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t In : New Dan Mumford Illustration Prints

Big Drop : New Dan Mumford Illustration
Dan Mumford는 공포, 거친, 어둡고 심도있는 삽화의 전설입니다. 우리는 10 년 전에 그래픽 디자인 여행을 시작했다는 것을 고려할 때 그를 존경합니다.
그는 영국 런던에 거주하는 프리랜서 일러스트 레이터로 앨범 커버와 클래식 영화 포스터를위한 렌트가 있습니다. 그는 Disney, Iron Maiden, Sony, CBS 및 전 세계의 많은 밴드 및 레코드 레이블과 같은 고객을 위해 일하는 놀라운 기술을 제공했습니다. 그는 심지어 사건과 대화를합니다. 그는 당신이 배우고 싶은 영감을주고 경험이 풍부하고 헌신적 인 전문가입니다.
글쎄, 오늘 그는 우리 모두를위한 새로운 자료를 가지고 있습니다! Dark Knight, Man of Steel, Rick 및 Morty 및 Iron Maiden을 특징으로하는 Limited AP Edition of Prints는 이제 그의 가게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말할 것도없이, 그들은 진정한 예술 작품입니다. 삽화에는 미세한 세부 사항과 생생한 색상이있어 원래 Dan Mumford Dramatic, 차가운 효과를 만듭니다.

모든 인쇄물은 서명, 양각 및 번호가 매겨집니다. 또한이 인쇄물과 함께“Black Dahlia Murder”테마 배너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이 모든 것이 며칠 안에 팔릴 것입니다. 따라서, 나는 당신이 지금 당신을 얻는 것이 좋습니다!

5/5 (1 리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