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명의 드레스 : Day 95

이것은 최근에 더 많은 것입니다 :

이것은 Frankendress, Frankendress, Mashup Dress입니다. 이 패턴의 몸통입니다.

그리고이 스커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나는 단순한 것을 원한다. 나는 Raglan 슬리브, 극도로 편안하다는 것을 좋아합니다 :

다음은 측면 지퍼가 있습니다.

그리고 뒤로 :

나는 단순한 것을 찾고 있었고, 나는 진정으로 빌의 형태로 진정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이것은 나의 첫 번째 초안 버전이었습니다. 나는 그것이 잘 작동했다고 믿습니다. 나는 허리에 많은 공간을 덧붙였다. 그래서이 그림에서 다소 헐렁한 것이지만, 그렇지 않으면 깊은 치마 주름뿐만 아니라 깊은 치마 주름을 착용하는 것을 재미있게 만듭니다. 다음 버전에서는 (추가 된) 주머니를 중간 규모의 솔기에 연결할 것입니다. 옆의 솔기 (모든 것들은 모든 것들과 함께 무엇이 잼 된 것과 함께 무엇이 잼)뿐만 아니라 치마를 짧게 만듭니다. 1 인치 더 이상. 그러나 그외에 그것은 매우 착용 할 수 있습니다!

이 자료는 2008 년에 돌아 오는 일본에서부터 일본 주식의 일부입니다 … 나는 그 여행에서 떠난 모든 것을 오렌지 bandanna 인쇄로 믿습니다!

이 공유:
트위터
페이스 북에서

이와 같이:
적재처럼 …

관련된

의식적 인 incometencejune 3, 2014in “erin_sewing”
매혹적인 실패 익숙한 21, 2008 년
또 다른 Frankendressjuly 7, 2014in “erin_sewing”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