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영감을주는 그래픽

우리는 수요일이기 때문에 모든 사람들을 응원하기 위해 구매하는 주요 그래픽이나 삽화에서 멀어지기로 결정했습니다. 주말은 멀리 보이고 시간이 너무 힘들어 보이는 것 같습니다. 글쎄, 우리는 항상 다른 사람들의 창의성에서 피난처를 찾을 수 있다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네, 당신은 내가 디자인하는 박사와의 내부 싸움을 포기한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나는 더 이상 T 셔츠에 이상적인이 최근 아이디어를 무시할 수 없었습니다. 실제로 나는 Dr Seuss 참조 때문에 특히 그것을 너무 좋아합니다. 나는 그의 이야기를 정말 기쁘게 생각하고 Universal과 Warner Bros와 같은 훌륭한 스튜디오는 최신 CGI 적응에서 놀라운 일을 해왔습니다. 이 티셔츠 프린트는이 책의 그림 스타일을 사용하여 Seuss 박사의 캐릭터를 대표했습니다.
오늘의 영감을주는 그래픽
whovillethe 다음은 우리가 자주 사용하는 귀여운 아이디어의 삽화이지만 일러스트 레이터는 다른 방식으로 암시하는 것을 생각했습니다. Lafraise와 Redbubble과 Creattica에게 감사드립니다.
달과 선 로비 갤러로 드림 캐치 핵 퓨전

0/5 (0 리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