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rspy Posterspy의 수상자 포트폴리오 평가

Posterspy – 대체 포스터 갤러리 및 이웃 플랫폼
Posterspy는 비디오 게임, 영화 또는 이벤트를위한 대체 포스터 아트 워크를위한 가장 많이 방문한 웹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가장 절묘한 대중 문화 주제 중 일부를 특징으로하므로, 당신이 그것을 크게 즐길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게시물 이후에도 당신은 그것에 푹 빠질 것입니다.
2017 년 12 월 에이 사이트는 Posterspy End of Year 포트폴리오 검토의 첫 번째 판을 소개했습니다. 주인은 커뮤니티에 다시 제공하는 방법으로 모든 예술가들에게 선택을 위해 프로필을 제출하도록 초대했습니다. 200 명 이상 중 10 명만이 작업을 향상시키기 위해 포트폴리오에 대한 Pro의 관점을 얻기 위해 10 개만 선택되었습니다. 그러나 훨씬 더 나은 것은 첫 번째 세 명도 마찬가지로 Adobe뿐만 아니라 Wacom 이외의 다른 사람이 후원하는 상을받을 것이라는 점이었습니다.

그리고 심사 위원들도 Marvel, Disney, Lucas Film, HBO 또는 Netflix의 일자리를 위해 일한 친절한 사람 중 하나였습니다. 확실하다면 당신이 그들에게 익숙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들은 업계에서 가장 훌륭한 사람들 중 일부이며, Dan Mumford는 우리 블로그에서 일상적인 언급입니다.

따라서 2 월 14 일에 수상자는 작곡, 색상, 타이포그래피 및 기타 포스터 스타일의 핵심 포인트를 사용하여 선택되었습니다. 아래에서 당신은 그들 중 첫 세 명에 감탄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머지는 놀랍습니다. 판사가 상위 3 개를 선택하는 힘든 임무를 맡았을 것입니다.

이제 포스터 스파이를 북마크하고 포스터 디자인을위한 동기 부여 소스로 만들 수 있습니다. 또는 더 나은 것은 이웃에 가입하고 앞줄에 고품질을 제공하는 하나의 선택 사업에 기여하십시오.

0/5 (0 리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