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일 : 21 일

은 모두 고갈에서 떨어질 때까지 우리 모두와 동일한 패턴을 계속해서 똑같은 패턴을 만들 것이라는 사실에 집어 들었습니까? 다음은 다른 단순화 5723이며, 이는 조금 더 훨씬 더 눌러야합니다.

이것은 약간 무거운 평범한 끊임없는 스트라이프에 있습니다. 나는이 패브릭에 대해 정말로 높은 희망을 가지고 있었고,이 일이 일어났습니다 :

내가 시도한 것을 상관없이, 나는 그 줄무늬가 일치 할 줄무늬를 얻을 수 없었습니다. 나는 아마도 4 ~ 5 번 아마 그것을 잡았을 것입니다. 나는 더 훨씬 더 많은 시간을 빼앗고 어떤 패브릭 테이프를 사용하여 무릎을 꿇고 누르기에 비난하는 것입니다. (우물, 노루발 크리프와 내 약간 벗어납니다.)

지퍼는 C :

나는 왜 내가 해군 바이어스를 전혀 가지고 있지 않은지 전혀 모른다. 내 추측은 마당 판매에서 큰 많은 부분에서 그것을 구입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여기서 일어난 일은 무엇입니까? 당신의 추측은 광산만큼 좋습니다 :

이것은이 드레스의 내가 가장 좋아하는 부분입니다 … 나는 정말로 쉐브론 효과를 좋아합니다 :

나는 이것을 구입 한 위치가 확실하지 않아 … Britex의 잔여 테이블에 있었을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비싼 이탈리아 – 코튼 느낌을줍니다. (그리고 Britex는 언제 온라인으로 판매되기 시작 했습니까? Ooooooh! 그리고 나는 직물을 온라인으로 구매할 장소가 필요합니다.

이 공유:
트위터
페이스 북에서

이와 같이:
적재처럼 …

관련된

새로운 치마! 2008 년 5 월 19 일
그리고 다시, Topjune 4, 2006 년에서
5 개의 바느질 도구 나는 모든 timeoctober 29, 2012 년 49 댓글을 사용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