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가지 이유 인간이 가능한만큼 맥시 가운을 입는 이유

진짜하자, 당신은 아마도 당신이 선호하는 맥시 드레스를 입는 데 5 가지 이유가 필요하지 않을 것입니다. 내 지갑. 맥시 가운은 짧은 의류 기사 일뿐 만 아니라 빌어 먹을 라이프 스타일입니다. 복장 장력이 최소화되고 돌리면서 재미있는 재미가 극대화되는 삶의 유형이 극대화됩니다. 이 출판사에게 영감을주는 것은 오늘날 내가 사용하고있는 가운입니다. 탁월한 길이의 동의어와 숨막히는 꽃 인쇄 인 Yumi Kim. 주저하지 말고 구매를 누르십시오. 이 브랜드는 그것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이미 두 색상으로 구입했습니다.

아래에서 내가 선호하는 5 가지 이유는 최대입니다.

Yumi Kimwoodstock Maxi 드레스 (또한이 저렴한 옵션을 좋아합니다)

Parisa Wang x Zanita Whittingtonaded 벨트 백

이유 1 : 맥시 가운은 가장 좋은 유형의 원조 경이입니다
첫 번째, 아마도 맥시 가운을 착용해야 할 많은 명백한 이유는 아마도 실제로 한 가지를 입을 수있을뿐만 아니라 낮이나 저녁에 완전히 옷을 입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을 언급하는 한 가지 더 방법? 라지를위한 패션. 농담. 그러나 내가 좋아하는 일대일 모양에 대한 스트레스가 매우 낮으며,이 특정 가운은 내가 선호하는 몇 가지 액세서리에 이상적인 캔버스입니다. ahem, 벨트 백.
이유 2 : 두 세계 중 최고입니다.
나는 Maxi 가운이 다리의 재킷과 같다고 말했지만 이미 그 이름이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어쨌든 내 말을 들어라. 맥시 드레스를 사용하면 가운의 축제뿐만 아니라 모든 재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내 홀드가 에어컨을 진정으로 좋아한다면 어떨까요? 얼음 용기가 내 무릎에 떨어지면 어떻게 되나요? 이른 가을 외부 이벤트를 피할 이유가 없습니다. 맥시 가운이 가득 찬 옷장이 서비스를 기다리고있는 경우가 아닙니다. 다리를 모든 유형의 온도 감소로부터 고정시키는 이상적인 길이 인 Maxi Gown은 발목 업의 기후 관리와 같습니다. 바지의 따뜻함과 함께 드레스의 편안함뿐만 아니라 재미를 얻습니다. 윈윈.

Madewellsari crisscross 샌들

이유 3 : Dramaaaaa!
맥시 가운은 파티만큼 보여주지 않습니다. 그들은 도착합니다. 진술을하는 것처럼 느껴지는 모든 시간, Maxi 가운은 최고의 움직임입니다. 가운이 이와 같이 신성한 인쇄물을 자랑한다면 훨씬 나아지지만 단색 Maxis조차도 그들의 존재를 알려줍니다. 내 친구들, 긴 밤을 만들어라.
이유 4 : 다리는 “사무실 밖”
오늘 아침 샤워를하면서 면도 할 시간이 충분하지 않습니까? 아마도 셀프 태너와의 이벤트가 있었을까요? 봐, 나는 각질 제거를 기억하지 못했고, 캡이 떨어졌다. 나는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지 않다. 해결책? 맥시 드레스! 무릎 남쪽에서 일어나는 일을 쉽게 숨기고 싶지 않은 경우, 작은 치마가 없을 때 Maxi 가운이 있습니다. 커튼 뒤에 송아지에 관심을 기울이지 마십시오.
이유 5 :‘그램을 위해
오늘 밤은 부메랑을 돌리는 밤입니다. 바지처럼 돌리겠다고 믿었나요?… 바지!

Paredpools & Palms 50mm 선글라스

내가 선호하는 맥시 드레스 중 일부, 아래에서 탐색하는 즐거움을 위해…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