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자 루이 크리스토니 사진은 석방되었으며 훌륭한 업데이트 된 5 일 사진

오늘 밤 켄싱턴 팰리스 프린스 루이스의 세례자의 사진을 발표했습니다. 케이트와 루이 의이 이미지는 세례자가 끝난 후 클라렌스 하우스에서 정원에서 찍은 것입니다.

그것은 사랑스러운 사진입니다. 나는 그것이 우리가 그의 눈을 열어 왕자에게 처음으로 보았을 때 처음으로 생각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는 일주일 전에 서비스를 통해 잤다 고 말했습니다. 월요일에 세인트 제임스 궁전에서 채플 로얄 밖에서 밖에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왕자는 단순히 월요일 아침, 넓은 깨어 있고 웃는 다섯 번째 그림에서 간단히 소중합니다.

이 이미지는 Prince George의 세 번째 생일 사진을 쐈던 Matt Porteous에 의해 촬영되었습니다.

다른 이미지는 Clarence House의 아침 룸에서 촬영되었습니다. 찰스 프린스 런던의 공식 런던 거주지와 콘월의 공작원.

리프레셔가 필요한 경우 위의 사진은 쇼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 캠브리지의 공작원 인 캠브리지의 쿠스 쿠스 (Prince Louis)의 공작 (Prince George), 프린스 조지 (Prince George), 캠브리지의 공작원. 서있는 : 서 섹스의 공작, 서 섹스의 공작, 콘월의 공작, 웨일즈의 왕자, Carole Middleton, Michael Middleton, James Matthews, James Matthews, James Matthews, Mr. James Matthews. 이것은 Kensington 궁전이 발표 한 공식 가족 사진에서 매튜스 씨를 보았던 이번이 처음입니다.

여기에 Cambridges의 첫 번째 공식 사진은 5 명의 가족으로서의 공식 사진입니다. 샬럿의 미소는 놀이 스탬프를 가지고 있으며 조지는 조금 더 심각하게 보이고 자랑스러운 부모는 단지 빛나고 있습니다.

HM은 직접 이벤트가 아니었지만 일일 전신은 다음과 같이 주장합니다.

… 92 년 된 군주는 지난 주에 Clarence House의 아침 룸에서 찍은 친밀한 가족 초상화에서 차세대 그녀의 가족을 지켜 보았습니다.

1972 년에서 1973 년 사이의 마이클 게놈 (Michael Noakes)의 여왕의 캔버스 (Canvas) 초상화는 이전 위치에서 벽을 몇 인치 위로 올리면서 사진 작가 인 Matt Holyoak의 공식 사진에서 볼 수 있도록 보장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Prince George는 그가이 사람에게 재미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리고 공주님 샬롯을 보면 루이의 손을 잡고 있습니다.

Erin Hill의 이야기에서 사람들의 이야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 :

가족은 Clarence House ‘s Moorning Room의 역사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그들이 앉아있는 소파는 토마스 벚꽃에 의한 Gilt-wood 좌석 가구 제품군의 일부입니다. George Iii의 형제 인 Gloucester의 Duke의 위탁을받은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것은 조지의 세례 사진을 왕자에게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객실입니다.

공주 샬롯의 세련된 그림은 Sandringham House의 드로잉 룸에서 찍혔습니다.

사진은 인물 사진 작가 Matt Holyoak에 의해 촬영되었습니다. Holyoak 씨는 여왕과 Philip의 70 번째 결혼 기념일을 마킹하는 초상화를 가져갔습니다.

윌리엄과 케이트는 그가 기념일 이미지에서 한 일에 너무 깊은 인상을 받았고, 그들은 루이 홀스티닝 사진을 쏠 것을 요청했습니다. 이 이야기를 통해 거울에있는 사진 작가에 대한 자세한 정보 :

Holyoak 씨는 유명 인사들과 함께 일했으며 그의 사진은 하퍼의 바자, 쇼트리스트 및 파인하고 혼란스럽고 혼란스럽고 혼란스러워졌습니다.

그의 사진은 또한 GQ, 다른 유행, 엘레, 제국, 롤링 스톤, 인터뷰, L ‘Uomo Vogue 및 Vanity Fair 등 타이틀에 게시되었습니다.

그는 세계 최고의 인물 사진 작가 중 하나로 자신을 설립했으며 영구 컬렉션을위한 국가 초상화 갤러리에서 획득 한 그의 일의 수가 많았습니다.

사진에 대한 진술서에서 사진 작가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나는 루이스 왕자의 세례를 받아 공식 사진을 찍어서 처음으로 행복한 사건을 증거하도록 요청받는 것에 대해 진정으로 영광으로 존중 받았습니다. 모두는 너무 편안했고 그런 좋은 영혼에서 절대적인 즐거움이었습니다. 나는 단지 내가 사진에서 그 기쁨을 포착했기를 바랍니다.

mattholyoak.com (이미지를 클릭하여 웹 사이트 방문)

Mario Testino의 Mario Testino의 Charlotte ‘s Christening and Matt Holyoak의 사진에서 지난 주에있는 Duchess 사진의 다른 사진 스타일을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은 정말로 사진을 보는 것입니다. 여기에 Kate는 세 명 모두에게 어떤 케이트를 착용한지 알려줍니다.

그리고 여기서 세 캠브리지 어린이들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세례를 받았는지 살펴 보았습니다.

결합:

Matt Holyoak의 웹 사이트는 여기에 있습니다. 그의 페이스 북 페이지는 여기에 있습니다. 그의 Instagram 페이지는 여기에 있고 트위터가 여기를 먹이십시오.

사람들의 이야기는 여기에 있습니다. 전신의 기사는 여기에 있습니다. 일일 메일 조각이 여기에 있습니다. 마을과 나라의 이야기는 여기에서 볼 수 있습니다.

우리의 원래의 pos.christening에있는 t는 여기에 있습니다. Kate의 아이들이 기독교인들에게 게시하는 것이 무엇이 여기에있는 우리의 독창적 인 것입니다. 우리의 원본 Meghan은 christening에 게시 된 게시물이 여기에 있습니다.

217.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