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nesandhoss.com

의 Stephanie Waddell과 인터뷰 Agnes & Hoss 사이트의 Stephanie Waddell은 내 “즉석 탐색”버튼을 누르고있는 직물을 디자인하고, 핸드백, 스카프로 바꾸는 패브릭을 디자인합니다. 섬유. 그녀는 하루의 드레스에 대한 다섯 가지 질문에 답하기로 동의했습니다 …

1. 당신은 어떻게 직물 디자인에 들어갔습니까? 거기에 “아하!”였습니까? 이것이 당신이 이것을 알고 있었던 것을 알고있는 순간은 당신이하고 싶은 일 이었습니까?

10 년 전 나는 이것이 내가 끝날 무렵에 이것이 모르지 않았습니다. 나는 스튜디오 예술, 특히 그림을 그리기 위해 학위를 취득하여 대학을 졸업하고 시카고로 이사했습니다. 몇 년 동안 저는 시카고 갤러리 장면에서 저녁 시간에 항상 정렬 (미술 기록, 언어, 봉제)의 수업을 항상 유지하고 직업을 넘어서 자극을받는 동안 관리자로서 관리자로 일했습니다. 스티치는 정말로 나와 함께 갇혀있는 것이었고 나의 기술 수준이 향상 되었기 때문에 나는 내 자신의 디자인과 패턴 중 일부를 실험하기 시작했으며 핸드백으로 이끌었습니다. 여전히 다른 직업을 풀 타임으로 일하고 곧 파트 타임으로 만 일하면서, 나는 인쇄물 및 짠 실크를 사용하여 손으로 만든 핸드백 라인을 출시했습니다 (이 시점 상점에서 구입 한). 나는 인쇄물을 받고 색을 반영하는 재료의 능력 때문에 실크에 완전히 그려졌습니다. 왜냐하면 나는이 라인을 손으로 만드는 것이 약 3-4 개의 상점까지 분배를 지켰지 만, 내가 정말로 열정적 인 것에 대해 내가 정말로 열정적 인 것을 깨달았을 전에 스티치 장치에서는 노래가있는 6 개월이 걸렸습니다. 핸드백의 만들기. 이것은 내 옷과 집 모두에서 색상과 패턴을 혼합하여 평생 강박 관념을 통합하여, 나는 텍스타일 각을 정말로 추구해야한다는 것을 깨닫게했다. 그것은 차례로 거대한 범위 또는 제품과 아이디어에 문을 열 수 있다는 것을 깨닫게했다. 그리고 양탄자, 벽지, 조명 등의 액세서리. 이것은 나에게 너무 훨씬 더 훨씬 더 자유롭게 느껴졌으므로 나는 먼저 머리에 들어가게합니다. 고맙게도 저는 정말로 유용한 예술 배경을 가지고 있었지만 나는 섬유 디자인 경험이 없었으며 반복을 개발하고, 공장에서 일하는 방법, 내 자신의 공장 등을 가르쳐주었습니다. 나는 정말로 나의 직물의 첫 줄 (그리고 또한 제품의 첫 번째 범위의 제품 … 핸드백, 스카프, 베개와 조명)을 특별하게 원했기 때문에 나는 그들을 개발하는 시간을 가져갔습니다. 나는 결국 돈을 갚아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2006 년 1 월 뉴욕 국제 선물 박람회에서 Agnes & Hoss를 공식적으로 출시했습니다.

2. 귀하의 컬렉션의 패턴은 추상화와 자연주의 사이의 라인을 털어내는 것처럼 보입니다. “달콤한 자리”로 가기가 어려웠습니까? 그 느낌을 썼습니까?

나는 그 느낌을 듣고 있지만 그 정확한 말로 그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나는 항상 자연스럽고 유기적 인 이미지를 만들기 위해 항상 응답하고 그려져 있지만, 예술가의 손을 디자인으로 보는 것을 기쁘게합니다. 나는 당신이 정말로 그것이 정말로 무엇이 가장 잘 멀리 떨어져 있는지 멀리 떨어지는 것을 반드시 볼 수 없다는 것을 좋아합니다. 예를 들어, 많은 사람들이 실제로 나의 해초를 인식 할 수 없습니다 … 그들은 나무 나 꽃을 본다. 마찬가지로, Starlings Print를 처음 볼 때, 많은 사람들이 분기에 자리 잡고있는 수백 개의 작은 새들이 보지 못합니다. 그리고 그게 그들이 볼 수있는 모든 것일 수도 있습니다 … 그것은 실제로 나에게 중요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당신이 원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패턴에 응답하면 Rorschach 테스트와 같이 자신만의 방식으로 응답하며, 당신에 대해 뭔가를 말하고 세상을 보는 방법을 말합니다. 그러나 그런 다음 각 디자인 뒤에있는 비밀 “진리”가 항상 그것을들을 때 사람들의 얼굴에 미소를 가져 오는 비밀 “진리”가 있습니다. 나는 항상 해당 인쇄물의 “이야기”를 말하고있는 각 제품의 각 제품과 레이블을 포함합니다 … 실제로 무엇이 걱정되는지. 그것은 자신과 내가 영감을 얻은 것뿐만 아니라 인쇄물에 약간의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3. 아이디어에서 완성 된 패브릭까지의 과정은 무엇입니까?

나는 껍질, 꽃, 잡초, 잎 등과 같은 자연 소재를 수집하는 데 많은 시간을 보낸다. 나는이 일들과 특히 특이한 것들에 믿을 수 없을만큼 경계를 훈련 시켰습니다. 나는 또한 많은 책과 온라인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미지는 내가 완전히 설명 할 수없는 이유로 관심이있는 것의 결과입니다 … 나는 읽은 짧은 기사가 될 수 있습니다, 누군가가 나에게 말한 이야기, 또는 내가 발견 한 뭔가를 말했습니다. 예를 들어 해초 디자인은 케이프 대구의 해변에서 발견 된 해초 조각에서 유래합니다. 해변에서 그것은 해변을 씻어 낸 백만 개의 해초 중 하나 였지만 알려지지 않은 이유 때문에 그것은 단지 나에게 완전히 뛰어 오르게되었습니다. 굴곡 줄기와 꽃의 잎에 대해 뭔가가있었습니다 (그것이 당신이 그들에게 부르는 것)은 실질적으로 시적 인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런 다음, 일단 정말로 뭔가에 뭔가 (현재 강 시스템의 공중 이미지입니다) i 다른 도면을 사용하여 패턴 개발 단계로 이전하고, 가능한 반복 시스템과 색상 조합으로 재생하여 패턴 개발 단계로 이전합니다. 일단 내가 왔어설계 디자인, 저는 몇몇 국내 패브릭 사업 중 하나로 전송합니다. 중국과 한국의 공장에 인쇄하는 그 농장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나머지 프로세스는 공장에서 1 야드 파업 오프를보고 승인하는 데 약 8-10 주가 소요됩니다. 수정을하기 위해 4 주 동안 다른 4 주가 소요되고 생산 야드를받습니다. 나는 색상에 대해 매우 특히 중요합니다. 그래서 색상이 처음으로 가장 좋지 않아서 조정 해야하는 경우,이를 조정해야합니다. 이는 다른 2-4 주간을 프로세스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4. 당신이 일하고 싶은 섬유 나 물질이 있지만 지금은 유용하지는 않습니다. 당신의 꿈의 직물은 무엇입니까?

나는 디자인이 직물로 짜여진 직물의 짠 직물을하고 싶습니다. 이들은 실내 장식이나 패션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는 또한 티베트 또는 네팔에서 만든 양탄자를하고, 그곳에서 여행 할 수 있기 때문에 티베트 또는 네팔에서 만든 깔개를하고 싶습니다. 내 꿈의 직물에 관해서 – 나는 이미 그것으로 일할 수 있습니다! Silk Charmeuse (그리고 나는 파티어리로 무게를 사용합니다)는 항상 나에게 특별한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 나는 꿈의 원단을 발명 할 수 있었고, 주름이없는 실크 샤믹이 될 것입니다.

5. 애호가 또는 “Prosumer”를 소량으로 만드는 것을 원하는 취미가 또는 “슈투어 (Prosumer)”가 어떤지도를 제공합니까?

소량으로 패브릭을 만드는 것을 시작하려면 최상의 서비스는 직접 인쇄하거나 손 인쇄 스튜디오를 고용하는 것입니다. 내가하는 대형 인쇄 공장으로 일하면, 당신은 최소한의 최소값을 충족시켜야하며, 이는 때로는 디자인 당 100-200 잔의 잔디가 낮을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훨씬 더 높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큰 업 프론트 C입니다
OST를 취할 것입니다. 나는 손으로 인쇄 된 소재의 모습을 사랑하고 결국 나 자신을 끊어 질 수도 있지만, 나는 현재 라인과 반복을 통해 달성 할 수있는 선명도를 좋아하기 때문에 현재 나의 디자인을 해외에서 인쇄하고 있습니다.

이 공유:
트위터
페이스 북에서

이와 같이:
적재처럼 …

관련된

그래서 뭐? 2008 년 12 월 10 일 143 댓글
이것들? 이것들은 “전에”PictureSeptember 2, 2006입니다.
2008 년 좋은 Homejune 30에 무료로 제공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