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색 청바지

를 착용하는 방법 흰색 청바지를 입는 방법

2015 년 5 월 4 일 월요일에 Aloïs Guinut에 의해 게시 됨 · 11 개의 코멘트

지난 몇 주 동안 나는 3 명의 고객이 백색 청바지를 구입할 것을 권장했다. 그들 중 두 명은 마른 청바지를 선택했고 그 중 하나는 플레어 청바지를 얻었습니다.

그들은 얇거나 약간의 곡선이 있었고 그들은 모두 팹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어제 … 나는 나 자신을 위해 흰색 청바지를 샀다.

어쨌든, 나는 흰색 청바지가 최고의 봄 아이템이라고 생각합니다 (비가 내리는 것을 멈출 때!) 당신이 당신의 옷장에서 하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을 세련된 방식으로 착용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왜냐하면, 나는 당신이 살고 있었다. 그러나 여기에 프랑스에서는 여기에 “CAGOLES”가 흰색 청바지를 착용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카갈”란 무엇입니까? erm. 그것은 영국의에 섹스 소녀가 될 것입니다 (도시어 사전에 따르면, Essex Reader!)에서 죄송합니다. 예를 들어.

프랑스에서는 과다한 레오파드 프린트, 매우 빡빡한 옷, 귀걸이 및 믿을 수 없을만큼 하이힐과 같은 남쪽에 산다. 그리고 많은 흰색!

그러나 당신의 편견을 잊어 버리면, 당신은 흰색 청바지가 놀랍습니다.

1. 흰색 청바지를 적절하게 선택하십시오

– 그들의 직물은 충분히 두꺼워 야합니다. 레깅스처럼 보이는 것을 피하거나 (심지어 약간)

– 그들은 너무 빡빡해서는 안된다. 다시, 그들은 레깅스를 위해 착각하지 않을 것입니다

– 원단에서 어떤 빛을 피하십시오. 일반면 (약간의 스트레치로)은 최고의 선택입니다.

– 흰색 재봉이있는 것들처럼. 백인 청바지는 당신이 무엇이든 입을 수있는 기본이어야합니다. 그들이 다른 색을 바느질하는 경우 신중하고 조화로운 머물러있는 것을 주장하십시오.

– 간단한 청바지를 선택하십시오. 구멍이 없거나 너무 많지 않습니다.), 반짝임 등

당신이 원하는 모양을 위해 가라. 스키니, 플레어, 남자 친구, 그들은 모두 훌륭합니다!

그리고 네, 흰색은 다리에 빛을 설정하지만 그것은 곡선 소녀들에게 멋지게 보일 수 없다는 것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내가이 사진을 블로그에 두지 않는 이유는 청바지가 잘 어울리지 만, 그들의 전체 의상은 여기에 보여주는 스타일이 아닙니다.)

(오, 언제나, 언제나, 홈 메이드 “헴”은 닳은 것을 제외하고는 피하기위한 것입니다)

2. 화이트 청바지와 섞일 색상이 무엇입니까?

A. 부드러운 색상

부드러운 색상으로 나는 먼지가 많거나 희게되는 색깔을 나타냅니다.

그들은 내가 그들을 좋아하는 이유 인 파스텔을 덜 “달콤합니다.

그들과 함께 외모는 더 많은 “자연”과 “돌리”가 적습니다.

진심 눌린 쥘, 내가 좋아하는 블로거 중 하나는 색상이있는 마스터이며, 그녀는 흰색 청바지를 홍조 분홍색으로 믹스, 화이트닝 청록색과 창백한 푸른 색 (데님)을 섞습니다.

알려지지 않은

B. 그레이, 은색과 검은 색

당신은 당신의 백인 청바지가 회색, 실버 악센트와 심지어 검은 색으로 섞어서 매우 현대적이고 도시를 아주 현대적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relocution의 죽음

패션 나 지금

당신이 백색 청바지로 검은 색을 착용하고 싶다면 회색을 추가하는 것이 미묘한 방식으로 전환하는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C. 베이지, 금 및 탄

모래 톤처럼. 그들은 흰색 청바지로 매우 정교 해 보입니다.

폴리엔 사람

D. 블루스와 데님

흰색과 파란색은 모든 시간 고전입니다.

매우 창백한, 해군에 이르기까지 그들은 모두 흰색 청바지를 완벽하게 완성합니다.

Shiia M.

알려지지 않은

나는 하드 블루 데님과 흰색 “preppy”데님 사이의 대조를 아주 좋아합니다.

Drek의 Sabrina Meijer

E. Kakis.

내부 옷장에 charlonline

캐롤라인 모드

이 지구 색으로 흰색의 순도를 부러 뜨립니다.

F. 밝은 색상으로 미묘해질 수 있습니다

흰색으로 밝은 색상은 신속하게 “너무 많이”보일 수 있습니다.

나는 당신이 하나만 붙이고 중성자와 훨씬 더 많은 화이트와 함께 성질을 느낄 것을 권장합니다.

차를 마시는 것

Géraldine Saglio 스톡홀름 스트리트 스타일

G. 크림과 … 화이트

알려지지 않은

화이트 청바지는 너무나 보지 않는 모든 흰색 (또는 거의) 의상을 만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David Hamilton-Ish”를 보지 못한 모든보십시오.

모든 검은 색과 마찬가지로 다양한 텍스처를 선택하고 컷을 선택하여 모든 흰색 표정을 돋보이게하십시오.

마지막 조언 : 딸기, 적색 화이트 와인 및 낭만적 인 스파게티 저녁 식사에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그냥 …

당신 은요? 당신은 어떻게 당신의 백인 청바지를 착용합니까?

카테고리 : 블로그 · 태그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