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드레스

2017, 사람들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마지막 12 번을 만들었던 똑같은 드레스가 아닌 새로운 드레스가 있습니다.

그것은 주름에 의해 rushcutter이며, 상당히 무거운 데님을 꿰매었다. 나는 꽤 조금 꿰매어짜리 (일단 패턴이 함께 테이프를 붙 잡았습니다), 나는 그것을 엄청나게 착용하는 것을 기쁘게합니다.

목에 비트가 있니, 좋지 않아?

다시 지퍼, 일반적으로 팬이 아니지만, 이것은 짧아서 괜찮습니다.

나는 데소에서 어떤 패턴 화 된 바이어스 테이프를 사용하여 네크 라인을 완성했습니다.

이 주머니는 거대합니다. 정말로, 정말로 큰 :

정말로:

그들은 드레스에 조금 낮아집니다. 따라서 때때로 나는 그들의 바닥에서 물건을 꺼내려면 괴롭힘과 재미있는 부분을 찾아냅니다. (내가 이것을 다시 꿰매면 어떻게 든 주머니에 거짓 하단을 넣을 것입니다.)

이것은 매우 매우 편안한 드레스이며, 몇 가지주의 사항이 있습니다. 첫째, 슬리브는 약간 넓어서 코트에서 조금 걸릴 수 있습니다. 나는 어떤 경우에는 팔을 코트에 들게하기 전에 내 팔을 코트에 들게하기 전에 소매의 빠른 ‘랩’을 수행해야합니다.

또한 이것은 앉아있는 것보다 훨씬 편안한 서있는 드레스이지만, 그건 내가 주머니를 과부하시키기 때문에 (내가 할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이 거대하기 때문에) 때문일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이 하포 마르크스와 같은 주머니도로드라면, 당신도 조금 조정해야 할 수도 있고, 당신의 무거운 주머니가 의자의 측면 아래로 떨어지지 않도록 앉아있을 때 조금 조정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지불 할 작은 가격입니다!

나는 이것을 풋리스 스타킹과 운동화, 또는 일반 스타킹과 발목 부츠로 착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밝은 노란색 스타킹으로 이것을 착용하고 누군가가 “이봐 요, 그 스타킹이 뮤펫 육체처럼 보이는 것”이라고 말할 것이지만 아무도 아직 없습니다. 그것은 아마도 내 친구들과 아는 많은 사람들이 그네, 친절한 사람들이기 때문에 그것은 사실입니다.

오, 밑단은 특히 무거운 직물에서 항상 좋아하는 치료법입니다.

나는이 마지막 블로깅 틈새시에 내가 만든 몇몇 다른 드레스가 있고, 목표 / 해결은 내가 일주일에 일주일에 게시하는 것입니다. 나를 기원합니다!

이 공유:
트위터
페이스 북에서

이와 같이:
적재처럼 …

관련된

내 자신의 deviceFebruary 18, 2017in “erin_sewing”
파티 드레스! 2013 년 12 월 15 일 “Erin_Sewing”
단맛과 Lightjuly 31, 2012in “패턴”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