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똑같은 빌어 먹을 가운

을 한 번 더 버전 한 번 더보기, 그것은 단순함 2389뿐만 아니라 BurdaStyle Heidi Skirt뿐만 아니라 다시 한 번 더 봅니다! (독자들은 지적한 하품을 흔들어 모바일 장치를 반사적으로 도달합니다.)

이번에는이 멋진 회색 점선 스위스에있어서 내가 샀던 곳에서도 마음을 지키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나는 그것이 믿어지지 않을 것이라고 믿었 기 때문에 영구히 그것을 들고 있었지만, 그것은 아니, 그렇지 않다. 여기, 더 나은 표정을 가져라 :

그것은 샹 브레이 (Chambray) 같지만 스위스 점선으로! 내 선호하는 자료 중 두 개가 함께 으깬!

주머니 / 지퍼보기가 있습니다.

왜 그렇습니다, 그레이 앤 화이트 Seersucker 파이핑! 주머니가 매우 멋진 회색의 회색으로 줄 지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여기에 주머니가 진행 중입니다.

어깨 솔기에 똑같은 배관이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뒤로 :

나는 당신이 나에게 묻는다면, 기적 인 가운 인 형태로 그것을 넣기 전에 이것을 누르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물질은 매우 부드럽고 빛뿐만 아니라 빛이뿐만 아니라 주름이 그것을 봐라뿐만 아니라 주 “예, 아니요, 다음 가운을 아래로 시도 할 것입니다, 어쨌든 감사합니다.” (아마도 슬리브에는 스커트 헤머뿐만 아니라 슬리브에는 몇 가지 주름이 있습니다.)

나는 최근에 몇 명의 다른 가운을 낳아갔습니다. 곧 출판 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이 공유:
트위터
페이스 북에서

이와 같이:
적재처럼 …

관련된

또 다른 겨울 Dressjanuary 10, 2015in “erin_sewing”
하트뿐만 아니라 뼈 28, 2014in “erin_sewing”
너무 많은 소재는 2012in “Fabric”을 어쨌든 다치게하지 않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