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adLe Serger

나는 항상 Treadle 스티치 머신에 꿰매기를 좋아했습니다. 전기 기계는 속도 제어, 저속에서의 전력이 있으며, 궤도 바느질 기계로 바느질하는 동안 당신이 얻는 발 마사지뿐만 아니라 발전 마사지를 내밀리지 않습니다. 스티치 머신뿐만 아니라 내 망막을 제외하고는 거의 항상 Treadle Stitching Machines를 활용합니다.

나는 그것이 걷는 망막을 갖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그러나뿐만 아니라 전원이 꺼질 때 훨씬 더 느린 속도를 갖게 될 때 마찬가지로 고속 전기 망막에서 완전히 바느질하기 위해 절대로 처리 할 수없는 까다로운 곡선을 훨씬 더 잘하는 속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알다시피, 재미를 위해서. 요즘 우리 모두는 더 재미있는 모든 요구 사항입니다.

나는 옛날 망막에서 모터 벨트를 제거했을뿐만 아니라 핸드 휠 위에서 걷는 벨트를 제거했습니다. 그것은 일종의 일을하지만 벨트가 많이 미끄러 졌기 때문에 나는 그 아이디어를 제공했습니다.

1970 년대의 유아용 잠금 BL3-407 빈티지 3- 스레드 오버록 기계를 걸러 냈을 때 나는 흥분했습니다. 핸드 휠의 벨트 그루브를 피사체하기 위해 제거 할 수있는 탈착식 벨트 커버가 있습니다. 그루브는 기계 본체의 가장자리를 지나쳐 뚫을 수 있으므로 탈레 벨트로 빠르게 전원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나는 TreadLe 테이블의 구멍을 넘어서서 나무 플랫폼을 만들었고, 망막의 고무 피트를 제거하고, 발의 나사가있는 플랫폼에 직접 기계를 망쳐 놓았습니다. 나는 벨트를 제거하거나 조정하지 않고 스티치 머신으로 활용하는 정확한 동일한 벨트를 활용할 수있는 플랫폼을 차로 충분히 만들었습니다.

상황에서 벨트 제거에 대해 궁금해하고있는 경우 수족관 튜브입니다. 나는 그것을 가죽 벨트에 더 좋아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것은 똑같은 높이가 정확하게 정확하게 아닌 여러 기계와 함께 정확히 같은 벨트를 사용할 수있는 똑같은 벨트를 사용할 수있는 조금 신축성이 있습니다. My Mutt에 완벽합니다 (멀티 트레이즈 탑을 사용하십시오).

나는 두 쌍의 청바지를 만들기 위해 그것을 활용하여 멋진 테스트를 훌륭한 테스트를 제공했습니다. 나이프가 매우 높지 않은 진리와 제쳐두고 나는 망치가뿐만 아니라 부피가있는 솔기 교차로뿐만 아니라 사이드 솔기의 주머니 영역뿐만 아니라 솔기가있는 솔기 수당을 사전 트림해야했습니다. 사전 트리밍은 거대한 거래가 아니므로 나는 무거운 무게의 데님을 밖으로 데님을 꿰매는 데 있어서도 다른 셔이저와 함께 그 일을해야만했습니다.

나는이 기계를 루틴으로 활용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전원이 꺼져있을 때뿐만 아니라뿐만 아니라 그것은 Treadle에 아주 재미있었습니다.

그것은 좋은 바늘을 만듭니다.

나는 불꽃의 플라스틱 현대 스티치 머신을 견디지 못하게 할 수는 없지만, 차동 사료가 없기 때문에 빈티지 망막을 원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정확히 얼마나 튼튼한 금속이 얼마나 튼튼한 금속을 좋아합니다. 나는 아마도 Wovens 용으로 빈티지 유아 잠금 장치를 활용할 것입니다. 니트 용 구형 포인트 바늘로 설정 한 빈티지 유아 잠금 장치를 활용할 것입니다.

비트 측면 참고 : 빈티지 망막을 니트에 활용하여 실험 할 때, 가장 가벼운 광선으로의 노루발 장력을 줄이는 것을 발견하면 재료를 펴지 않고 니트를 바느질하게합니다. 나는 (그리고 나는 다른 하수도들도, 나는이 조언을 어디서나 들지 않았기 때문에 나는 다른 하수도를 의심한다고 의심한다.

차동 사료를 위로 올리면 바늘 실 장력이 증가할만한 영향이 있으므로 솔기를 늘릴 때 스티치가 부러 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신축성있는 니트 패브릭에서 원하는 것이 아닙니다! 따라서 먼저 노루 발 압력을 줄이고 차동 사료를 훨씬 늘리면 차동 사료를 늘리면 모든 솔기를 제공 할 필요가 없습니다.

내가 빈티지 망막을 가지고있을 때, 그것은 수동이 없었으며 온라인으로 하나를 발견 할 수 없었습니다. 정확하게 좁은 스티치를 만들었습니다. 정확히 조정하는 방법을 확신하지 못했기 때문에 궁극적으로 BL3-407 핸드북의 스캔 한 사본을 발견했습니다 ( “Dropbox”에서 해당 페이지에서 검색을 검색하여 주석에 링크).

매뉴얼을 읽은 후에, 나는 내 기계가 루틴이 아닌 압연 된 헴의 목구멍을 가졌다.

그래서, 대체 목구멍 플레이트가 더 이상 판매되지 않기 때문에, 글쎄, 유일한 일은 하나의 망막을 구입하는 것이 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eBay에서 한 번 더 하나 더 일어났습니다. …에 …에 그래. 그래. 이제 나는 두 개의 기계가있다. 어쨌든 부품을위한 여분의 빈티지 기계를 갖는 것이 좋습니다.

그것은 왼쪽에있는 기계의 밑에 밑단 판뿐만 아니라 오른쪽 기계의 일상적인 목구멍 판재입니다.

이 기계에서 일하는 것의 말하기. “이 기계는 기본적으로 어려움, 전문가 조정이 필요하지 않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오히려 모든 유형의 서비스를위한 딜러에게 당신을 딜러에게 가져갈 수있는 현대 기계와의 대조가 있습니다.

빈티지 Serger를 사용하면 가장 먼저 할 일을 가장 먼저 열립니다.잘뿐만 아니라뿐만 아니라뿐만 아니라 이 기계의 내부에 도달하려면 앞면 덮개뿐만 아니라 바닥 덮개를 벗습니다. 전면 덮개는 모서리에 5 개의 나사를 꺼내면 제거됩니다. 그런 다음 바늘 휠이 오른쪽 지점에있는 바늘 스레드 테이크 업 레버가뿐만 아니라 전면 덮개가 올 때까지 흔들립니다.

그 모든 린트를 청소하고 두 개의 움직이는 부품을 터치하는 두 개의 움직이는 부품을 터치하고있는 기름을 눌러서이 이상한 위기에 링크하고 다시 넣어줍니다. 나쁘지 않아. 오 예. 모든 것을 수행하기 전에, 바늘을 제거하고 상부 절단 나이프를 뒤집어 닦아내므로 칼을 청소하거나 조정하는 동안 위치가 떨어지면 실수로 망할 수 없습니다. …에 …에 아헴. 음, 적어도 내 칼은 어쨌든 교체해야 할뿐만 아니라 그들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나는 당신이 그 비트에 대한 교체 부품을 더 노루발에 제거 할 수있는 대체 부품을 구입할 수 있지만, 슈퍼 접착제가 진정으로 잘 작동 할 수 있습니다 (칼을 미끄러지는 또 다른 사상자).

그래서 나이프와 함께 사고를 제외하고 기름 링뿐만 아니라 청소는 어렵지 않지만 조금 괴롭히는 곳입니다. 이제 Sergers가 왜 사용하기에 어려움을 겪는 것에 대한 불량한 명성을 가지고 있는지 이해합니다. 이 초기 기계로 시작해야합니다.

핸드북은 BL3-407이 “조정 가능한 스티치 너비”를 가지고있을뿐만 아니라 3.5mm 와이드 스티치를 원하지 않았습니다. 핸드북 상태는 3.5mm가 일반적인 너비입니다. 그래, 아마도 인형 옷을 위해.

스티치 너비를 바꾸려면 상단 나이프를 방해가되지 않아야하며, 두 개의 작은 세트 나사를 풀어야합니다. 그 중 하나는 아래쪽으로 가기가 어렵고, 하단 나이프의 설정을 변경하고, 맨 위로 수평을 유지하는지 확인합니다. 목구멍 판의 고정 나사를 진정으로 단단히 조이고 스티치 손가락 너비를 바꾸기 위해 목구멍 플레이트의 나사를 풉니 다. 나는 스티치 손가락 너비로 바느질을 조금 바치게해야 하였으므로 스티치를 일관되게 입력하십시오.

스티치 너비를 조정하는 것은 시간이 많이 걸리지 만 마찬가지로 시간이 많이 걸리지 만 마찬가지로 많은 시간을 할애 할 것입니다. 궁극적으로 나사를 극도로 꽉 잡아서 칼을 꺼내지 않도록 나사를 극도로 묶어야하기 때문에 적절한 크기의 중공 그라운드 스크류 드라이버가 있으므로 스트립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정말로 우리의 현대적인 망막에 스티치 폭 노브를 감사하게합니다.

이 공유:
트위터
페이스 북에서
Pinterest5.

LinkedIn
reddit.

포켓
텀블러

이와 같이:
적재처럼 …

관련된

내 가수 411G 지난 몇 년 동안 나는 readled 할 수있는 완벽한 지그재그 스티치 머신을 찾고있었습니다. 나는 모든 요구 사항을 모두 만족시키는 것을 발견하지 못했지만, 나는 그 숫자가 닫힌 것을 발견했습니다. 내 가수 328K는 모두 금속이며, 그것은 내가 필요로하는 바늘의 대부분을 만듭니다 …
2017 년 3 월 24 일 “Treadle Stitching Machines”

리뷰 : Janome 712T Treadle Stitching Machinethe Amazon 제품 링크는 제휴사 링크입니다. 이 링크를 클릭하고 뭔가를 구매하면 약간의 수수료를 만들 것입니다. 나는 내 인생의 대부분의 궤도를 바느질에 꿰매고 있었고, 나는 전기 기계에 바느질을 즐기지 않으므로, 매우 처음으로 보았을 때 …
2016 년 7 월 24 일 “재봉틀 리뷰”

Treadle-Izing My Seinger 328Ki는 내가 가수 252의 제한된 수명으로 직면 한 이래로 빈티지 모든 금속 지그재그 스티치 머신을 찾고있었습니다. 이 찾아보기는 나를 가수 328K로 이끌었습니다. 스티칭 기계에 대한 나의 요구는 다음과 같습니다 : 가수 짧은 생크 스티치 머신 모두 …
2015 년 4 월 22 일 “Treadle Stitching Machine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