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 판매 : Society6 Backpacks

이제 사용 가능한 Society6 배낭
나는 제품 선택에 새로운 추가로 추가 된 DesignByhumans를 향상 시켰으며, 다른 큰 인쇄물 사이트가 아직 배낭을 소개하지 않았다는 사실에 대한 놀라움을 보여주었습니다.
글쎄, 지난 주에 그 일이 조금 바뀌 었습니다.
Society6은 신속하게 따라 잡고 있으며 현재 인쇄물과 함께 자체 배낭을위한 사전 주문을하고 있습니다.

이 사이트에는 수많은 일러스트 레이터의 상점이 있으며, 그 자료는 훨씬 예술적이며 초록을 향해 훨씬 더 많은 것뿐만 아니라 대중 문화뿐만 아니라 산업 테마에 대한 덜 예술적입니다. 일부는 비싼 제품이 있다는 사실에 불평 할 수도 있지만, 다른 일부는 품질을 지원하는 의견 불일치로이를 대응할 것입니다.
나는 당신이 원본 인쇄물을 가질 수 있고 재산을 소비하지 않을 수 있다고 말합니다. Society6은 정기적으로 판매를 던지고 쿠폰 코드를 우리의 방식으로 던지기 시작한 이후입니다. 말하자면, 그들은 우리가 말하는대로 판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당신은 금요일과 코드를 활용하는 것에 대해 20% 할인 + 무료 배송을받을 수 있습니다. 내가 무슨 뜻인지 보십니까?

배낭에 관한 한 바로 여기에 사양이 있습니다.
강인성과 높은 인쇄 품질을 위해 스펀 폴리에서 제작
추가 부드러움과 강도를 위해 패딩 된 나일론 백 및 바닥
더블 블랙 지퍼 인클로저는 간단한 액세스를 생성합니다
조절 가능한 캐리 스트랩
넓은 앞 주머니
15 인치 노트북 포켓
하나의 연합 크기 : 17.75”(h) x 12.25”(W) x 5.75”(d)

처음에는 전통적인 스타일의 배낭입니다. 나는 그들이 제 시간에 다각화 할 것입니다. Society6 팀은 Photoshop/Illustrator 템플릿 데이터를 연구하여 아티스트가 사용자 정의를 지원하고, 제작자와 고객 모두가 기뻐하고 가능한 한 빨리 잘 만들어진 독특한 제품을 즐길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0/5 (0 리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