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그 몬크 티셔츠 : 여성 라인 소개

여성을위한 새로운 우그몬크 티 셔츠
나는 며칠 전에 Jeff의 Twitter가 출판하여 라인 드롭을 발표 할 때까지 Ugmonk가 헌신적 인 여성 컬렉션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깨닫지 못했습니다. 티 셔츠가 이미 너무 커서 당신의 연인이 이미 당신을 도난 당하고 여러 번 사용했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수요일에 여성 라인이 시작된 이래로 더 이상 Ugmonk 의류를 공유 할 필요가 없습니다! 말할 것도없이, 그것은 실망하지 않았습니다.
3 종류의 직물뿐만 아니라 2 개의 적합도가있는 10 개의 다른 티 셔츠가 있습니다. 내가 이해 한 이전의 것보다 컷이 더 크다. 크기 차트가 있으므로 걱정하지 않아야합니다. 나는 그들이 지금 크기가 충실 할 것이라고 가정합니다.
맞춤형 자료는 부르고뉴, 검은 색 및 회색 외에도 분홍색과 박하의 따뜻한 파스텔 음영으로 부드럽습니다.

미니멀리스트 우그 몬크 스타일에 이미 익숙하다면 디자인에 대해 열망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나는 당신이 사이트에서 제품을 탐색함으로써 브랜드에 익숙해 지도록 동기를 부여합니다.
나는 그들 각각을 진정으로 좋아 하고이 줄에 잘못된 것을 믿을 수 없습니다. Jeff가 제품 자체에서 수행하는 훌륭한 작업 외에도 프로 사진 촬영을 인정해야합니다. 그것은 Patrick Chin이 제공 한 진정한 삶에서 티가 어떻게 보이는지 정확히 제거하는 개념을 제공합니다.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남자들은 여자들과 뉴스를 공유하고 당신의 훌륭한 티셔츠를 다시 관리합니다!

0/5 (0 리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