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선; 통; 총.

당신은 내 스나크 조금 녹슨를 얻었다 그래서 나는 진정, 바로 여기 동안 아무것도의 재미를 만들어하지 않은 것을 알고있다. 나는 내가 좋아 … 난, 라텍스 스트리퍼 드레스를 몰라, 쉽게 뭔가 한 번 다시 시작하는 것 믿어? 응. 쉽게 그. 마찬가지로, 가운 스나크의 훈련 바퀴. 다만 당신의 아버지가 당신 옆에 실행뿐만 아니라 바퀴를 훈련, 바퀴 훈련. 당신은 헬멧뿐만 아니라 팔꿈치 패드를 사용하는 동안. 어쨌든.

나는 확신 당신은 그러나 당신이 Badda – 빙에서 작동하지 않는 작업에 매우 위험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그 사진을 클릭, 지금 그것을 알아 냈어요 있어요.

다음은이 드레스의 설명이다. 나의 코멘트 이탤릭체에 있습니다. 이탤릭체로 떨어지는.

이 라텍스 고무 가운 이벤트의 모든 유형에 이상적입니다. 할머니의 장례식은 내일 내가 요구 사항뿐만 아니라 검은 드레스 때문에 나는 기뻐요. 매우, 매우 빛나는 검은 드레스. 심지어 영어가 아닌 환상적인 긴 소매 가운이있다! 실버 버클 앞면 전체 및 버클 목을 지퍼. 내 girlfreind 트릭 내가 함께 마을에서 일 및 제거 극 아래로 슬라이드에 사용하기위한이 이름이 지정됩니다. 그들은 소방관했다! 누가 알았 겠어! 멀리가는뿐만 아니라 그것이 분열를 제공? 및 그 섹시한 라텍스 의류에 가장 좋은. 뭔가 다른 ‘섹시 라텍스 옷을 “의 최고 또는 아마도 단지 의류, 마침표. 곡선 Meduim 무게 고무 모든 포옹. 그것이 더 설명을 필요로하지 너무 중대하다.

나는 특히처럼, 가운의 이름은 비록 “트릭”사진 데이터는 “멜리사”입니다. 지금 멜리사에 모두 상태 안녕하세요!

나는 마찬가지로처럼,이 페이지에, 그들은 우리에게 그 “는 1940 년대에 코르셋 날짜 다시 글램은 그것이 무엇이었다 당신은 하이힐을 제외하고 아무것도에서 여자를 볼 수 없을 것입니다.에 대한 모든.” 기다리다. 나는 그것을 얻지 않는다! 당신은 아무것도하지만 하이힐의 여자를 보지 못할 것입니다 경우, 그들은 코르셋 무엇을 완료 했습니까? 뿐만 아니라 코르셋은 40 년대 앞선하지 않는 경우로,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에서 그 일의 I 톱은 무엇입니까?

좋아, 휴. 지금은 약간의 섹스 양성, 어떤-수레 – 네 – 보트, 행복 – 행복 면책 조항을 확인하기 위해 요구 사항을 느낍니다. 이 부인에 대해,뿐만 아니라뿐만 아니라 두 번 일요일 등 주의이 매일 당신이 물건을 착용 단지 때문에 저 불꽃하지 않습니다 생각합니다.

괜찮아. 즉 좋은 워밍업이었다. 내가 기분이 경우, 어쩌면 내일, 나는 스텔라 매카트니에 스나크 것이다.

이 공유:
트위터
페이스 북에서

이와 같이:
적재처럼 …

관련된

무례한? 또는 단지 우둔합니까? 또는 다른 것? 2007 년 4 월 19 일
APB, BDP (BDP = 신부 가운 패턴) 2009 년 2 월 4 일
Linktastic Friday No. 4march 7, 2008.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