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꿈치에 건조한 피부 : 고르지 않은 피부가 당신을 창피하게하지 마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은 팔꿈치에주의를 기울이지 않습니다. 결과적으로, 당신은 어둡고, 고르지 않으며 때로는 매우 화난 팔꿈치가 제자리에 있습니다. C’mon 남자들은 신체의 중요한 부분을 무시하지 않습니다! 우리의 팔꿈치는 항상 구타를 당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팔에 크림을 거치지 만 팔꿈치에 충분한주의를 기울이지 않습니다. 팔꿈치의 건조한 피부는 일반적인 문제입니다.
[또한 읽기 : 손톱 주위의 건조한 피부]

건조한 피부 팔꿈치를 제거하십시오
좋아, 우리는 거짓말을했다. 마른 팔꿈치를 고치려면 실제로 시간을 할애해야한다! 마른 팔꿈치를 제거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시즌 내내 실제로 신경 쓰지 않았기 때문에 건조한 팔꿈치를 제거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이제 부드럽고 건강하게 원하십니까? 글쎄, 그것은 시간이 걸리지 만, 당신 이이 팁을 따르면 우리가 당신과 공유 할 것이라면 건조한 팔꿈치 치료법을 얻게 될 것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지피에서 건조한 피부 팔꿈치를 제거하기위한 환상적인 팁을 줄 것입니다.
출처 : win for the win!
그렇습니다. 그 작은 바셀린 젤은 그 비싼 크림보다 훨씬 나아질 것입니다. 할머니의 시대부터 우리는 석유 젤리가 효과적인 치료법 일뿐 만 아니라 정기적으로 사용하면 정말 잘 생긴 관절을 줄 것입니다. 그러나 석유 젤리를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밤에 자고있을 때는 영향을받는 지역이 밤새 보습 상태를 유지해야합니다. 따라서 오래된 양말 한 켤레를 가지고 팁을 잘라냅니다. 이제 당신은 당신과 함께 개방형 양말을 가지고 있습니다. 석유 젤리를 피부, 특히 팔꿈치에 자유롭게 바르고 양말로 덮으십시오. 이제 마법이 일어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SC : MediaD]

출처 : Pinterest.com Unscented 제품을 사용합니다
우리는 맛있는 냄새가 나는 크림이 우리가 원하는 전부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바디 샵 제품은 여기에서 왕관을 가져갑니다. 그러나 결론은 향기와 염료가있는 사람들에게는 일반적으로 알코올이 있고 팔꿈치에 건조한 피부를 더 악화시킬 수 있다는 것입니다. 건조한 팔꿈치는 일반적으로 피부가 수화되지 않고 실제로 피부를 더 탈수시키는 것을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원인이됩니다. 따라서 피부와 잘 어울리는 제품을 사용하고 가능한 경우 아기를 위해 설계된 제품을 사용하십시오. 이것들은 당신의 피부에 훨씬 부드럽고 향기와 염료가 없습니다.
출처 : trusper.net 보습제에 무엇이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
당신이 나이가 들어서 값 비싼 보습제를 사용하고 있고 아무것도 효과가없는 것 같다면, 당신은 당신이 어딘가에서 잘못되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건조한 피부 팔꿈치를 치료하는 데있어 매우 중요한 단계는 크림에 무엇이 들어가는 지 아는 것입니다. 모이스처 라이저를 선택하는 동안 찾아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또한 읽기 : 건조한 피부 상태에 대한 가정 요법]
젖산이있는 로션은 팔꿈치를 촉촉 할뿐만 아니라 젖산이 부드럽게 벗겨진 피부를 제거하고 추가 형성을 방지하기 때문에 잘 작동합니다.
세라마이드와 히알루 론산이있는 제품은 피부가 수분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디 메티 코인과 글리세린은 피부에 물을 끌어 당기는 데 도움이되는 두 가지 유용한 성분입니다.
라놀린, 미네랄 오일 및/또는 석유 젤리가있는 제품은 또한 피부가 더 많은 물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따라서 보습제를 구입할 때 마다이 성분을 확인하십시오. 그들은 건강하고 비유한 팔꿈치를 보장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Palmer ‘s Range는 이러한 모든 제품을 보유한 제품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매우 촉촉하고 재수 화되며 각 사용 후에 피부가 부드럽고 유연하게 느껴집니다.

[또한 읽기 : 건조한 피부 여드름 제품]
이것들은 크림을 최대한 활용하고 더 잘 보이는 팔꿈치를 얻기 위해 사용하기위한 우리의 팁입니다. 이 중 하나를 사용하는 경우 알려주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