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타

처럼 보이지 않고 크리스마스 시간에 빨간색을 착용하는 방법 산타처럼 보이지 않고 크리스마스 시간에 빨간색을 착용하는 방법

2017 년 12 월 21 일 목요일에 Aloïs Guinut에 의해 게시 됨 · 10 개의 코멘트

나는 산타의 빨간색을 말하는거야. 크리스마스 야. c’est noël!

나는 작년에 밝은 빨간색을 습득하는 방법에 대해 이미 짧은 기사를 썼지 만 크리스마스 이브와 같은 축제 이벤트를 위해 그것을 착용하는 방법은 이미 착용하는 방법입니다.

산타의 클라우스를 강탈하지 않고.

1 / 검은 색

클래식하고 안전합니다. 일반적으로 모든 검은 색 복장을 밝게하는 빨간색. 검은 점프가있는 빨간 펌프 에서처럼.

또는 검은 색을 부드럽게하는 흑인 빨간 드레스

당신은 크리스마스 캔볼이 아니므로 수평 레이어를 피하지 않으므로, 빨간색 신발 층, 검은 색 스타킹 층, 빨간색 치마 층, 검은 색 층 레이어.

빨간색 신발과 빨간색 바지가있는 상단에 뭔가가있는 뭔가가있는 것을 선호합니다.

2 / 금의 힌트로

붉은 색 힌트가있는 빨간색 … 크리스마스 트리를 ressemble로 만들 수있는 50 개가 아닌 빨간색의 힌트가있는 금.

3 / 은색으로

전자보다 “크리스마스 마술”이 적은 실버는 더 넓은 부분으로 사용하기 쉽습니다.

4 / 자외선 포함

그것은 올해의 팬톤이기 때문에 축제와 예기치 않은 것입니다.

다른 손님의 망막을 예비하기 위해 주요과 다른 하나를 악센트로하는 것이 좋습니다.

5 / Schocking Pink.

그 이웃 색상은 매우 가깝고 당신이 공상하는 비율로 그들을 섞을 수 있습니다.

6 / 부르고디와

우리가 카메리를 좋아하기 때문에.

7 / 흑백

모든주의의 초점이되고 싶지 않으면 좋은 선택이 아닙니다.

8 / 녹색이 아닙니다

흰색으로는 아닙니다.

때문에…

희망은 당신에게 영감을합니다! 숙녀, 내가, 내가 당신에게 당신이 바로 인쇄 할 수있을 것이라는 점을 스캔 한 개인화 된 선물 카드를 보내드립니다, 당신의 사랑 것들과 거리 스타일을 제공하기 위해 아직 시간이 있음을 상기시켜

Joyeux 노엘!

카테고리 : 블로그 · 태그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