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데이트에 입어야 할 곳과 쇼핑 장소

고려해야 할 사항이 있으며 여름날에 무엇을 입을 지 모른다면 전혀 모릅니다. 점심을 먹거나 호수로 산책하든, 데이트 준비 복장으로 동시에 트렌디하고 세련되면 이번 여름에 중요한 일이어야합니다.

결국, 우리는 당신이 당신의 사람이 당신을 데려가는 곳마다 여름 데이트를 위해 당신이 당신을 차려 입히도록 도와드립니다. 오늘날, 특히 여름에는 데이트 위치 선택이 끝이 없으며, 그는 당신을 매우 특별한 장소로 데려 갈 수 있습니다. 모두가 드레싱을 오늘의 특별한 공주처럼 느낄 수있는 기회가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특별한 사람과의 데이트. 실생활에서 데이트 앱 호감을 처음 만나든 기념일을 축하하는 날짜이든, 적어도 이상적인 복장으로 큰 인상을주고 싶을 것입니다.

여름철에 갈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귀하의 사람이 아래의 다음 장소로 데려다 주면 다음과 같습니다.

여름 데이트에 무엇을 입어야합니까?

점심 날짜

이 점심 날짜 계획은 가장 쉬운 것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너무 캐주얼 한 경우 카페에서 친구를 만나는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의 경험에서 많은 사랑을받는 청바지와 등이없는 탱크 탑이 트릭을 수행 할 걱정하지 마십시오. 식당에서 동행 할 기본 액세서리와 플랫 슈즈를 추가하십시오.

크로스 랩 오프 휴대용 자르기 탑

여기서 사십시오

허리가 많은 날 밑단 직선 다리 청바지

여기서 사십시오

콘서트 날짜

여름철 데이트에는 밴드 나 콘서트를 보는 것이 가능합니다. 조합 크롭 탑과 짧은 청바지와 같은 어두운 것을 입고 데님 재킷이나 가죽 자켓과 결합하여 행사를 위해 옷을 입습니다. 점심에 가서 공원에서 산책 할 계획이라면. 이 기본적이면서도 깔끔한 외관을 통해 데이트는 당신이 노력을 기울 였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세부 체인 1 캐리 탱크 탑

여기서 사십시오

버클 벨트 PU 가죽 반바지

여기서 사십시오

듀얼 포켓 솔리드 PU 가죽 코트

여기서 사십시오

피크닉 날짜

둘 다 야외 활동과 캐주얼 활동에서 즐거움을 원한다면 이것이 당신을위한 날짜입니다. 계곡으로의 짧은 여행이 모든 사람을위한 것은 아니지만, 그 부분을 차려 입을 수 없다는 것을 절대적으로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캐주얼 한 운동화 쌍과 짝을 이루는이 트렌디 한 2 피스 세트는 하루 종일 최고의 모습을 유지합니다. 퇴근 후 데이트를했기 때문에 하루 종일 새 옷을 다니는 것보다 더 나쁜 것은 없습니다. 일상적인 ‘적합’을 선택하여 자신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대담한 액세서리를 착용하고 준비하십시오.

버튼 전면 상단 및 단단한 반바지 세트

타이 프론트 퍼프 슬리브 자르기 탑 & 페이퍼 백 허리 반바지 세트

여기서 사십시오

데이트 밤

외부 온도에 따라 다른 재료와 레이어를 고려하여 예선 형식을 위치별로 사용자 정의하고 항상 특별한 스타일 감각에 충실합니다. 저녁 식사 후 쇼핑몰 주위를 돌아 다니지 않든,이 작물 탑 + 컷 아웃 스커트 세트는 예술 작품처럼 보이고 엄청나게 세련되게 보입니다.

옷깃 긴 소매 작물 탑 & 컷 아웃 스커트 setbuy here

또한보십시오

상점과 스타일
5 가지 이유 Camis 모음이 필요한 이유

뒷받침 헴 민소매 Maxi Dressbuy를 여기에서 열어주세요

영화 날짜

이전과는 다른 영화 날짜와 관련된 2 피스 반바지로 잘못 갈 수 없습니다. 잘 배치 된 액세서리를 추가하여 해변 덮개와 너무 비슷하게 보이지 않도록하십시오. 작은 홀드를 타고 맨 위에 올라가면 가십시오.

라벨 목이 긴 소매 티 셔츠 및 2 톤 반바지 세트 탱크없이 세트

플 런지 넥 리브 베드 니트 스웨터 부품

자, 이제 우리는 여름에 위치에 따라 무엇을 입을 지 결정 했으므로 다음 질문은…

여름 의상을 입을 수있는 가장 좋은 곳은 어디입니까?

우리는이 주제에 대해 여름 복장 쇼핑을위한 최고의 상점에 대해이 주제를 다루었지만 데이트를위한이 드레싱은 약간 까다 롭습니다. 옷에서 절대적으로 감각적으로 보이고 싶어한다는 압력, 자주 어디로 가고 있는지 또는 무엇을하려고하는지에 대한 알려지지 않은 측면, 데이트의 압력은 전반적인 결정을 내릴 수있는 전반적인 능력을 흐리게 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모든 외관을보기 위해 선택한 모든 옵션은 다음 여름 데이트를 시도해야합니다. Solado의 컬렉션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여름 데이트 의상과 관련하여 쇼핑 목록을 확인하여 최고의 컬렉션을 제공 할 것입니다.

여름을 좋아하든 캐주얼 크롭 탑과 하나의 세트 조각처럼 보이든이 브랜드에는 당신이 무언가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의 컬렉션의 목표는 당신이 반복적으로 또는 두 번 이상 착용하고 친구들과 공유하고 다시 돌아와서 새로운 것을 원할 때 여름 컬렉션을 쇼핑하려는 목표입니다.

결론

끈적 끈적한 여름 더위에 데이트의 여분의 요소를 버리면 착용 할 재료와 스타일을 고려하지 않으면 실제로 문제가 있습니다. 만약 요null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