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 결혼식 사건 (드레스)

에 좋은 하루가 오늘 아침에 매우 멋진 이메일을 보내뿐만뿐만 아니라 사이트에 갔을뿐만 아니라 사이트에갔습니다. 나는 qipao를 사용한 이래로 qipao (주머니가 없기 때문에)를 사용한 이래로, 나는 항상 그들이 얼마나 우아한 지 정확히 정말로 좋아했습니다 …

이것은 허가 섹션에 있습니다. 그것은 4 또는 14 사이즈로 제공되는 것이뿐만 아니라 멋진 예산 웨딩 이벤트 드레스처럼 나를 보이는 것입니다. 그것은 오래, 실크, 오늘날 많은 결혼 사건 가운을 괴롭히는 것처럼 보이는 특허받은 선반 -O-creavage는 물론 25 달러입니다. (예, 당신은 그처럼 그것을 확인했습니다. $ 25.00.)

비 판매 가격? $ 38.99.

나는 어떤 사람들을 위해 얇은 명주 그물에 관한 모든 사람들을 이해하지만, 이것은 평화로운 (또는 두 번째) 결혼식 사건이나 elopement의 멋진 가운이 될 것입니다. 신부는 신발 한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우아한 그러나 여전히 펑키. 집에서 리셉션이있는 작은 저녁 식사? 도시 홀 의식은 식당에서 멋진 점심 식사를 받았습니까? 이 가운은 훌륭 할 것입니다 … 당신은 신부처럼 보이지 않을 수도 있고, 지정된 스터커가 없어도 아직도 택시에 빠져 나옵니다. 이 가격뿐만 아니라 진정으로 멋진 신발뿐만 아니라 심각한 속옷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사파이어 (또는 Lapis Lazuli 또는 적어도 사파이어 컬러)를 착용 할 것입니다. “파란색”을 위해 귀걸이가 줄어 듭니다. (빌린 무언가를 위해 나는 당신 에게이 아이디어를 빌려주고 있습니다.)

가운이 25 달러 밖에없는 경우에는 많은 신혼 여행이있을 수 있습니다. 나는 단지 말하고있다.

Gooderient는 여기에서 홍보하고 싶습니다 – 누구도 그들과 함께 어떤 종류의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까? 나는 재봉이나 빈티지 관련 것들을하는 작은 기업에서만 마케팅을 받아들이는 것을 선호하는 것처럼 그들을 받아들이는지 여부에 대해 울타리에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아시아에서 만든 옷을 얻는 곳과 나는 답변이 없었습니다. 당신의 의견, 사람들을 원합니다.

광고주의 말하기, 나는 새로운 일련의 게시물 인 “Meet-Hour-advertisers”시리즈를 시작합니다. 나는이 모든 사람들에 대해 조금 궁금해였습니다. 정확히 그들이 기업을 어떻게 시작 했습니까? 그들이 빈티지뿐만 아니라 패턴에 대해 무엇을 좋아합니까? 이들은 후원 된 게시물이 아닙니다. 나중에 처음으로 게시 할 것입니다. (이들은 대체, 매일 또는 반일 게시물이 아닌 것만뿐입니다.)

이 공유:
트위터
페이스 북에서

이와 같이:
적재처럼 …

관련된

결혼식에서 가운 규칙 (결혼식 이벤트 드레스에 대한 규칙이 아님) 2005 년 5 월 30 일 219 댓글
1 월 : 흰색 Weddeaugust 4, 2007에 좋은 하루
하이디, 이제 더 많은 Fishmay 8, 2010 년 36 댓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