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zers는 Bollywood

Bollywood의 매니저 인 여성들이 강력한 Fashionista 지정을 옹호하면서 장점을 높이기 위해 블레이저를 일하고 있습니다.

온도의 작은 딥을 보폭으로 사용하여 B-Town의 여성들은 실제로 모든 곳에서 블레이저를 사용하는 새로운 패턴으로 울리고 있습니다. 우리의 패션 유명인들은 남성의 옷장에서 강력한 형식의 레이어링을 꺼내면서 모든 색조, 패턴 및 직물로 다양한 반 포름 스포츠 블레이저에 의지하고 있습니다.

이벤트이든 비행 터미널 또는 느긋한 행 아웃에서, Tinsel Town 여배우는 외출 할뿐만 아니라 스포츠 블레이저가 데님, 짧은 드레스, 분리 및 수영복까지 가기 위해 스포츠에 관한 것입니다.
볼리우드의 트렌드 블레이저 :
우리는이 레이어링과 마찬가지로 모든 적절한 힘을 외모에 추가하고 있습니다. 현명 할뿐만 아니라 섹시한이 별들은 바로 블레이저를하고 있습니다.
블레이저를 사용하여 볼리우드 여배우의 최근 목격을 볼 수있을뿐만 아니라 가치를 이해할 것입니다.

Priyanka Chopra :
즐거운 L.A 날씨 조건은 Priyanka에게 스타일을 세우는 모든 이유를 제공합니다. 전형적인 긴 레이어링과 재킷을 그녀의 뒤에 두는이 이국적인 매력은 자신을 따뜻하게 유지하고 확실히 세련되게 유지하기 위해 많은 블레이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Priyanka Chopra는 모든 복장과 함께 그녀의 옷장을 많이 구입하고 있습니다. 하루 종일 블레이저스의 날에 발견 된 그녀의 아름다운 하얀 블레이저는 가장 자주 착용되는 것 같습니다.
그녀의 봄 플로럴 미디 스커트에 약간의 좋은 추가는 PC가 Blazer의 검은 연인을 입고, 그녀의 추측 된 연인 Nick Jonas와 함께 걷는 것이 었습니다.

출처 : twitter.com/jicknonasnewsin 눈에 띄는 반 형식의 모습은 크림 겨울 시즌 블레이저가 달린 크림 조끼뿐만 아니라 부츠 컷 데님을 사용하는 Priyanka Chopra였습니다. Fendi Purse는이 기본 사항에 약간의 아름다움을 추가했습니다.
출처 : twitter.com/priyankacentrala 화이트 블레이저 레이어링은 Priyanka의 일정이었습니다. 그녀는 그것을 사용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파스텔에서 그녀의 여름 복장에 트렌디 한 레이어링으로 가져 왔습니다. 한 이벤트에서 PC는 Nick Jonas와 함께 걷는 JFK 비행 터미널의 파우더 블루 맥시 가운 위에 흰색 블레이저를 사용했지만, PC는 여름이 좋아 보이며 라벤더 분리를 블레이저와 겹쳐 보았습니다.

출처 : JustFabzz.comshilpa Shetty :
Shilpa Shetty는 뭄바이에서 가장 비명 인 날에 볼리우드의 선호하는 디자이너 Manish Malhotra에서 저녁 식사를했으며 YSL 티 위의 깅엄 블레이저를 사용했습니다. Shilpa는 다소 차가운 저녁을 위해 가장 잘 옷을 입은 Shilpa는 Blazer를 Stella McCartney Sling과 YSL의 눈에 띄는 파란색 친구 쌍과 짝을 이루었습니다. Shilpa는 확실히 친구들과 데이트 밤을 위해 쉽게 스타일링했습니다.
출처 : IndianExpress.comjacqueline Fernandez :
재클린의 블레이저 외모는 목표입니다. 최근에 잡지 사진 촬영을 위해 포즈를 취하면서,이 여성은 최근에 Tommy Hilfiger 수영복을 통해 눈에 띄는 빨간 Zara Blazer를 작업 한 것에 대한 우리의 모든 관심사를 흡수했습니다. Sonam Poladia가 스타일링 한이 Blazer 모양이었을뿐만 아니라 사랑 스럽습니다.

Rasika Duggal :
올해 칸에서 여배우 Rasika Dugal은 Raw Mango 점프 수트와 라벨의 황금빛 블레이저와 함께 금속 광택 토핑을했습니다. Rasika는 그녀의 반 형식의 모습에 멋진 느낌을 더하기 위해 트렌드 블레이저를 작업하는 그녀의 방법으로 우리를 놀라게했습니다. 언제 무엇을 사용했는지 팀에 대한 신용 등급 스타일링.
출처 : Instagram.com/Raw_Mangodiana Penty :
그녀의 마케팅에서 Parmanu의 마케팅에서 여배우 Diana Penty는 우리에게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일부 편차를 위해, 그 여인은 우리에게 T를 기본적으로 보았습니다. 그녀의 기본 검은 티의 아름다움 지수와 파란색 찢어진 데님의 아름다움 지수를 자극 한 Diana는 머리를 돌리면서 잘 맞는 흰색 블레이저를 던졌습니다.
출처 : SocialNews.xyzparineeti Chopra :
그녀의 모노 톤을 즉시 업그레이드하는 것은 공항의 여배우 Parineeti Chopra였습니다. 그 여인은 그녀의 녹 주황색 작은 가운과 파란색 블레이저 레이어링이있는 황갈색 부츠를 사용했습니다. 대비 플레이가 올바르게 완성 된 Parineeti는 제트기를 설정하면서 풀리지 만 트렌디 한 비행 터미널 모양을 만들었습니다.
출처 : in.com은 몬순이 설정되어 있으며 이번 시즌 바람에 바람이 부는 날 중 하나에 블레이저를하는 것에 대해 긍정적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