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수 지구 계약 및 주요 UFO 비밀의 캐주얼 스타일의 공작증

캠브리지의 공작은 영국의 사랑스러운 호수 지구에있는 일정을 뒷받침합니다.

그녀는 indermere의 National Raf Air Cadet 모험심 훈련 센터에서 하루의 활동을 시작했으며 2 백만 파운드리스 바르기뿐만 아니라 리모델링 작업이 방금 포장되었습니다.

공작원은 사회의 명예 AIR 사령관으로서의 기능에있었습니다.

센터는 24/7 운영하여 7 일 주거용 모험적인 교육을 제공하고 40,000 명이 넘는 Rafac 성인 요원뿐만 아니라 생도 당 생도 당 사관 사관학과 같은 지도력 과정을 제공합니다.

그녀는 사회의 그룹으로 산악 자전거를 타고있었습니다.

그런 다음 공작원뿐만 아니라 생도는 조금 더 알지 못했습니다.

이 하늘에서 더 많은 것 뉴스 이야기 :

랭커스터에서 13 세의 itelouwa ozipe, 13은 좌석에서 rappel을 기다리고 기다렸으므로 공작원에게 말했습니다. “그녀는 Abseil뿐만 아니라 내가 옆에 있었던 것뿐만 아니라 나는 그녀 앞에 가고 싶은지 물었다. 나는 약간 무서워했기 때문에 내가 말했다. “그는 말했다.

“나는 그녀가 극도로 친절하다고 믿는다. 그녀는 왕실의 고도이지만, 그녀는 여전히 전형적인 인간이 할 것입니다. ”

Kensington 궁전은 “캠브리지의 공작점이 열정적으로 어린이들이 어린이의 미래 건강과 웰빙과 행복뿐만 아니라 행복 탐험을 장려함으로써 평생 동안 지속되는 기초를 건축하는 것뿐만 아니라 어린이의 미래의 건강과 웰빙을 열정적으로 믿는 헌법을 믿는 뉴스 릴리스에서 언급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긍정적 인 관계를 향상시킬 수있는 기회. ”

Hannah Furness의 전신 보호에서 :

이 센터는 영국 전역에서 수백 명의 생도를 가능하게하고 매년 호수 지구를 방문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고 지도력 능력뿐만 아니라 에딘버러 상 공작을 달성하는 것뿐만 아니라 자신감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일상적인 우편물의 이야기에서 더 많은 것 :

공작원들은 청소년들에게 그들이 어떤 활동에 대해 그들의 정신 건강에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 정확히 무엇이 있었는지에 관해서는 청소년에게 물었다.

그녀는 그 활동에 대해 말했습니다. ‘이 도전이 너무 훌륭합니다.’

조쉬 빈니 (Josh Binnie)는 사관 사관장의 켄달 비행 (Kendal Squadron)에서 글라이더에서 그의 경험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가 아픈 여행을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그분의 경험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가 말하지 않을 때, 그녀는 대답했다.

Kensington Palace의 빠른 비디오.

그녀가 공기 생도와 함께 보는 후, 공작은 indermere 호수로 향했다.

공작원의 요청에, 그녀는 나치 농도 캠프에서 경험 한 잔학 행위가 끝난 후 호수 지구에서 시간을 보내는 holocersaust 어린이 중 2 명, 홀로 코스트 생존자들과 시간을 보낼 것입니다.

또 다른보기.

아래에, 공작원은 1902 년 증기 발사원을 발사합니다.

Auschwitz, Buchenwald뿐만 아니라 Theresienstadt뿐만 아니라 Auschwitz, Buchenwald의 죄수였던 폴란드였던 폴란드의 93 세의 생존자 인 Ike Alterman과 함께 물 위에서 물을 밖으로 나온다.

Duchess는 마찬가지로 Arek Hersh, 92. 사람들의 이야기 보고서 Hersh는 “Auschwitz의 생존자가 있었고, 그분은 자매뿐만 아니라 그의 형제뿐만 아니라 그의 형제뿐만 아니라 그의 형제뿐만 아니라 그의 형제뿐만 아니라 자매를 잃었습니다.

Hersh뿐만 아니라 Alterman 씨는 1945 년에 호수 지구에 가져온 300 명의 어린이들 중 하나였습니다. 저녁 표준의 이야기는 그들이 물에 나올 때 “기억 한 장소 여행을 수행했습니다. 그들은 그들이 영국에서 처음 6 개월 동안 그들의 집이 된 항공기 공장 노동자들을위한 전시 주택 복합체뿐만 아니라 수영을 위해 활용 된 베이를 지적했다. ”

그들은 윈드 영주의 해안에있는 Calgarth 재산에 정착했습니다.

이 보호자 이야기의 indermere 어린이에 대한 추가 정보 :

1945 년에 아이들을위한 인스턴트 우선 순위는 의복을 얻고 가족을 발견하는 것이 었습니다. 적십자는 옷을 공급하지만, 그들은 이상한 모양이었습니다. 많은 어린이들이 지역 가족이 도착하기 시작한 의복 기부가 시작될 때까지 많은 어린이들이 며칠 동안 속옷을 걸었습니다.

이 아이들은 어떤 종류의 육체뿐만 아니라 정신적 모양이되어야합니까? 많은 경우 많은 경우에 많은 사건들이 큰 가족의 유일한 생존 한 멤버들이었던 개인에게 어떻게되는 피해를 수리하기 시작하는 방법을 정확히 어떻게 생각합니까? 정확히 어떻게 생각할 수 있는지 상상하려고 노력합니까? 이것들은 1945 년 8 월에 그들을 돕는 indermere의 교육자뿐만 아니라 치료사에게 직면 한 질문이었습니다.

Calgarth Estate 프로그램은 4 개월 동안 실행되는 임시 계획으로 설계되었습니다.케이.

Twitter의 일련의 게시물에서, Duchess는 말했다 :

나는 그들의 이야기를 듣는 직접 생존자들의 일부를 만족시킬 수 있기를 원했습니다. 정확히 그들이 자신의 회사를 생산하는 방법에 대해 정확히 어떻게 갔는지, 책을 작곡하고,이 날에, 여전히 골프의 이상한 라운드에서 몰래 들어갔다.

‘야외 레크리에이션, 스포츠뿐만 아니라 예술 치료를 즐기는 것은 정확히 얼마나 듣기 위해 정확히 듣기 위해 매우 강력하며, 그들이 결국 영국에서 바로 여기의 가족을 재건 할 수있게 해줍니다.’

이 사람들의 이야기를 통해 생존자들과 함께 공작원이 보는 것에 대한 자세한 정보에 대해 더 설명합니다.

“그녀는 절대적으로 즐거웠습니다.”라고 Ike Alterman은 … 사람들에게 말했습니다. “우리는 웃었고, 그녀는 질문을뿐만 아니라 답을 이해하고 싶었던 것뿐만 아니라 답을 묻습니다. 우리는 아이들뿐만 아니라 우리의 아이들과 우리가 호수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정확하게 이야기했습니다. 나는 두 명의 소녀와 두 개의 손자가 있습니다. 나는 전쟁 중에 무엇이 일어 났을뿐만 아니라 내가 도착했을 때뿐만 아니라 나중에 사업에서 어떻게 진행되는지 정확히 일어난 일을 그녀에게 말했습니다. ”

아래에, Alterman 씨와 공작원.

또 다른보기.

Hersh 씨와 함께.

비디오.

아래에서는 Jean Hersh뿐만 아니라 ASK와 똑같이 말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Simon Perry의 사람들 기사로 돌아갑니다.

그의 아내 인 Jean은 indermere 아이들이 영어를 이해하지 못했다고 덧붙였다. “아트웍은 많은 수년의 악몽이있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들은 모두 매우 작았습니다. 그들은이 위치가 얼마나 사랑 스러운지 정확히 믿을 수 없었습니다. 그는 실제로 여기에서 자라는 것을 느꼈다고 말합니다. ”

“이것은 행복한 하루입니다.”그녀가 덧붙였다. “Arek는 홀로 코스트에 관해 멘토와 함께 멋진 순간을 가졌습니다. 그가 중요한 사람들을 만족시키고 있기 때문에 그가 여왕을 만족시키는 이래로는 아닙니다. 그러나 그는 멋진 정상적인 사람들을 만난 이후로 만났습니다. 우리의 삶은 매우 풍부합니다. 공작원을 만족시키는 것은 분명히 좋은 명예입니다. ”

보트 타기 후, 공작원은 부두 박물관을 방문했으며, 그녀는 아이들과 indermere 아이들의 손자뿐만 아니라 아이들과 함께 말하기를 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전신 보고서, 공작원은 그들이 나머지 삶의 나머지와 일년에 만난 방식을 정확히 들었습니다. 바로 여기에서는 할아버지, Morris Malinicky, Windermere 아이 가었던 로버트 린더 (L)와 함께 그녀를 보았습니다.

지금 Kate가 어떠했는지 우리의 봐.

공기 생도와 함께, 공작원은 그녀의 세네스 호크가 소나무 녹색에서 재킷 (€ 79.95, 약 $ 95)을 입었습니다.

재킷은 Ardmore, Bushwear뿐만 아니라 A. Farley와 함께 Seeland에서 제공됩니다. 케이트는 보트 타기를위한 진정한 야생 조각으로 바뀌었고, ‘아이비 그린’이라고 불리는 색상의 벨트 재킷으로 바뀌 었습니다.

재킷은 맞춤형 실루엣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슈퍼 소프트 럭셔리 양모”로 만들어졌습니다. 버튼 전면, 노치 옷깃, 작업 수갑, 센터 백 배출구, 벨트 루프뿐만 아니라 거꾸로 주름진 플랩 포켓이 있습니다. Mallory, Middleton Maven, Royal Heaping 93 덕분에 Park의 신속한 ID를 위해 Royal Heaping 93 덕분입니다.

미들턴 Maven은 재킷 밑에 착용 한 스웨터 팁뿐만 아니라 그녀가 가장 정확할 가능성이 높다고 믿습니다. 그녀는 Boden 조각 인 Boden Piece 인 영국 소매 업체의 캐시미어 니트 탑 ($ 140)을 ‘연기가 자욱한 석영’콜로 웨이에 제안합니다.

티셔츠 스타일 꼭대기는 칼라뿐만 아니라 밑단뿐만 아니라 칼라, 커프스에서 늑골이있는 Cashmere 100 %입니다.

Kate는 Chloé Liegi Ankle Boots가 보는 것을 반복했습니다.

LIV Thurwell (£ 110 – £ 130)에 의한 Bobble Hoop 귀걸이.

나는 공작은 마찬가지로 아스리라 클라크 (Astley Clarke)로부터 그녀의 라운드 스틸 Lapis Lazuli 펜던트 목걸이 (220 달러)를 착용하고 있었다고 믿습니다. 홀로 코스트 기억의 날을 착용 할 때 처음에는 Zigi뿐만 아니라 janfred goldberg (l)와 함께 착용 할 때 처음으로 처음 알아졌습니다. 그들이 폴란드 북부의 슈투트 톰 농도 캠프에서 투옥되었을 때, 그들의 십대들에 있었던 화주 (R).

오늘 공작원의 더 많은 그림을 게시 한 게시자 의이 부분을 닫을 것입니다. 이것은 Mark Stewart에 의해 이릅니다.

++++++++++++++++++++++++++++++

또한 오늘날 우리의 가장 오래된 UFO 중 하나가 현저한 Giulia에 의해 확인 된 뉴스가 뉴스를 확인했습니다. 2011 년 북미 여행 중에 북미 투어에서 프린스 에드워드 아일랜드의 샬럿 타운 (Charlottetown)의 항공편 터미널에 도착 했으므로 앙상블은 앙상블을 염두에두고 있습니까?

재킷은 많은 케이트 패션 추종자들에게 오랫동안 비밀이었습니다. 언제든지 그것을 찾았을 때, 나는 빈손으로 왔습니다. 글쎄, Giulia는 그녀가 조각에 대한 eBay 경매를 발견했을 때 비밀을 해결했습니다.

브랜드 ZARA가 소유 한 브랜드 중 하나 인 UTERQüe입니다. 바로 여기에는 조각의 공작원을 더 많이 살펴 봅니다.

가는 길, Giulia!

동영상:

“indermere 어린이 : 자신의 말로”라는 자격이있는 PBS 다큐멘터리가 있습니다. 아래에서 해당 프로그램의 미리보기.

이것은 indermere 아이들에 대한 BBC의 시간대 긴 드라마의 미리보기입니다.

Arak Hersh Speak을들을 수 있습니다이 2 분간의 비디오에서 그의 경험에 대해서.

로얄 가정 채널의 공기 생도원 비디오는 약 3:30입니다.

호수의 공작원의 RFC 비디오는 똑같은 길이에 관한 것입니다.

결합:

Lake District Holocaust Job Site의 Windermere 어린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여기에서 Oorganization’Sfacebook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트위터 피드가 여기에 있습니다.

Amazon ($ 3.99)의 indermere 어린이를 빌릴 수 있습니다. BBC 프로그램에서 BBC 프로그램, 윈드 영주의 어린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Hannah Furness의 전신의 이야기는 여기에 있습니다. 하늘 뉴스 이야기는 여기에 있습니다. Simon Perry의 사람들은 하루의 공기 생도의 일부분이뿐만 아니라 홀로 코스트 생존자들과 만족스러운 부분에 그의 조각이 여기에 있습니다. 일상적인 우편물 조각은 여기에 있습니다. 빅토리아 머피의 마을뿐만 아니라 나라에 대한 이야기는 여기에 있습니다. ITV 이야기가 여기에 있습니다.

101sav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