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트 스포츠 (여기에 게시) 오늘 아침의 계약 후 절벽 산책

에 농장 이동에 대한 상징적 아일랜드 브랜드 공작뿐만 아니라 공작 부인은 Teagasc 조사 연구 농장을 방문.

농장은 더블린 스무 마일 서쪽에 대한 지역의 미스에 있습니다.

그것은 아일랜드를 통해 지속 가능한 농업을 촉진하기 선구적인 조사 연구를 인정 받고 있습니다.

다음은 아일랜드의 농업 장관, 마이클 신조 (왼쪽에서 두번째)을 만족하는 왕족.

사이먼 페리의 사람들이 기사에서 더 많은 :

특히 유기 농업 – 윌리엄의 아버지 찰스 왕세자는 농업에 대한 관심의 장기 율을 보이고있다. 자신의 아이가 아일랜드에있는 농장에서 켜져 때, 지역 주민, 특히 그가 소송을 준수하고 기뻐했다.

“농업은 조금 왕실처럼 -이 한 세대에서 다른 세대에 넘겨 것”리암 헐리 히, 지역 미스의 조사 연구 농장을 운영 Teagasc 기관의 회장은 말했다.

부부는 자신의 행위에 Teagasc의 조사 연구를 구현 한 농부의 그룹으로 말했다.

아일랜드 농부의 저널에서 더 많은 :

윌리엄 왕자는 일반 대중뿐만 아니라 비즈니스를 입력 수많은 젊은 농부가 있었다 여부로 땅의 수호자로서의 기능을 이해하면 그 레인지에서 만난 지역 농부에게 물었다.

타라 저스틴 월쉬의 언덕에서 Suckler 농부는 그가 자신의 네 아이들을 위해 쇠고기 농업의 미래를 보지 않는 그에게 말했다.

부부는 자신의 방문 기간 동안 쇠고기 농업의 최신 개발의 일부를 보았다.

Teagasc 연구원 폴 Crosson을 인용, 아일랜드 농부의 저널에서 더 많은.

“나는 진정으로 관심을 자신의 속도를 잡아 듯 개념이 농부는 단지 그러나 넓은 시골 청지기 역할에 대해 보상하고 식량 생산에 있지 재생하는 기능이었다 기대합니다.

“나는 아일랜드 쇠고기 그들이 같은 당신이 경우 우리가 음식 섬입니다 높은 품질의 제품뿐만 아니라과에 익숙한 것이었다 생각합니다.”

케이트뿐만 아니라 윌리엄 마찬가지로 농장을 방문 기관 어린이의 그룹을 만났다. 그들은 환경, 영양,뿐만 아니라 식량 생산에 대해 아이들을 가르치는 세션에서 시간을 보냈다.

사이먼 페리의 이야기 가기

Kiltale 주요 기관에서 흥분 아이들은 Teagasc 조사 연구 농장으로 이동하는 동안 자신의 건강한 식생활 프로젝트에 대한 왕실 부부 말했다.

대오, 11 – 그 작업 온실 가스 배출에 농업의 영향이 아니라으로 지속 가능한 농업에 대한했다 – “. 그들은 우리의 프로젝트를 보여 이상의 곧 그들의 아이를 가지고 싶어했다”라고

그들이 출발하기 전에 왕족은 선물로 5000 년 된 늪지 오크의 조각으로 발표되었다.

그들은 농장에 싸서 후, 공작뿐만 아니라 공작 부인은 Howth에 절벽을 방문했다.

그 멋진 전망으로 유명한 절벽 산책은 아일랜드 해에 걸쳐 더블린의 북쪽뿐만 아니라 모양이다.

거울의 범위에서 더 많은 :

환상적인 겨울 햇살에, 왕족과 같이 기뻐 아니라 그들이 아일랜드 분위기의 사제 리차드 브루 튼에 의해 충족 된 경로 정상 회담에 걸어 완화 보였다.

부부을 만족 한 정치인은 “그들은 당신이 아일랜드에 오지뿐만 아니라 그들의 소원을 가지고 그래서 같은 해안선을 볼 수 없었다 정확히 방법에 주목했다.

“그리고 그들은, 일반적으로 바람이 울부 짖고있다 양성 빛을 보았다 -. 그것은, 그들은 운이 좋은 수 없습니다 오늘 정말 멋지다”

Extra.ie에서 더 많은 :

윌리엄뿐만 아니라 케이트는 Howth에 절벽 산책의 아름다운 전망을 기뻐하는 그러나 자신의 바쁜 하루는 지역 주민과의 대화를 즐기는를 멈추지 않았다 기회를했다.

셰인의 Howth에 모험에서이 트윗에서는 주민과 채팅을들을 수 있습니다.

해양 연구원, 해양 연구를위한 국가 기업의 책임, 아일랜드의 혁신 발전뿐만 아니라 혁신에서 부부 충족 대표.

그들은 공작뿐만 아니라 공작 부인으로 훨씬 더뿐만 아니라 기후 변경의 효과에 대한을 발견 할 것입니다 아일랜드의 해안선 주위 보존 노력

이제 오늘의 케이트의 두 번째 앙상블에서 우리의 모습에.

우리는 상징적 아일랜드어 브랜드 Dubarry에서 새 재킷으로 시작합니다. 재킷 외모는 올리브에서 Friel 유틸리티 스타일 ($ 379)입니다 좋아한다.

이 작품은 경량 중간 계층을 샌드위치 고어 텍스 외관뿐만 아니라 안감 구성된다. 이 작품은 여러 칼라 스탠드,하는 벨트 형 허리를 폐쇄 스냅 주머니뿐만 아니라 가짜 스웨이드로 트리밍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마찬가지로 기계 빨입니다.

재킷 아래에, 케이트는 바버 X 알렉사 정 콜렉션에서 티셔츠를 착용했다.

전통적인 해군뿐만 아니라 올리브 점검 완료, 100 % 코튼 티셔츠는 주름 장식 스탠드 칼라, 넥타이 목을 갖추고 있습니다활, 껍질을 벗긴 수갑뿐만 아니라 전면 버튼 폐쇄. 바로 여기에는 껍질을 벗긴 칼라뿐만 아니라 Neckline의 활을 더 잘 보입니다.

셔츠의 신속한 신분증을 위해 티아라에게 티아라에게 제안. 케이트의 패턴은 매진되지만, Bloomingdale의 빨간색 체크 패턴에서 ‘벨라’가 제공됩니다.

이것은 협업 노력의 두 번째 컬렉션입니다. 원래 조각 그룹은 지난 가을을 밝혔습니다. 8 월 2019 마을에서뿐만 아니라 국가 이야기의 라인에 대해 더 많은 정보 :

때로는 패션 협업이 의미가 있습니다. 그것은 분명히 Barbour의 최신 파트너십을 가진 상황입니다 : 작가, 모델, 텔레비젼 발표자 Alexa Chung뿐만 아니라 작가로 설계된 겉옷 컬렉션.

정은 오랫동안 스포츠 바가루의 시그니처 왁스 자켓을 시작했지만,이 컬렉션은 영국 유산 브랜드와 공식 공동으로 처음으로 처음으로 표시됩니다. 정공은 개인적으로 라인에있는 바베루 팀과 함께 일뿐만 아니라 스타일 과정에서 브랜드의 기록 보관소에 특히 야외에서 소비 된 여름철을 생산할 수있는 작품을 생산합니다.

Kate는 그녀의 캐주얼 부츠, 페넬로페 칠기 긴 술 스타일 ($ 695)을 반복했습니다.

케이트는 Daniella Dripe Earrings에있었습니다. 오늘 아침에 처음 봤습니다.

오후의 모험에서 마지막 사진이 하나 있습니다.

우리는 오늘 밤의 리셉션에 게시를 위해 곧 당신을 볼 것입니다. Duchess는 빈티지 오스카 드 라 임시, 우 – 라 라!

결합:

아일랜드 농부의 저널 이야기는 여기에 있습니다. Simon Perry의 사람들 농장 이야기는 여기에 있습니다.

절벽 산책에 관한 일상 거울 조각은 여기에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캐나다 패션 이야기는 여기 있습니다. 사람들의 이야기는 여기에 있습니다.

177.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