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은 재무 갈라

에서 100 명의 여성을위한 100 명의 여성을위한 끈적 끈적한 구찌 가운입니다.

이 행사는 V & A 박물관에있었습니다. 아래 박물관 감독 박사님 닥터 런던 (Greater London)의 부사장 (Jane Davis)과 함께 Jane Davis와 함께 공작을 인사하는 Jane Davis.

케이트는 빅토리아와 알버트 왕의 왕래가 아닙니다.

오늘 밤 그녀를 만나는 희망으로 잘 어울리는 공작원들이 흔들립니다.

Rebecca English 의이 빠른 비디오는 스커트가 어떻게 흐르는 지 감각을 제공합니다.

러셀 마이어스 (Russell Myers)의 일일 거울의 이야기에서 조직에 대한 추가 정보 :

이전에 헤지 펀드에서 100 명의 여성 100 명으로 알려진 재무 중 100 명의 여성은 대체 투자 산업의 전문가를위한 선도적 인 비영리 단체입니다.

매년 100wf의 이사회는 여성 및 가족 건강, 멘토링 및 교육 프로그램을 다루는 자선 이니셔티브에 대한 수혜자를 선택합니다.

공작원은 재무의 자선 활동 이니셔티브의 후원자이며, 2012 년 2012 년에 그 역할에 대한 해리 (Prince Harry)가 2009 년부터 후원자였던 프린스 윌리엄과 함께 합류합니다. 여기에서는 아만다 풀 오지, 조직의 최고 경영진과 함께 그녀를 보았습니다. Lauren Malafronte, 보드의 의자.

이 기능은 왕실 재단의 “정신적으로 건강한 학교”프로그램을위한 기금 모금이었고 케이트는 명예의 손님이었습니다.

kate를 보여주는 에밀리 Nash의 비디오는 아직도 위에서 볼 수 있듯이 계단을 내려 놓습니다.

저녁 식사 후, 공작원은 발언을 전달했습니다.

오늘 밤의 갈라 (Gala)의 일일 우편 범위를 통한 케이트의 발언은 다음과 같습니다.

나는 전형적으로 내가 왜 내가 초창기에 나의 일에 집중하기로 결정한 이유를 묻고있다. 우리 나라의 뛰어난 자선 단체와 조직 중 일부를 충족시킬 수있는 충분히 운이 좋았습니다. 우리의 가장 어려운 사회적 도전 중 일부를 다루는 것은 우리 삶의 가장 초기 몇 년이 정말로 얼마나 중요한 지 알고있었습니다.

가난한 정신적, 신체 건강, 중독, 노숙자, 노숙자, 범죄 및 가족 고장과 같은 성인기에서 가장 까다로운 경험의 근본 원인은 일반적으로 누군가의 삶과 일반적으로 세대에 걸쳐 매우 초기의 초기에 추적 될 수 있습니다.

정신적으로 건강한 학교 프로그램은 영국 전역의 모든 초등학교에서 모든 어린이, 모든 교사들을 모두 돕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우리는 구찌 이브닝 가운과 공작점이 겪고있는 것을 우리의 모습을 시작할 것입니다.

어깨 디자인의 꺼내기는 복잡하게 ruched bodice와 floaty, pleated 얇은 명주 그물의 층에 흐르는 치마를 특징으로합니다. 케이트는 벨벳 밴드로 허리 둘레를 강조했습니다.

그것은 Kate가 ‘Platinum Lamé’colorway의 오스카 드 라 임시의 Cabrina 펌프에있는 케이트가왔다.

포인트 – 노예 스타일은 가리비 된 측면, 상승 등 4 “발 뒤꿈치를 갖추고 있습니다.

그녀는 프리다 클러치 공주님의 결혼식에서 처음 보았습니다. 참고 : 아래에 표시된 클러치는 Kate 용 벨벳에서 사용자 정의 된 기본 프라다 스타일입니다. 이것을 가리키는 가브리엘라에게 감사 드리며, 나는 원래 게시물에 그것을 포함시키는 것을 잊었습니다.

케이트의 머리카락이 닳았습니다.

그녀는 Pippa의 결혼식에서 착용 된 키키 맥도로 (Kiki McDonough)가 Morganite와 Diamond Earrings를 입었습니다.

이것은 공작원이 참석 한 헤지 펀드 / 금융 기능에있는 네 번째 100 명의 여성입니다. 2011 년 그녀는 Beulah London이 가운을 입었습니다. 2013 년에 우리는 Inky Blue Jenny Packham을 보았습니다. 2015 년 이벤트의 경우 케이트는 훨씬 논의 된 ERDEM 알로케 가운을 입었습니다.

그녀가 오늘 밤의 저녁 식사를 떠나고 있었기 때문에 공작원을 봐.

오늘 케이트의 선택에 대한 측면 메모. 규칙적으로 우리는 의류, 액세서리, 모발 및 메이크업에 중점을 둡니다. 오늘 나는 우리가 방안에 코끼리를 무시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 그러나 한 사람이 아닌 공작은 인종적 공격적인 광고와 제품에 대한 강렬한 비판을 마주하는 두 개의 라벨. (Duchess는 오늘 아침에 Dolce와 Gabbana 슈트에있었습니다.) 주제의 주제를 다루는 것이 더 쉬울 것으로 생각했지만 사람들이 위아래로 스크롤하는 대신이 게시물의 기본 사항을 포함하는 것이 더 의미가 있습니다. 코멘트. 이것은 Fashionista에서 출신입니다 :

물론 캠브리지의 공작증은 Gucci를 착용하기 위해 최선의 주를 정확히 선택하지 않았습니다. Blackface에 놀라운 닮은 스웨터를 방출하기 위해 현재 화재가있는 브랜드 인 Gucci를 착용하지 않았 음을 알아야합니다. (실제로, 공작원이 수요일 일찍 다른 외관을 위해 Dolce & Gabbana 양복을 선택하는 것은 사실, 사실, 모든 패션의 날이었습니다. 이탈리아 패션 하우스는 아직 자신의 자신의 인종 차별 주의자로부터 다시 되돌아 가지 않았습니다. )

이 작품은 전신의 수석 패션 편집자 인 Charlie Gowans-Eglinton입니다.

Dolce & Gabbana의 광고 캠페인 이후 – 인종 차별주의의 흥미로운 혐의로 습득 한 후 브랜드의 소셜 미디어 계정에 대한 의견은 불에 연료를 추가했습니다. 브랜드 창립자는 나중에 비디오 사과를 출시했습니다.

이런 스캔들은 패션의 새로운 것이 아니라 그들에게 공개적 인 반응이 바뀌 었습니다. 소셜 미디어는 뉴스가 빠르고 전 세계적으로 확산되고 소비자의 손에 힘을줍니다. 아니요w 모든 사람은 자신의 행동에 대한 브랜드를 호출 할 수있는 플랫폼을 가지고있다.

때때로 드레스는 드레스입니다. 하지만 현재 기후에서, 훨씬 더 그럼 주장 것 – 그리고 아마도 심지어 공작 부인은 ‘보니’할 필요가있다.

케이트는 두 문제를 알고있는 경우 알 수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과 코멘트에 SG가 가리키는 아웃으로, D & G 문제와 구찌의 상황의 지속적인 년 사이에 엄청난 차이가있다. 나는 몇 이메일과 케이트 중 하나를 착용 얼마나 일반적으로 묻는 메시지 / 두 브랜드가 있었다. 케이트 로얄 투어 및 기타 계약을 포함하여 몇 가지 주파수 돌체와 가바나를 착용하고있다.

또한 윔블던 로얄 애 스콧위한 선택이었다.

가장으로서 나는, 우리는 V & A에서 또한이었다 2017년 6월 참여를 위해이었다 구찌 의류에 케이트를 본 유일한 다른 시간을 기억할 수 있습니다. 그녀는 또한 구찌 클러치를 실시하고있다.

당신이 교육 회의의 정신 건강의 아침의 범위를 놓친 경우, 해당 게시물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결합:

자사의 웹 사이트에서 헤지 펀드에 더 약 100 여성 알아보기 여기 또는 여기에 트위터에 페이스 북에 그들을 따라

여기를 클릭하여 정신적으로 건강한 학교 사이트를 방문; 정신 건강 이니셔티브에 대한 정보가 여기에있다; 정신적으로 건강한 학교 사이트는 여기

데일리 메일의 보도는 여기에있다; 거울의 적용 범위가 여기에 있습니다. 캐롤라인 Hallemann의 도시와 농촌 조각이 여기에있다; 헬로! 케이트의 앙상블에 대한 이야기는 여기

케이트의 의류 선택에 전신의 이야기는 오늘 여기에있다; 는 D & G의 상황에 훌륭한 뉴욕 타임즈의 이야기는 여기,이 패셔니 조각은 구찌 사건에 대한 최신 정보를 가지고

3K + 저장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