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모발 및 건강

감귤류 과일에 대한 감귤류 과일의 장점은 놀랍습니다. 피부를 잘 수분을 공급하고 촉촉하고 유연하며 토닝에 적합하게 유지합니다. DIY 매니큐어 및 페디큐어 트리트먼트로 놀라운 일을하고 건강에 좋은 빛나는 피부에 자연스러운 방법이 필요한 경우 감귤류는 피부를 밝게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더욱이, 당신은 노화 방지 물건과 함께 태양과 달을 맹세하는 화장품에 작별 인사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하늘의 손길로 몸 전체를 애지중지 할 필요성을 느끼게해야합니다. 감귤 바디 랩은 바디 스크럽처럼 두 배로 올라가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당신을 흥분하게 만들었다면, 감귤류 과일이 우리를 위해 할 수있는 다른 경이로움을 배우는 여정을 시작합시다.

[또한 읽기 : 머리카락을위한 비타민 C]
감귤 과일의 가장 좋은 목록 :
우리는 대자연이 항상 우리와 공유 한 많은 비밀을 가져 오기 위해 여기 있습니다. 이제 그녀의 축복을 아름다움을 위해 사용할 때입니다!
1. 레몬 2. 오렌지 3. 자몽 4. 귤 5. Pomelos 6. 시트론 7. Oroblanco

감귤류 과일의 이점은 무엇입니까?
우리는 인도에서 쉽게 이용할 수있는 7 가지 매우 인기 있고 인기있는 감귤류 과일과 그들의 개인적인 이점이 머리카락, 손톱 및 피부 모두인지 지적했습니다. 이제 우리가 왜 감귤류 과일이 매일 (국소 적으로 그리고 다른) 있어야하는 이유에 대한 작은 목록을 확인하자.
우리의 모든 복지를 위해이 과일을 사용하는 이유를 설명하겠습니다.

1. 체중 감식을위한 감귤류 과일 :
감귤류 과일은 개인이 체중 감량을 돕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매일 아침 공복에서 고추와 꿀이 들어간 따뜻한 석회 물은 놀라운 지방 손실과 해독 음료를 만들 수 있습니다.

2. 면역 강화 :
당신의 면역은 어떤 식 으로든 강해야합니다. 감귤류 과일은 비타민 C의 풍부함과 필요한 일을하는 데 도움이되는 산화 방지제 덕분에 동일하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SC : MediaD]

5. 더 많은 돌이 없다 :
우리 중 일부는 신장 결석으로 고통받을 수 있습니다. 농담은 없습니다. 매우 고통 스럽습니다. 그러나 감귤류 과일에서 발견되는 구연산의 풍부함 덕분에 신체의 시트 레이트 수치는 항상 높아질 것입니다. 구연산은 돌과 싸우고 신장을 청소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피부, 모발 및 건강에 가장 적합한 감귤 과일의 유형에 대해 이야기 해 봅시다.
1. 레몬 :
우리 모두는 집에 레몬을 가지고 있으며, 그들은“인생이 레몬을 줄 때… ..”라고 말합니다. 레몬은 영양소, 비타민 C 및 풍부한 미네랄의 강국입니다. 머리카락, 피부 및 손톱에 필요한 모든 장점을 가장 잘 창고합니다.
피부를위한 감귤류 과일의 주요 이점 :
과일의 산은 피부가 초과 근무를 밝히고 밝게하기에 충분히 강력합니다.
레몬은 피부 각질 제거에 엄청나게 좋습니다- 죽은 피부 세포, 나이 반점, 주근깨 및 얼굴의 변색도 제거합니다.
기름진 피부에 대한 조합이 있다면 얼굴에 레몬 주스를 문지르면 모공을 축소하고 청소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표피의 자연 피지 균형은 방해받지 않습니다.
레몬 주스로 얼굴을 매일 씻는 기본 방법은 레몬 전체를 짜고 주스를 추출하는 것입니다. 심황 가루 티스푼을 섞어 페이스트를 만듭니다. 얼굴에 10 분 동안 똑같이 바르고 차가운 흐르는 물에서 씻어 내십시오. 지성 피부와 콤보 피부 타입, 정상 피부의 경우 일주일에 두 번, 일주일에 한 번 건조한 피부를 위해 일주일에 3 번을하십시오.

2. 오렌지 :
당신이 20 대 후반에있는 경우, 노화 징후로부터 피부를 절약하기 위해 오렌지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노화 방지를 약속하는 OTC 제품 및 화장품으로 피부를 고문하지 마십시오. 대자연이 오렌지를 가져 오면 주스를 추출하여 우리의 이익을 위해 사용할 때입니다.
주요 혜택:
오렌지는 피부의 막힌 모공을 돕는 데 도움이됩니다.
비타민 C, 주름의 경우, 오렌지 주스는 인과 미네랄, 비타민 C 및 산화 방지제가 풍부하여 주름, 미세한 선 및 여드름 또는 여드름 vulgaris의 발병을 막는 데 도움이됩니다.
여름이 주변에 있으면 피부는 햇볕에 쬐 었습니다. 당신이해야 할 일은 매일 하루에 두 번 오렌지 주스로 얼굴을 문지르는 것입니다. 과일 산이 대응하는 것을 고려할 때 민감한 피부 타입을 가진 여성에게는 민감한 표피가 작용하지 않습니다.

얼굴이 오렌지 주스로 씻겨지면, 오렌지의 비타민 C는 피부를 차지하고 피부가 필요한 신선함과 회춘을 많이 제공합니다.

3. 자몽 :
자몽은 비타민 C 및 기타 미네랄과 함께 많은 수용성 섬유를 보유하고 공급하기 위해 맛있습니다. 아침 식사 또는 아침 또는 이른 저녁 간식으로 자몽을 섭취하면 가득 차고 달콤한 간식에 대한 갈망을 줄이고 차례로 체중이 통제되고 점검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과일의 섬유질은 배를 가득 채우는 데 도움이되기 때문입니다.
주요 혜택:
Grapeefruit의 섬유 대륙은 소화 시스템을 청소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독소와 폐기물이 버려지고 피부 쇼null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