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는 몬순의 색입니다 – Bollywood 여배우를 Blue

로 확인하고 Sky Thundering을 통해 열리고 심하게 쏟아 부으십시오. 이제 바지를 접어 패션 스타일을 조정하고 업데이트 할 때입니다! 다운 날씨를 이기고 웅덩이를 피하기 위해서는 패셔니 스타를 색상의 형태로 활기차고 유쾌하며 트렌디 한 화장을해야합니다! 이 몬순, 디자이너들은 당신을 응원하기 위해 파란색을 골랐으며 유명인들은 의상에서 화장에 이르기까지 이상적인 그늘을 과시합니다!
[또한 읽기 : 할리우드와 볼리우드 여배우의 흰색]

블루의 볼리우드 여배우
이제 푸른 색상 의상의 볼리우드 여배우들로부터 필요한 영감을 얻어 악 대차에 합류 할 때입니다!
Nargis Fakri
파란 드레스를 입은 볼리우드 여배우 중 하나는 나르기스 파크리 (Nargis Fakhri) 였는데, 그는 파우더 블루 히드 모니 샤 앙싱의 파워 슈트 thet iifa 2016을 입고있는 것으로 확인 된 그녀는 매끄러운 조랑말 꼬리, 최소한의 메이크업 및 누드 끈 샌들로 강조했다. 소매. 급락하는 네크 라인과 그녀의 태도는 누가 보스인지 분명하게 만듭니다!

프리다 핀토
마드리드에서 개최 된 IIFA 2016에서 Freido가 착용 한 Cobalt Blue Elie Saab 가운의 단순성과 정교함은 그녀에게 블루 컬러 의상을 입은 최고의 옷을 입은 유명인들 사이에서 우승했습니다. 그녀는 꼰 updo, 블루 사파이어 다이아몬드 귀걸이 및 클러치로 스타일을 기본으로 유지하면서 녹색 카펫을 흔들 었습니다.

Priyanka Chopra
Billboard Music Awards 2016에서 Peecee는 그녀의 무더운 허벅지 하이 슬릿과 맨 뒤 뒷면 Cerulean 가운과 함께 연설이없는 매듭과 검은 색 벨트 걸쇠 악센트로 모든 사람들을 말하지 않았습니다. 지저분한 머리띠, 누드 입술 및 정의 된 눈으로, 그녀는 숨을 쉬기 위해 모든 헐떡 거림을 남겼습니다!

Parineeti Chopra
Toifa 2016에서 Parineeti Chopra는 실버 스프레드로 가득 찬 장엄한 푸른 가운으로 모든 사람들을 기절 시켰습니다. 그녀는 외모를 즐겁고 신선하게 유지하면서, 그녀의 긴 트레일 Georges Chakra 가운을 최소한의 보석류와 그녀의 샤워 신선한 머리카락을 많이 보완했습니다! 몬순 분위기와는 잘 맞습니다.…

[SC : MediaD]

Bipasha Basu
새로 결혼 한 신부는 전기 블루 아부 자니와 샌피프 코슬라 가운에서 상쾌하고 빛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모든 사람이 주름 가운을 가지고 다닐 수있는 것은 아니라 그녀가 그것을 뽑은 방식입니다. Aurelle Jewellery와 Updo와 완벽한 마무리 터치를 제공하면서 그녀는 이미 그녀의 남편을 포함하여 모두에게 매료되었습니다!

Priyanka Chopra
우리는 도울 수는 없지만 그녀를 여기로 데려다줍니다. Priyanka는 얼굴 프레임 헤어 스타일, 작은 바인디 및 어울리는 주얼리가있는 깊고 파란색 사리에서 표준 방식으로 이동하여 인도의 호소력이 비교적 높이에 의인화되었습니다! 그녀는 늦은 아버지를 기리기 위해 새로운 암 센터를 개설 할 때 그것을 입었다. 그녀는 Blue Saree의 모든 여배우들의 숨막히는 호소를 표현했습니다!

Kangana Ranaut
Kangana Ranaut의 공항 스타일은 더 많은 것을 위해 헐떡 거리게됩니다! 그녀는 공항 외모에서 푸른 색을 완벽하게하는 것 같습니다! 블루 청바지가 달린 블루 폴카 티 셔츠와 팬츠 매칭 재킷 또는 파란색 팔라 조 의상 또는 허리 블라우스 크롭 탑과 데님이 쌓여 있든, 그녀는 블루 아바타에서 엄청나게 뜨겁게 보입니다! 그녀의 감각적 인 분위기를 불러 일으킬 필요가 거의없는 Blue Tee 셔츠의 여배우 중 한 명!
[또한 읽기 : Kangana Ranaut 패션 감각을 모방 할 수있는 방법]

Anushka Sharma
청바지에서 여배우를 발견하는 것은 어렵지 않지만 우리는 곧 다가오는 영화 ‘술탄’을 홍보하면서 Anushka Sharma의 가장 현재 데님 모양에 절대적으로 떨어졌습니다. 그녀의 손이 닳은 데님을 짝 짓는 데님은 고난 청바지, 스터드 발렌티노 아파트, 금 귀걸이 및 기본 헤어 스타일과 함께 탑을 가지고 다니고 있습니다. 그녀는 거리 스타일 모양을 못 박았습니다! 어떻게 생각하나요?

카르티나 카이프
Katrina Kaif가 장식 한 Power-Puff Girls ‘Blossoms 인쇄로 메모리 레인을 여행하십시오! 코발트 블루 스웨트 셔츠로 인쇄물을 과시하고 찢어진 청바지와 검은 색 로퍼와 짝을 이루는 그녀는 평온하고 편안해 보였다!

알리아 바트
그녀를 놓칠 수 있습니까? 그녀가 폴카 도트 블루 스웨트 셔츠와 짝을 이루는 그녀의 잘 맞는 청바지의 우아한 접이식을 확인하십시오! 그녀의 머리카락이 건조되고 최소한의 메이크업으로, 그녀는 분홍색 발 뒤꿈치로 이상적인 드라마를 추가했습니다! 최고의 몬순 영감!

그렇다면 Blue의 어떤 유명인 복장이 당신에게 가장 영감을 주었습니까? 좋아하는 파란 복장이 있습니까? 당신의 생각을 우리와 공유하십시오
이미지 출처 : pinterest.com, vogue.in, pinkvilla.com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