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가지 작은 것들

sandritocat는 발렌타인 데이 판매를하고 있습니다. 2/14. 그녀의 가게에서 구매하는 사람은 그녀의 상점에서 사용하기 위해 $ 25 기프트 카드의 공짜로 들어갑니다. 구입 한 각 패턴은 하나의 항목을 제공합니다. (그녀는 7 세의 이름을 그릴 것입니다. 그 이름을 그릴 것입니다, 총 무작위 성을 보장해야합니다!) 그녀의 상점에서 위의 패턴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클릭하십시오.

Chicagoland-Local이라면 Mary Beth는 이번 주일 일요일에 모자를 만드는 수업을 가르치고 22 번째로 다시! 첫 번째 일요일 수업은 거의 가득 찼습니다. 그래서 서둘러 – 스카루! (슬프게도, 나는 그 당시의 양쪽 모두를 예약했거나, 나는 거기에있을 것입니다 …)

오, 그리고 그 이유 중 하나는 요즘 여기에서 조금 조용한 것이 었습니다. 나는 보스턴 글로브에서 jan freeman을 몇 주 동안 작성하기 때문입니다. 원한다면 사람들을 수정하는 것에 대해 내 열을 읽을 수 있습니다.

다른 Quefties :

Amy는 아프리카를위한 작은 드레스에 대한 링크를 보냈습니다.

Carol P. Eden Dress의 멋진 정원에 대한 링크를 보냈습니다. 그것은 국제 섬유 및 의류 협회 연례 회의에서 최고의 디자인 상을 수상했습니다. 나는 그들이 전에 그들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마지막 회의는 Schaumburg (시카고에서 매우 가깝습니다)에있었습니다.

이 공유:
트위터
페이스 북에서

이와 같이:
적재처럼 …

관련된

모든 Linktastic 목요일 3, 2008의 어머니
이미 금요일입니까? 2009 년 2 월 20 일
Linktastic 금요일 : 도움 이정용 Editionmay 30, 2008with 41 댓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