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판매

를 쇼핑하는 방법 여름 판매를 쇼핑하는 방법

2014 년 6 월 28 일 토요일에 Aloïs Guinut에 의해 게시 됨 · 1 코멘트

여름 판매는 어제 파리에서 시작되었습니다.

프랑스에서는 매출액이 1 년에 두 번 오래 걸리며 매우 흥미 롭습니다. 가격은 50 %까지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이 시간 동안 쇼핑 효율적인 팁이 있습니다.

프랑스 밖에있는 경우 항상 관련성이없는 것은 아니지만 일반적으로 가격을 줄일 때 그 지침을 생각해보십시오.

1. 합리적인 합리적

– 가격이 어리 석고 낮기 때문에 물건을 구입하지 마십시오!

– 그게 얼마나 좋은 거래가 있더라도, 당신의 그림을 아프게하지 않는 드레스는 결코 좋은 구매가 아닙니다.

– 의심 할 때, 밤을 보내십시오. 이 귀여운 재킷은 여전히 ​​마음 속에 있습니까? 그런 다음 그것을 위해 가십시오! (우물적 인 경우, 그것은 운명이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하나”라는 사실을 주장하는 영업 사원들을 듣지 마십시오.

2. 일부 디자이너 조각으로 자신을 탐닉하십시오

판매는 일반적으로 예산을 넘어서는 옷을 구입하는 최적의 순간입니다.

클래식 조각 (어쨌든 실제로 판매되지 않음)을 찾는 것이 아니라 복장에 매력을 쌓을 수있는 탁월한 항목으로 이동하십시오.

예 :

J. 넷 포터의 펌프를 펌프로 만든다

Shourouk on Net à Porter.

Wanda 나일론 L ‘예외 (프랑스 숍)

3. 부티크와 인터넷을 모두 고려하십시오
– 상점에서는 그렇지 않으면 발견되지 않은 항목을 시험하고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당신을 위해 비싼 상점에가는 것을 즐기십시오.
– 인터넷에서 최종 선택을하기 전에 다른 제안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이상적인 방법은 옆집에 가게에 이상적이었을 때 당신이 좋아하는 드레스에있는 모든 예산을 배치하지 못하도록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4. 값 비싼 직물을 생각하십시오

가죽, 실크, 스팽글 또는 심지어 초 수퍼 코튼과 같은 값 비싼 직물은 비용을 논의하는 데 매우 비싸다.

옷장에 훨씬 더 많은 것을 넣어서 판매를 즐기십시오. 그들은 수년간 지속될 좋은 투자입니다!

Bash (프랑스 브랜드) 가죽 드레스

Farfetch에 의해 발견 된 장식 조각 드레스

5. 재미있게 지내십시오

매스 시장 브랜드가 판매 쇼핑을 할 수있는 최고의 장소가 아닌 경우에도 할인 된 품목은 매우 저렴한 원단의 나쁜 컷 (그들의 가격이 처음에는 구입하지 않은 이유가 아니 었습니다). – 엄청나게 저렴한 가격으로 정말로 재미있는 아이템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고전을 찾지 마십시오! 일반적으로 흥미로운 조각은 평균 구매자가 옷장에 미친 것으로 간주되는 것으로 간주되는 것으로 간주되며, 이들은 스팽글, 특이한 컷, 인쇄물 또는 화려한 색상이 포함됩니다.

h와 m dress.

월요병

그리고 당신은 쇼핑을합니까?

커버 콜라주 : 완다 나일론 자켓과 소피아 웹스터 샌들

카테고리 : 블로그 · 태그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