉬운 브라 구매 안내서
스트랩리스
이론적으로, 끈이없는 브라는 스트랩이없는 일반 브래지어와 똑같이 적합합니다. 목표는 동일한 양의 지원을 제공하면서 옷장에 훨씬 더 많은 유연성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그러나이 브래지어는 가슴이 큰 사람에게도 같은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인기있는 속옷 제작자 중 하나와 연락하여 매력적인 여성 브라에 대한 요구 사항을 전달하십시오. 제품의 MOQ를 찾고 대량의 도움이 도움 팀에 필요한 메일을 떨어 뜨릴 수 있습니다.

태그 :
브래지어 제조업체
브래지어 생산자 미국
브래지어 도매
맞춤형 속옷 제조업체
맞춤형 속옷 제작자 미국
란제리 제조업체
란제리 제작자 미국
란제리 공급 업체
미국에서 만든 남성 속옷
UAE의 남성 속옷 제작자
남성 속옷 제작자 미국
캘리포니아의 개인 라벨 속옷
개인 라벨 속옷 제작자 미국
속옷 제조업체
속옷 생산자 미국
사우디 아라비아의 속옷 도매
영국의 속옷 도매 업체
도매 란제리 제조업체
도매 란제리 제조업체
도매 남성 속옷 제조업체
조지아의 도매상 유통 업체
플로리다의 도매 속옷
텍사스의 도매 속옷 제작자
도매 여성 란제리

0 투표
기사 등급

로그인

상표

이름*

이메일*

사이트 URL

상표

이름*

이메일*

사이트 URL

0 댓글

인라인 피드백
모든 의견을보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