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많은 것.

잘, 그래, 당신이 짐작할지도 모르겠다, 나는이 제국 – 흉상, 꽉 겨울 망치 깊은 실루엣에 더 많이 사로 잡혀있다. 나는 여기에 빨간 버전, 특히 거의 카울 넥을 좋아합니다. 그것은 B31뿐만 아니라 $ 5.00 – 이미지를 클릭하여 eBay 경매로 이동합니다.

나는이 특별한 강박 관념이 얼마나 오래 지속될 것인지 확신하지 못한다. 나는 이미 정신적 으로이 실루엣에 대한 전체 패브릭 숨기기를 버렸을뿐만 아니라이 실루엣에 대해 나의 전체 패브릭 숨기기를 버렸습니다 (어제와 이야기하는 것을 주어야했지만 패브릭 가게에 돌리지 않으려는 것은뿐만 아니라 그 브라운 깅엄을 구입하지 않아도됩니다. 나에게. 그러나 나는 아직도 이번 주 아니에요.)

또한, 나는 토요일에 도심을 방황하는 동안, 경량 저지 랩 드레스뿐만 아니라 기모노 소매뿐만 아니라 귀엽고 귀엽다. 그래서 나의 여분의 뇌주기는 내가 새로운 패턴을 사지 않고, 새로운 패턴을 사지 않고, 망막 서비스를 얻지 않고, 깊은 핑크색 저지를 가진 그 깊은 핑크색 저지를 가지고 하나를 만들 수 있는지 궁금해하는 데 궁금해졌다. 그래서 앞으로 몇 주 동안 랩 드레스 패턴의 공연을 기대하십시오.

오,뿐만 아니라 잊기 전에 나는 며칠 후에 다시 한 번 여행 할 것입니다. 수요일 이후의 새로운 게시물은 태평양 시간에 일어날 것입니다.

이 공유:
트위터
페이스 북에서

이와 같이:
적재처럼 …

관련된

첫 번째 드레스뿐만 아니라 마지막 Dressmarch 12, 2008
가장 최근의 Duroauust 1, 2006.
Crowdsourcing 컬러 선택 ChouseJuly 9, 2008.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