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가지 유형의 자수 kurti 디자인을 다음 단계로 끌어 올리기위한 쿠르티스

쿠르티스는 많은 인도 여성들에게 필수 의상이되었습니다. 대학에서 여자 일을하는 여성, 중년의 주부에 이르기까지 모든 사람들은이 환상적이고 편안한 의복을 장식합니다. 물론, 쿠르타의 디자인과 패턴은 나이와 신체 유형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이며 분리 할 수없는 것은 예술 작품이나 자수 쿠르티 디자인입니다. 자수를 추가하여 파티웨어 또는 우아한 복장으로 쉽게 쉽고 평범한 kurta를 만들 수 있습니다.
Kurtis의 최신 자수 디자인
가장 최근의 자수 디자인에 욕설을 갖는 것은 모든 패셔니 스타 에게야합니다. 캐주얼 마모 쿠르티스를 오트 쿠트로 바꿀 트렌드 디자인을 낮추기 위해 목록을 만들었습니다.

구경하다:
손 자수 쿠르티 패턴
Kurtis가 놀라운 모습을 줄 수있는 아름다운 유형의 손 자수 디자인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목 라인에서 소매 테두리, 뒷면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자수는 드레스의 어느 곳에서나 조정할 수 있습니다. 자수는 드레스에 매력을 더하는 예술이자 장식이며 색상 조합을 고려하면 훨씬 더 사랑스럽게 보일 수 있습니다. 자수 패턴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정교하고 무겁고 쉽고 캐주얼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Kurtis를 위해 시도 할 수있는 몇 가지 다른 유형의 자수 디자인입니다.
1. Zardosi 자수
말 그대로 페르시아어로 금 실로 재봉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가장 아름답고 멋진 자수 작품입니다. 이 손 자수 kurti 디자인을 시도하면 확실히 머리를 돌릴 것입니다. Kurti를 더 무겁게 보려면 쿠르티스 목 라인을위한 자수 디자인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쿠르티 전체를 아름다운 주제로 자수 할 수도 있습니다. Zardosi 작품은 주로 금과 은색 또는 기타 금속 색상으로 이루어집니다. 돌이나 진주로 더 장식 될 수 있습니다.

2. 거울 작업 자수
Kurtis의 거울 작품 또는 시샤 자수는 매우 전통적인 종류의 자수이며 다른 유형의 의류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매우 간단하지만 모든 직물에서 아름답게 보입니다. 이 손 자수 쿠르티스 디자인은 예술적으로 수행 될 수 있습니다. 또한 거울은 쿠르티에 맞게 크기와 모양이 다를 수 있습니다. 넥 라인 주위 또는 kurti의 측면 컷 주위에 쉬운 라인으로 확실히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또한 지루한 kurti를 활기차게 만들고 의상을 빛나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 라스 베이거스에서 입어야 할 것]

출처 : Harmeendesign.com5. 키칸 자수
Chikankari 자수는 Lucknow의 자부심이며 Mughals의 시대 때문에 시작되었습니다. 무게가 가벼운 직물에서 흰색으로 아름답게 마감됩니다. 요즘 당신은 스팽글, 거울 등과 같은 다른 장식과 함께 다른 색상으로 수행 된 Chikankari 작업을 찾을 수 있습니다. kurti에서 수행 할 때 절대적으로 트렌디하게 보입니다. 일반적으로 그것은 아름다운 자유형 주제로 이루어진 온통 자수입니다.
[또한 읽기 : Aari Work Designs]
출처 : Paytm.com [SC : MediaD]
6. Kashmiri 자수
이 훌륭한 자수는 인도에서 가장 아름다운 곳에서 나옵니다. Kashmiri 자수는 인도 내에서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것은 절대적으로 가져야합니다. 일반적으로 다른 색상과 적합한 음영으로 완성되면 견딜 수 없습니다. Kashmiri 자수 디자이너 Kurti는 일반적으로 꽃, 나무, 크리퍼, 과일, 새 등을 중심으로 주제로 자연에서 영감을 얻습니다.
출처 : kashmirmarket.com7. Kutchi 자수
이 세계 대중 자수는 구자라트의 상태에서 나옵니다. 이 형태의 자수에서 장관은 역동적 인 색상입니다. 일반적으로 3 가지 이상의 색상으로 완성되며 거울이나 패치로 장식됩니다. 웅장 함 때문에 모든 종류의 복장은 아름답게 보입니다. 디자이너 Kurti이든 Lehenga 또는 Sari이든, 그것은 결정적인 매력을 더합니다.
[또한 읽기 : 뉴욕에서 입어야 할 것]
출처 : vibgyorcollections.comthese는 놀라운 자수 kurti 디자인이었습니다. 옷장의 일부가되어야한다고 생각하지 않습니까?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