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 Janome 712T Treadle Sewing Machine

이 게시물의 Amazon 제품 링크는 제휴사 링크입니다. 이 링크를 클릭하고 뭔가를 구매하면 소규모 수수료를 받게됩니다.

나는 뉴욕의 대부분의 봉합 기계에 봉합을 밟고 있었고, 나는 정말로 전기 기계에 재봉지를 즐기지 않으므로, 처음에는 아미쉬와 기타 오프 그리드를 위해 디자인 된 현대적인 밟는 머리 인 Janome 712T를 처음 보았을 때 하수도, 나는 그것에 대해 궁금해했다. 그러나 현재 289 달러 온라인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먼저 시도 할 수 없었던 기계에 대해 돈을 지불하는 많은 돈입니다. 그 가격의 4 분의 1에 간신히 사용되는 것을 보았을 때, 나는 그것을 구입에 저항 할 수 없었습니다.

내가이 기계를 연구하고 리뷰를 읽고 있었기 때문에 많은 Preppers 이이 기계를 추천하고 있습니다. 내가 더 이상 얻기 전에, 당신이 준비가되어 있고이 검토가 끝날 때까지 읽지 않으면이 기계에 돈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그것은 당신이 필요로하는 것이 아닙니다. 검토가 끝나면 더 많은 것.

내가 좋아하지 않는 것들의 목록이 정말로 길기 때문에이 기계에 대해 내가 좋아하는 것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매뉴얼은 꽤 좋으며 실제로 영어를 실제로 말하는 사람이 작성하거나 적어도 편집했습니다. 기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매뉴얼을보고 싶다면 Janome의 웹 사이트에서 PDF 사본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Janome 712T는 멋진 스티치를 만들고 유틸리티 스티치 패턴을 알 수 있습니다. 내가 사용하는 유일한 스티치는 직선 스티치, 지그재그, 트리코 스티치 (3 단계 지그재그), 맹인 밑단, 흑자 밑단을 늘리십시오. 나는 깃털 스티치를 정말로 좋아하지만, 나는 그것을 어디에서 사용할 수 있는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여기 할 수있는 바늘의 샘플러가 있습니다. 위쪽 가장자리는 넓은 지그재그 스티치와 흐린 발으로 완성되었습니다. 나는 그것이 낮은 가장자리에 사용 된 흐린 스티치보다 가장자리를 더 잘 끝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버튼 홀의 스티치 너비는 조금 좁은 것처럼 보이지 않고 조정할 수없는 것 같습니다. 스티치는 거칠게 짠 직물에서 잘 지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스티치 샘플러 – 오른쪽

스티치 샘플러 – 잘못된 쪽

Janome 712T는 Vintage Zig-Zag 기계와 비교하여 니트 패브릭을 정말로 재봉 할 수 있습니다. 바늘의 올바른 유형을 사용하는 경우 스티치를 건너 뛰지 않고 모든 직물에 바느질합니다. 대부분의 직물에 대한 바늘 형식이나 스레드 유형에 대해 끔찍하게 피리하지 않습니다. 니트와 탄성에 잘 바느질 할 수있는 능력은 아마도이 기계를 나를 위해 가치가있는 한 가지 일 것입니다. 모든 빈티지 기계는 모두 니트 패브릭과 탄력있는 스티치를 건너 뛰는 경향이 있습니다.

여분의 고압 발톱이 멋지다. 노루발 기중기를 밀어 올리면 풋을 배치하는 데 도움이되도록 여분의 높게 올라갑니다. 그것은 내 다른 기계보다 높게 들어 올리고, 단추 구멍 발을 배치 할 때 정말로 가치가 있습니다.

그것은 공통적이고 쉽게 찾을 수있는 플라스틱 클래스 15 보빈이 필요합니다.

나는 맑은 보빈 덮개와 지우기 보빈을 좋아하므로 어떤 스레드를 남긴한지 쉽게 볼 수 있습니다. 나는 또한 여러 개의 재봉 기계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적절한 보빈 스레드 방향을 보여주는 다이어그램이 있습니다.

Phillips 헤드 드라이버로 기계를 열고 기름을 열어 일상적인 유지 보수를 위해 서비스를 받아야 할 필요가 없습니다. 매뉴얼은 끊임없이 사용되면 일년에 2 ~ 3 번 기름칠 만하면됩니다. 그러나 빈티지 트레일 레벨은 8 시간마다 봉제 기계 오일로 기름칠해야 함을 기억하십시오.

매뉴얼은 쌍둥이 바늘을 사용하여 언급하지 않지만이 기계로 최대 4mm 와이드 쌍둥이 바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계를 누르기 위해 스레드 스풀 위에 보빈을 넣거나 스풀이 너무 크면 두 개의 보빈을 사용하십시오. 스레드 엉킴을 방지하려면 스풀 또는 낮은 보빈으로부터 반대 방향으로 푸시되지 않도록 상부 보빈을 놓습니다. 스레드의 끝을 함께 잡고 바늘 앞에있는 바로 마지막 나사 가이드를 제외하고는 단일 스레드 인 것처럼 기계를 나사냅니다. 왼쪽 바늘을 통과하는 스레드는 마지막 스레드 가이드를 거쳐야하지만 오른쪽 바늘을 통과하는 스레드의 마지막 스레드 가이드를 건너 뜁니다.

여기에 내부의 일부보기가 있습니다.

Janome 712T는 좋은 기능을 가지고 있지만 주요 단점은 정말로 흔들리는 것이 어렵습니다. Janome은 여기에서 낮은 마찰기를 디자인하기위한 특별한 노력에 갔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나는 전기 기계를 위해 디자인을 수정하여 다른 핸드 휠을 가질 수 있도록 디자인을 수정했습니다. Treadle Base에 오른쪽으로 올려 놓을 수있는 빈티지 지그재그 기계가 많으며 712T로 내면의 작동 중에 많은 마찰을 마치는 곳으로 가졌습니다.

나는 14 인치 직경의 구동 휠을 가진 PFAFF TREADLE베이스에 JANOME 712T를 처음으로 시도했습니다. 그것은 너무 어려웠습니다. 나는 기기를 계속 유지할 수 없었습니다. 나는 앞으로 기울고 정말로 페달을 밀어야했습니다. 단 몇 분 후에 다리가 불타고있었습니다. 나는이 기계의 작은 바퀴가있는 궤도 기반이 필요했습니다. 참고로, 나는 previ.ously 파프의 페달 기지 내 가수 328K가 있고, 나는 피곤하지 않고 하루 종일 바느질 수 있습니다.

작은 페달 구동 바퀴 쉽게 페달을 밟고 있는지, 또한 무역 오프 느린 바느질입니다. 나는 12 인치 직경의 구동 휠과 가수 페달 기지의 몇 가지있다,하지만 난 그들에 설정 한 기계와 행복 해요 내가이 기계를 맞게 캐비닛을 수정하지 않았다. 전형적인 가수 페달 캐비닛에 맞게 712T를 얻으려면, 당신은 벨트 캐비닛 상단에 구멍의 오른쪽으로 이동하는 금속 조각을 제거해야합니다. 이것은 보통 기계 올리고 저하 어시스트 큰 스프링에 부착된다. 다른 검토는 또한 페달 캐비닛 컷이나 모래에 맞게 JANOME을 얻기 위해 조금 가지고 언급했다.

여기에 내가이 기계와 더 나은 근무 페달베이스에 JANOME을 받고 결국 방법입니다. 나는 가수 전기 재봉틀 캐비닛 테이블 상단과 엘진 페달베이스 ($ 25 차고 판매 찾기)를 사용했다. 엘진 드라이브 휠은 좀 더 쉽게 (하지만 페달을 밟고 만드는 전형적인 가수 드라이브 휠보다 단지 약간 작은 아직도 나는 쉽게라고 부르는 – 당신은 상관없이 페달베이스 당신이에 넣어 무엇을이 기계를 사용하지 않는 몇 가지 운동을하려고 ). 테이블 탑 등의 터치 & 바느질, 328, 401, 500, 등의 이상 염기 가수 기계 맞는 하나이다

여기에서 테이블 위에있는 구멍의 치수는 :

나는 재봉틀 아래로 접어, 당신은 테이블의 아래쪽과 페달 아이언에 장애물 사이의 7.5 인치 통관에 대한 필요가 있다고 할 수 있기를 원했다. 엘진의 페달 기지 ( “자유”브랜드 기지와 동일) 그래서 2.5 인치에 대한 테이블을 마련했다 재봉틀을 절감 할 수 있도록, 바퀴 꽤 높은 크로스 브레이스까지 있습니다. 내 일반적인 우연한 목공 스타일에, 나는 프레임에 함께 일부 스크랩 나무 나사와 테이블을 마련하기 위해 페달베이스의 상단에 그것을 나사. 나는 테이블 내가 팔꿈치 높이에 테이블을 넣어 키가 큰 의자에 앉아 있어야 일으키 그래서 함께, “오직 5’2 해요,하지만 난, 그래서 어쨌든 높은 앉아 나에게 페달을 밀어 더 많은 영향력을주는 생각 그것으로 ‘m 확인.

골동품 페달 캐비닛이나 광산 등의 자갈길 함께의 frankentreadles이 스타일하지 않은 경우, 당신은 아미쉬이 당신의 712T (또는 가수 페달 테이블에 딱 맞는 다른 재봉틀)에 맞게 캐비닛을 만든 멋진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나는 하나를 가지고 상관 없어,하지만 그들은 확실히 많은 비용. 난 당신이 돈을 가지고 있다면 그들이 마지막 세대에 충분히 잘 지어 보이는 때문에 그들은,하지만, 가치가 그것을이다 같은데요. 당신은 기술과 도구가있는 경우 또는,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테이블 탑을 만들 수 있습니다. 구멍이있는 나무의 단지 단단한 부분은 재봉틀에 맞게 벨트가 작동합니다.

여기에 내가없는이 재봉틀에 대한처럼 할 몇 가지가 있습니다 :

이 페달에 많은 노력을 필요로한다. 나는 그것을 언급 했습니까?

그것은 강력 재봉틀이 아니다. 다리는 일반적인 재봉틀 모터 (적어도 저속)보다 더 많은 전력을 제공 할 것입니다,하지만 난이 기계는 예를 들어, 청바지를 바느질에 사용한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가끔 청바지 밑단은 OK, 그러나 당신이 그것을 바느질, 천천히 바느질하기 전에 심 평면을 망치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내 빈티지 기계로, 나는 옷자락 청바지에 솔기를 통해 바느질하기에 충분한 전력을 얻을 빠른 바느질을 할 수 있지만, 나는 심각를하고있는 JANOME 712T를 깨는 걱정 될 것입니다. 이 기계와 두꺼운 원단을 통해 바느질해서 당신이해야 의미하지 않는다. 플라스틱 부품의 내부에 많이 있습니다. 정기적으로 무거운 원단을 바느질 할 계획이라면 당신은 모든 금속 빈티지 기계 또는 산업 기계가 필요합니다.

마찬가지로 미드 레인지 재봉 기계에 대부분의 로우 엔드는, 그것의 “일회용”이 일을했다. 당신은 수리를하는 것보다 어떤 점에서이 새로운 기계를 구입 저렴, 뭔가 중요한 휴식 때까지 사용합니다. 재봉틀의 아래쪽에서 볼 때 예를 들어, 타이밍 벨트를보십시오. 나는 재봉틀 수리 전문가가 아니지만, 당신이 분해 절반이를 대체 할 수있는 재봉틀을 줄 것 같습니다.

그것은 1/4 인치 솔기를 바느질 좋지 않다. JANOME는 1/4하게 수행 “가장자리에 가이드와 함께 발을하지만, 중심 위치에 바늘로, 1/4″오른쪽에 바로 공급 개 섹션의 중간, 힘의 싸움 직물 가장자리에있다. 나는 당신이 왼쪽 위치에 바늘을 넣어 1/4 “에지 가이드를 얻기 위해 (기계와 함께 제공되는) 맹인 스티치 발을 조정할 수있는 그림을했다. 이것은 오직하지만, 직선 가장자리를 바느질 작동합니다. 나는 퀼트에이 기계를 추천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이 퀼트 때 게다가, 당신은 아마 오랜 시간 동안 바느질되며,이 재봉틀은 페달에 많은 노력을 필요하기 때문에 신속, 피곤 얻을 것이다 (나는 그 언급 생각합니다…). 빈티지 직선 재봉 기계는 아마 조립할 누비 이불을위한 최선의 선택이며, 페달에 거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당신이 원하는 경우 아플리케를위한 바늘을 지그재그, 당신은 (나중에에 더) 페달 수 빈티지 지그재그 기계가있다.

그것은 기존의 스냅을-에 걸릴하지 않습니다 노루발 또는짧은 생크 피트. 당신은 Janome 발을 사야합니다. 기존의 스냅 온 피트가 기계에 부착되지만 바늘은 노루발의 중심의 오른쪽에 조금 넘습니다. 그래서 바늘은 기존의 발로 바로 정렬되지 않습니다. 당신은 내가 좋아하는 4 분의 1 인치로 이것을 볼 수 있습니다. 바늘은 구멍을 지나가는 것보다는 발을 찌른다.

기계와 함께 제공되는 지퍼 발은 바보입니다. 스냅 온 지퍼 피트는 일반적으로 좋지 않지만, 이것은 특히 나쁘다. 바늘이 발의 중심 오른쪽에 조금 조금이기 때문에 지퍼 이빨에 가까운 바쁠 수 없습니다. 조정 가능한 저크 섕크 지퍼 발을 얻는 것이 좋습니다. 발이 조절 가능하므로 바늘이 조금 떨어져있는 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스냅인 풋 어댑터를 제거하고 지퍼 발에 나사를 제거하십시오.

노루 풋 압력은 조정할 수 없습니다.

손 크랭크 나 모터를 부착 할 곳이 없습니다. 이 기계는 Treadle 스탠드와 함께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텐션 다이얼에 “자동”이라는 설정이 있습니다. 이것은 오해의 소지가 있습니다. 이것은 대부분의 스레드에서 대부분의 시간 동안 작동하는 기본 장력 일뿐입니다. 기계는 마술처럼 당신을위한 긴장을 조정하지 않습니다. 필요에 따라 장력을 조정하십시오. 예를 들어, 두꺼운 톱 스티칭 스레드를 사용할 때는 기계 가동 및 5 또는 6의 장력을 2 또는 3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Treadle 벨트를 부착하고 시작하는 방향이 있습니다. 3/16 “가죽 트리글 벨트를 사용하거나, 3/16″을 사용하여 3/16 “퀵 커넥터 우레탄 벨트 및 일치하는 커넥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죽 벨트를 사용하는 경우, 사용 사이에 드라이브 휠을 끄면 수명을 연장하십시오. 이 기계가 많은 힘을 밟기 때문에 가죽 벨트를 꽤 단단히 조정하고 rosin으로 문질러서 미끄러지지 않도록하십시오. 또한 가죽 벨트를 스테이플로 연결하는 대신에 스테이플을 사용하는 것과 같은 구멍을 통해 무거운 나사와 함께 그들을 바느질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구멍을 여러 번 통과 한 후 나는 스레드를 묶어서 묶어 놓습니다. 매듭을 마시려면 마모가 끼어 있습니다.

당신이 궤적을위한 새로운 것이라면, 당신이해야 할 일은 당신이 바느질을 시작할 때마다 핸드 휠을 올바른 방향으로가는 손 바퀴를 얻으려면 항상 당신의 손을 사용하여 손을 쓸어 버릴 수 있습니다. 핸드 휠의 꼭대기 가이 기계에서 당신을 향해 움직이게됩니다 (빈티지 기계가 반대 방향을 돌립니다).

재봉틀을 밟는 방법에 대한 많은 참고 자료는 이것을 언급하지 않지만 페달의 뒤쪽 가장자리에서 한 발로 발 페달을 조작하는 것이 더 쉽고 페달의 전면 가장자리에서 다른 발을 한 발로 조작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그것은 어떤 발이 앞에 있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발 위치를 실험하고 찾으십시오. Janome 712T는 트레드클에 너무 많은 힘을 필요로합니다 (아마도 내가 아마도 몇 번이나 언급 한 것을 알고 있음) 적절한 발 위치가 정말로 중요합니다. 나는 또한 맨발로 맨발로 또는 다른 TreadLe 기계에서 양말을 바느질하지만 신발을 착용 하면서이 기계를 뚫을 수 있습니다.

Preppers에 대한 나의 조언 :

이 기계가 생존 주의자들과 preppers에 판매되는 것을 보았을 때 실제로 나를 괴롭 혔습니다. 나는이 기계가 추천되는 이유를 알고 있습니다 – 제휴 링크. 아마존에있는 빈티지 기계에 연결할 수있는 것 같지 않아?

봉제는 더 이상 일반적으로 가르치는 기술이 아니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은 요즘 재봉 기계에 대해 완전히 무례한 것처럼 보입니다. 나는 정말로 나를 괴롭히는 맹인이 완전히 잘못된 방향으로 이끌었던 포럼에서 많은 것을 읽습니다. 일반 인구가 어떻게 재봉 기계에 관한 것에 대한 증거를보고 싶다면 Craigslist의 재봉틀 광고를보십시오. 나는 판매자가 기계의 뒷면만을 보여주는 몇 가지 광고를 찾을 수 있습니다. 때로는 6 개의 12 개의 그림이 있으며 단일 하나가 기계 앞면이 아닙니다. 자동차를 판매하고 뒷 끝에 사진을 게시하려고 노력할 것에 대해 생각할 수 있습니까?

원한다면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