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트의 새로운 스타일리스트에 관한 모든 것 – 최신 게시

안녕하세요.

개월 동안 Natasha Archer가 출산 휴가에있는 동안 Duchess가 새로운 스타일리스트와 일하는 가능성에 대한 논의가있었습니다. 그것은 그녀가 밝혀졌습니다. Richard Eden은 지난 주말에 그의 일상적인 메일 칼럼에서 이야기를 부러 뜨 렸습니다.

캠브리지의 공작증은 그녀의 옷장에서 그녀를 조언해온 재능있는 스타일리스트에서 비밀리에 초안을 잃었습니다.

밖으로 뻣뻣한 코트 드레스뿐만 아니라 집 카운티 여자 봐. 이번 달 이전에 참여를 착용 한 넓은 다리가있는 바지뿐만 아니라 £ 800 구찌 음부와 넓은 다리가있는 바지와 같은 현대적이고 매끄러운 스타일 이옵니다.

케이트로 일하는 여성은 Virginia Chadwyck-Healey, Vogue 잡지의 귀족의 36 세 이전 편집기로 매일 메일 조각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

그녀는 세인트 앤드류스 대학교 (St. Andrews University)의 오래된 친구입니다. 그녀는 Hon Virginia Fraser (아버지는 세 번째 바론 Strathalmond, 그러므로 그녀의 이름 앞에서 경의를 얻었습니다). 2008 년 로얄 마스덴 모금 행사에서 프레이져 (Prince William)뿐만 아니라 프레이져 (Fraser)뿐만 아니라 프레이 드뿐만 아니라 Fraser.

2012 년에 (그녀가 자신을 가리키는 것처럼) 학교, Oliver Chadwyck-Healey 학교에서 한 오래된 친구와 결혼했습니다. 윌리엄과 마찬가지로 그는 에턴에 참석했습니다.

그들의 결혼하기 전에, 커플은 윌리엄의 결혼식뿐만 아니라 케이트에 참석했습니다.

Chadwyck-Healey는 Kate와 William의 결혼식뿐만 아니라 케이트를 위해 선택한 것에 대해 전신을위한 조각을 썼습니다.

유행 직원이되는이 결혼식 사건은 항상 패션 수수께끼가 될 것입니다.

그 아침 일찍 우리는 보일러가 포장 된 것을 발견했습니다. 내가 얼어 붙는 샤워를했을 때, 입술은 푸른 색을 돌리고, 나는 내 남자 친구에게 줄었고, 지금은 긴 고난을 겪고있는 남편 “케이트가 잡힌 쌀쌀한 샤워를 가지지 않아!”라고.

앙상블의 주요 조각은 Duchess가 여러 번 착용 한 디자이너 인 Emilia Wickstead입니다. 전신 열로 돌아 가기 :

Emilia뿐만 아니라 궁극의 더블 행위에 대한 우리의 명소를 설정합니다 : 높은 허리받은 수박 핑크색 스커트뿐만 아니라 Bubblegum Pink Trapeze-sleeve Silk Top. 그것은 재미 있었다, 그것은 대담하지만 마찬가지로 우아했다. 나는 상표 LK Bennett Patent Nudes를 입었습니다 (때로는 이런 이벤트를 위해 일하는 다른 신발의 유형이 없기 때문에).

우리 엄마의 공포에 나는 대신 타이츠를 착용하지 않았다. 그러나 Bobbi Brown Found의 Bobbi Brown Foratation의 이익이있는 고탑과 혼합되어 피부를 완벽하게 만듭니다.

이야기에서 언급했듯이 Chadwyck-Healey는 이제 자신의 컨설팅 비즈니스 인 VCH 스타일이 있습니다.

전 영국의 보그 편집자 인 Chief Alexandra Shulman은 Chadwyck-Healey 님이 공작과 함께 일하는 일상의 우편물을 썼습니다.

유행에서 Ginnie는 방문자 이벤트와 시장 패턴 회담을 제공하는 기능 인 소매 편집자였습니다. 그녀의 기술은 패션 촬영이 아닌 진정한 사람들을위한 패션 정보를 번역하는 데있었습니다.

이 모든 하이킹 부츠뿐만 아니라 모든 하이킹 부츠뿐만 아니라 클러치 백은뿐만 아니라 면밀한 방법을 정확히 볼 수 있습니다. 캐서린은 자신의 스타일의 매우 독특한 감각을 가지고 있지만 패션 페이지를 던지기뿐만 아니라 디자이너 프로파일을 읽는 데 시간을 할애하는 데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스타일리스트는 마찬가지로 Instagram 페이지가 있습니다. 페이지에 착용 한 많은 브랜드가 익숙합니다. 왼쪽 아래, 베울라 런던 가운뿐만 아니라 오른쪽, ERDEM 탑.

VCH 스타일 사이트에서 : “Ginnie의 Mantra는 ‘응축, 큐 레이트, 생성’입니다. 모든 연령대, 모든 비용 수준에 적용됩니다. 그녀의 서비스는 당신의 옷장을 개인적으로 ‘응축’하고, 종류의 ‘큐 레이트’를 착용 한 조각을 착용 한 조각을 잘 착용 한 새로운 방법뿐만 아니라 Ginnie가 조언 한 새로운 조각에 대한 ‘창조’영역을 만들었습니다. ”

여기에 LK Bennett (왼쪽) & Vogue Alumni Emma Elwick Bates뿐만 아니라 Buddy뿐만 아니라 Vogue Alumni Emma Elwick Bates뿐만 아니라 Vogue Alumni Emma Elwick Bates와 같은 앨리스 도크 – 힐리 (Chadwyck-Healey)는 씨를 맛 보았습니다.

우리는 찰스의 70 번째 생일을 마킹하는 가정 사진에서 처음으로 Alessandra를 착용하는 공작원이 처음으로 처음으로 착수하는 공작원을 보았습니다.

아래에서는 kiki mcdonough가있는 kiki 맥도 고치가있는 스타일리스트입니다.

우리는 Alexandra Shulman 일상의 메일 열로 돌아갑니다.

흠 잡을 가능하게 조직 된 차드와 힐리 (Chadwyck-Healey)의 스타일은 케이트 (Kate)와 유사한뿐만 아니라 더 화려한 패턴 클래싱 트위스트뿐만 아니라 훨씬 더 화려한뿐만 아니라 LK Bennett보다 훨씬 더 많은 구찌입니다.

지금까지 Chadwyck-Healley의 영향력은 이탈리아 패션 하우스의 슬라이딩 보라색 음모 활 블라우스, 벨파스트에서 저녁에 스파클링 민트 미사시 가운뿐만 아니라 벨파스트뿐만 아니라 푸른 뽕나무 뽕나무 코트가 빠르게 소셜 미디어 감각이되었습니다.

위로 언급 한 미사 니 가운은 벨파스트에서 착용하고 있습니다.

전화egraph의 패션 뉴스 및 기능 편집자, Bethwyck-Healey가 의심되는 Bethan Holt, Kate를 돕고있었습니다. 그녀가 쓴 열에서 다음을 썼습니다.

최근 몇 개월 동안 케이트가 패션 게임을 획득 한 것과 자연스럽게 시장 루노 밀이 곧바로 그녀의 모습에서 미묘한 상당한 변화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을 수있는 자연스럽게 바뀌 었는지 의문의 여지가 없습니다. Duchess의 평소의 PA / 옷장 고문, Natasha Archer, 출산 휴가, Royal 프로토콜의 요구 사항과 패션 영향력을 발휘할 수있는 균형을 이루는 완벽한 새로운 전략가가있는 현명한 새로운 전략가의 존재는 촉감이었습니다.

북 아일랜드 여행에서 한 번 더 많은 조각이있는 Caped Mulberry Coat는 케이트의 옷장에 대한 조정의 증거로 몇 가지가 지적했습니다.

Chadwyck-Healley는 Instagram에서 일부 가정 사진을 공유했습니다. 아래, 그녀의 두 어린 소녀들과 함께.

스타일리스트의 전문가의 배경에 대해 더 많은 것은이 티브스 젠킨스 조각을 통해 이들이 있습니다.

Chelswyck-Healey의 킹스 도로의 부티크를 자주 낭비하는 그녀의 청년들은 그녀의 남쪽뿐만 아니라 그녀의 남북뿐만 아니라 낸시뿐만 아니라 낸시뿐만 아니라 낸시뿐만 아니라 유행의 일부가되는 “여자애들 – 진흙”세트.

지금까지, 그래서 도금이 너무 많아서 chadwyck-healey는 사후의 우울증에 대한 경험에 대해서도 공개적으로 공개적으로 말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2016 년에 썼다 : “음식에 대한 나의 이익률이 사라졌고, 나의 눈물이 많은 순간은 성장했다. 나는 사람들이 두 명의 사업을하는 사업을 어떻게했는지 정확히 궁금해했습니다. 나는 나 자신을 경멸했다. ” 이 조각은 여전히 ​​많은 사람들을 위해 여전히 금기있는 상대적 인 주제에 정직했습니다.

Chadwyck-healey는 Instagram에 대한 자신의 상황에 대해 게시했습니다. 주제 케이트는 관심 율을 표현한 주제입니다. 그녀는 모성 정신 건강과 웰빙에 대해서뿐만 아니라 문제에 대해 말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업데이트 된 액세서리는 Kate의 옷장의 변경 사항을 한 번 더 나타냅니다. 왼쪽 아래에서 Manu Atelier Micro 굵은 핸드백은 던디에서 처음으로 처음 운반되었습니다. 오른쪽에 우리가 작년 10 월에 처음으로 처음으로 보았던 부속품 MIDI MAYFAIR 가방. 가방은 규칙적으로 이후로 출발 한 것으로 간주되며, 공작원은 클러치 스타일의 가방을 운반합니다.

우리는 Alexandra Shulman의 칼럼에서 몇 가지 더 생각을 쌓아갔습니다.

캐서린은 원격으로 옷 말이있는 것에 원격으로 관심이 없으며, 그녀는 일의 큰 부분이고 그녀의 게임의 맨 위에있는 것으로 보이기를 원할 것입니다.

나는 그녀가 공작원의 레퍼토리에 새로운 이름을 소개하거나 그녀의 개인용 옷장에있는 사람들 중 일부를 공공 무대에 가져 오는 것을 기대할 것입니다.

우리는 최근 2 월 BAFTA Awards의 Alexander McQueen One-Shoulder Column 칼럼 가운 인 Alexander McQueen One-Shoter 칼럼 가운 인 Alexander McQueen One-Shole Lange column column column learn을 착용 할 것입니다.

그녀의 의견에서 Caitlin은 훌륭한 질문을했습니다. Natasha는 언제 돌아올 것으로 예상됩니까? 응답은 내가 모른다는 것입니다. 나는 타임 라인에 대해 아무것도 보지 못했습니다. 영국 여성들은 일년 내내 휴가를 취할 수 있으므로 켄싱턴 궁전에서는 나타샤가 돌아 오기 전에 오히려 시간이 될 수 있습니다.

우리가 다시 공주를 볼 때 궁금해하는 경우 몇 주일 수 있습니다. 조지뿐만 아니라 샬럿은 4 월 24 일에 등급이 재개되는 수업과 함께 기관 휴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4 월 8 일 업데이트 :

안녕하세요. 잡지는 Chadwyck-Healey가 연주하는 기능에 대해 다양한 관점을 제공합니다. 이 이야기는 “케이트의 새로운 글로우뿐만 아니라 adgy fashion sense뿐만 아니라 adgy fashion sense”라는 이야기입니다.

Ginnie Chadwyck-Healey에 의해이 대담한 새로운 모습이 연마 된 광범위한 보고서에도 불구하고 안녕하세요! 이전 보그 직원들이 가끔 조언을 제공하는 동안 케이트의 많은 승인 된 옷장은 오랜 시간 PA와 스타일리스트 인 Natasha Archer의 일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이 조각은 잡지의 4 월 15 일 문제입니다.

이야기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Natasha는 12 월에 아들 Theo의 탄생을 준수하지만, 필요에 따라 장면 뒤에서 일하는 것도뿐만 아니라 그녀의 시간 동안의 공작원을위한 의상을 계획했다. “나타샤는 임신에도 불구하고 공작에도 불구하고 복장을 꼼꼼하게 꼼꼼하게 조직했습니다. “그녀는 믿을 수 없을만큼 충성스럽지 않고 환상적인 일을합니다.”

전체 조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 2 APR 16 : Chadwyck-Healey가 케이트의 옷장 선택에 다른 미디어에 의해 설명 된 학위에 포함되지 않은 이야기를 추가로 보호합니다. 이 Tatler 이야기의 더 많은 것 :

‘Tash’, 그녀가 친구에게뿐만 아니라 친구에게 애정 적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에 부지런한작년 늦은 그녀의 로얄 전문 사진 작가 Hubby Chris Jackson과 함께 아들 Theo를 갖는 데 출산 휴가를 보내기 전에 그녀의 오랫동안 일기에 따라 복약한 일기에 따라 복약한 일기를 사전 계획했습니다.

잉글랜드의 미래 여왕을 세상에 세상에 제시하는 그녀의 손에 큰 일을하면서, 그녀는 다른 패션 하우스의 연락처와 이전 보그 스태프 Ginnie Chadwyck-Healey와 같은 사람들이 Tatler에도 불구하고 명확한 것은 주요 역할을 초과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주석의 주황이 소문에서 조금 화가 났다고 믿습니다. 특히 모든 모습을 함께 끌기가 어려웠습니다. 새해는 로얄 가족에게 서비스를 상장합니다. ‘케이트는 임신 중에 그녀의뿐만 아니라지지했을뿐만 아니라 그녀의 매우 좋아합니다. 그녀는 교체되지 않았습니다. ‘

27.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