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ooooooooots!

다중 OOOOOOOOO와 느낌표를 용이하게하지만, 정말로 이것들을 가져야합니다.

그들은 Corso Como rhonda (아마존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부츠가 판매됩니다. 나는 eBay에서 목록보다 실질적으로 사전 사랑)보다 부드럽게 미리 사랑받는 것입니다. 그리고 나는 그들을 loooooves로 만든다. (oooo 님이 다시 있습니다!)

나는 작년에 내가 얼마나 평평한 검은 부츠를 필요로하는지 내가 얼마나 싼 검은 장화를 필요로 할 때 나는 실현하지 못했습니다. 당신은 널리 겨울이 오래되었을 때, 맨손 다리가 너무 차가워 지지만, 너무나도 너무나 따뜻해 지지만, 너무나 따뜻합니다. 이것은 단지 무릎 양말 (내가 사랑한다. 그러나 때때로 조금 청소년이거나 부츠가있다). 모든 것을 선택한 평평한 검은 부츠. ( “왜 바지를 착용하지 않는 이유를 묻는다면”이게 하루 드레스에 처음이어야합니다. 아카이브가 오른쪽에 있습니다. 시간을내어 기다릴 것입니다.)

평면 검은 부츠. 간단한 소리, 오른쪽? 이번에는 부트 판매를 통해 트리핑하지 않고 웹 브라우저를 열 수 없습니다. 그러나 부츠를 추구하는 계획의 결함은 내가 큰 송아지를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큰, 근육질, 예 – i-play-play-college-soccer 송아지. 16 “주위에 16″의 부츠의 많은 원주보다 정확히 1 인치가 더 큰 송아지가 있습니다.

그러나이 아름다운 부드러운 장화에는 뒤쪽에 두 개의 탄력이 있습니다. 귀여운 디자인 필립처럼 보이지만 두 인서트는이 부츠가 마법의 부츠 스트레칭 남자에게 가져 가야하지 않고이 부츠가 적합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나를 틀리지 말고, 마법의 부츠 스트레칭 남자에게 감사하지만 “스트레칭 할 것인가?”라는 번거 로움은 일반적으로 슈퍼 판매에 부츠를 얻는 것으로 제한되어 있음을 나타냅니다. 그들은 스트레칭을 가지지 않습니다. 너무 많은 시간과 돈을 잃어 버리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Corso Como, 신축성을 두 배로 늘리십시오. 두 엄지 손가락! (그리고, 무의미한 금속 하드웨어와 엉뚱한 끈 에서이 부츠를 긁지 못하도록 감사드립니다.)

(Btw, 당신이 반대편 문제가 있다면 – Teeny ectomorphic jackstraw 송아지 – 당신의 옵션을 위해 토마토 국가의 포도 나무에있는 마지막 편지를 여기에서 확인하십시오. 슬프게도, 마법의 부츠 축소 남자가 없기 때문에.

이 공유:
트위터
페이스 북에서

이와 같이:
적재처럼 …

관련된

Bootsnovecember 16, 2007 년에 바지 48 댓글
수첩의 나방 [주의 : Long Entry] 2007 년 7 월 2 일
내가 진짜 패션 블로거 (TM) 인 척하는 척 2012 년 1 월 9 일 “패션 블로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