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ffiti의 대부-보인

Richard“Richie”Mirando도 마찬가지로 어린 나이에 스프레이 페인팅 열차를 시작했습니다. 70 년대와 80 년대에 걸쳐 그는 밝은 편지와 많은 다른 예술가들에게 수년간 지나간 재미있는 만화를 가진 많은 뉴욕 지하철을 태그로써 자신을위한 실적을 개발했습니다. 16 년 동안 사업을 마친 후 그는 마지막으로 낙서 장면에서 벗어나 예술을 계속 만드는 방법으로 문신 스튜디오를 열기로 결정했습니다.
자신의 작품을 본 사람은 모두 자신이 왜 “낙서의 대부”라고 불리는 지 알고 있습니다. 그가 왕좌에서 물러났다는 점을 고려할 때 많은 훌륭한 예술가들이 등장했지만 거리 예술 장면은 예전의 것이 아닙니다. 날로 돌아가서 다른 낙서 예술가들로부터 영감을 얻을 수있는 날에는 오늘날 우리가하는 일과 다른 것은 없습니다. 그러나 인터넷이 당시에 완전히 개발되지 않았다는 것을 기억하지 못하자, 다른 작품을 볼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페인트 열차를 발견하는 것이 었습니다. 성공적인 낙서 예술가가 되려면 헌신뿐만 아니라 시간이 필요한 진정한 직업이었습니다. 요즘에는 편지에서 숫자 및 만화 캐릭터로 제공되는 모든 유형의 낙서 예술 작품을 인터넷에 검색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장면이 바뀌 었다고 생각하여 재능을 훨씬 쉽게 보여줄 수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잘 알려진 낙서 예술가에 대한 우리의 감사를 표하기 위해, 나는 당신에게 그의 던지기와 작품을 나누기로 결정했습니다.
보인-최고의 던지기 및 조각

5/5 (1 리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