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mes Bennett – Fine Illustration

James Bennett는 펜실베이니아 출신의 잘 알려진 일러스트 레이터 아티스트입니다. 그의 작품은 일러스트 레이터 협회로부터 인정을 받으면 미국 일러스트레이션 문화의 필수 부분이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그의 예술은 뉴욕 타임즈, 스포츠 일러스트, 회사 주간, 독자 소화, L.A 시간 등과 같은 잡지와 신문에 대한 놀라운 영감이었습니다.
James Bennett의 삽화에는 초상화, 편집 및 스케치가 포함됩니다. 제임스 베넷 (James Bennett)은 항상 그의 삽화에 유머를 사용하여 수십 명의 미국 시민들에게 깊은 인상을주었습니다. 그는 또한 해외, 특히 초상화와 놀라운 사설에 대한 그의 사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오늘 저는 그의 포트폴리오에서“동물 fun”이라는 새로운 프로젝트를 선택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동물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있는 몇 가지 삽화로 구성됩니다. 동물을 설명하는 것은 항상 놀라운 일이지만, 야고보는 어떻게 훌륭한 일러스트레이션이라고 불립니다. 동물들은 활기차고 활기차고 나는 그들과 어울리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의 포트폴리오의 일부를 확인해 봅시다. James Bennett의 Behance 프로필을 따라 모든 컬렉션을 볼 수 있습니다.
James Bennett-Animals Fun Project

0/5 (0 리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