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은 Jenny Packham “Die Time Time”세계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Jenny Packham 이브닝 가운에서 Tronge Premiere, 최신 제임스 본드 필름.

이 행사는 로얄 알버트 홀에있었습니다. Reuters Reports, “전세계 채권 프로모션 이벤트의 유도 판촉 이벤트의 첫 번째는 영국 특수 부대의 현재 및 전직 회원, 비밀 정보 서비스, 안전 서비스 및 GCHQ (정부 커뮤니케이션 본사), 공식 007 웹 사이트가 말했다. ”

Tatler 보고서는 “지난 18 개월 동안 모든 지칠 줄없는 일에 감사드립니다.”

오늘 밤의 초연은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이 다양한 조각의 훨씬 더 많은 것 : “동영상은 원래 2020 년 11 월 2020 년에 발표 한 다음 2021 년 4 월에 다시 한 번 눌러졌습니다. 1 월에 영화는 10 월에 다시 지연되었습니다. …에 자비로, 최종 발매일이 붙어 있습니다. ”

필름의 홍보 그래픽.

이 영화는 매우 인기있는 여분의 직원이 예상되는 군중을 관리하기 위해 고용되었습니다. 보호자는이 이야기에서 훨씬 더 많은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영국의 세 번째로 큰 시네마 운영자 인 Vue의 최고 경영자 인 Tim Richards는 “전염병이 시작된 것은”그것은 가장 큰 개방 된 주말이 될 것입니다.

리차드는 모든 91 개에서 영화를 보여주는 VUE가 Bondmania를 관리하기 위해 4,500 명의 정기 인력에 약 450 명의 새로운 직원을 추가하여 직원 수를 약 10 % 증가시켜야했습니다.

Royal Marines Portsmouth의 밴드는 레드 카펫 도착을위한 음악을 제공했습니다.

이것은 Daniel Craig의 마지막으로 007의 역할에서 오늘 밤의 Premiere의 배우입니다.

할리우드 리포터에서 :

“이것은 놀랍습니다.”라고 Daniel Craig는 최종 채권 외출을위한 레드 카펫 무대에서 말했습니다. “나는 정말로 진실로 우리가 여기서 얻을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았지만, 우리는 있습니다. … 나는 모두와 함께 축하하기를 기다릴 수 없어. ”

별이 부족하지 않았습니다. 왼쪽 아래의 라 샤나 린치 (Lashana Lynch)는이 영화에서 ‘Nomi’를 도입했습니다. 오른쪽에있는 Léa Seydoux는 ‘Madeleine Swann’을 연주합니다. Red Carpet Fashion Reports Ms. Lynch는 Vivienne Westwood를 착용하고 루이 vuitton에도 루이 웨스트 우드 (Seydoux)와 Seydoux를 입었습니다.

왼쪽 아래, Ana de Armas, ‘Paloma’의 역할, ‘CIA 운영자, 오른쪽, 나오미 해리스 (Naomie Harris)는 MoneyPenny를 연주합니다. De Armas는 맞춤형 루이비통 벨벳 드레스를 입었고, 해리스 양은 레드 카펫 패션 당 2022 개의 가운에있는 Michael Kors Spring 2022 가운에있었습니다.

Rami Malek는 Vallainous ‘safin’을 묘사합니다. 오른쪽에있는 David Dencik은 Valdo Obruchev로서의 사실 007이 조사 중입니다.

여기 Lashana Lynch, Daniel Craig, Léa Seydoux, Cary Joji Fukunaga가 있습니다. 후쿠나가 씨는 영화를 지시했습니다.

Billie Eilish는 그녀의 형제 핀란드 (왼쪽 아래)로 공동으로 작성된 영화의 주제 노래를 수행합니다.

Dame Judi Dench는 7 개의 본드 필름에서 “M”을 묘사했습니다. 프리미어에 참석하는 주목할만한 이름 중 하나 : Emma Raducanu. Duchess는 Emma와 다른 미국 미국 오픈 테니스 수상자와 함께 시간을 지난 금요일에 보냈습니다.

로열스는 최종 손님이 극장에 도착하도록했습니다.

캠브리지의 듀크와 공작증.

웨일즈의 왕자와 콘월의 공작증.

그녀의 시아버지를 인사하는 공작원.

모두가 안에 향하기 전에 사진이있었습니다.

콘월의 공작원은 Bruce Oldfield의 가벼운 블루 시폰 드레스에있었습니다.

심사관 인사말 손님이 프리미어에 참석합니다.

Daniel Craig와 채팅하는 것.

일일 메일 보고서는 “Craig는 Kate를 만났을 때 그의 매력에서 채권을 잃었습니다. ‘너는 졸리 사랑 스럽다! “그는 말했다.”

라샤나 린치와 함께.

핀란드와 빌리가 공작과 함께 eilish.

오늘 밤 로얄 박스.

또 다른보기.

지금 Kate가 어떠했는지 우리의 봐.

가운은 스팽글, 비즈 및 기타 꾸밈이 있습니다.

그것은 Jenny Packham의 Simona와 Christina Gowns의 요소가 있으며, 약간의 마르고트 (맨 오른쪽). 참고 : 아래의 업데이트 된 정보 /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구조화 된 어깨와 첨부 된 케이프가 있습니다. 이 조각에서 ID 작업을 위해 Laura에게 감사드립니다.

Update Oct 1 : Duchess의 드레스는 Jenny Packham X 007 컬렉션 특별 협력의 일부입니다.

컬렉션은 다음 주에 여러 명의 고급 소매 업체에서 제공됩니다. 007 사이트에서 훨씬 더 많은 것 :

Jenny Packham은 Jenny Packham이 Jenny Packham이 저녁 착용 가운의 독점 캡슐 컬렉션에서 Eon Productions와 협력했습니다. 8 개의 디자인은 또 다른 날과 카지노 로얄에 의해 주사하는 Packham의 원래 디자인에서 영감을 얻은 두 가지 스타일의 강력한 여성 캐릭터의 시리즈의 유산을 지불합니다.

Duchess가 착용 한 디자인은 Goldfinger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아래에서,사이드 룩은 다음 주에 공작점의 유사점과 차이점과 다음 주에 출시 된 랙 스타일의 유사점과 차이점을 제공합니다.

나는 다음 주에 게시물에 컬렉션에 더 많은 것을 갖게 될 것입니다.

오늘 저녁에 새로운 펌프 펌프가있는 것으로 보이는 것을 보았습니다. Aquazzura의 스타일은 Fenix라고 불렀습니다. 포인트 – 노이 스타일은 금속성 마무리, 신발의 칼라를 따라 컷 아웃과 4 “발 뒤꿈치가 있습니다.

Farfetch (£ 555, 약 750 달러), 내 테레사 (750 달러), Aquazzura ($ 750)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ID에 대한 GABI 덕분에 많은 감사.

공작원은 오늘 밤의 약혼을 위해 그녀의 머리카락을 착용했습니다.

그녀의 updo를 자세히 살펴 봅니다.

공작원은 파키스탄의 2019 리셉션에서 처음에 언급 한 오니 타의 귀걸이를 다시 가져 왔습니다. 스타일은 아래에서 왼쪽에서 두 번째로 표시된 석조물로 소매점의 골동품 귀걸이에 유사합니다 (있지만 모두 동일하지는 않습니다).

케이트와 마찬가지로 한 쌍에 관심이 있다면, 그들은 290 파운드에 소매하고 Whatsapp을 통해 오니 타의 메시징으로 주문할 수 있음을 알려줍니다.

공작원은 우리가 수년 동안 보았던 황수정 칵테일 링에있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2015 년 로얄 알버트 (Royal Albert)의 또 다른 본드 영화 첫날에 참석하는 Duke와 Duchess를 기억할 것입니다. 공작원은 또한 Jenny Packham을 그 초연에 입었습니다.

윌리엄 프린스는 Arthur Sleep Velvet Loafers에 가입했습니다.

우리가 저녁 가운에서 공작점을 보았습니다. 오늘 밤은 치료였습니다.

비디오 :
다니엘 크레이그 촬영은 시간이 없어서 흔들 렸습니다.

다음은 로얄 패밀리 채널의 이벤트 비디오입니다.

다음은 ITV의 뉴스 범위입니다.

그리고 하늘 뉴스 이야기가 있습니다.

127.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