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vy Expert

2018 업데이트를위한 의류 : 우리는 여전히 매력적인 전문가를위한이 Roundup of Garments 브랜드와 같은 것입니다. Nordstrom에서 가장 좋은 란제리의 최근 라운드 업을 포함시킵니다.
전문적인 매력적인 여성을 다루는 작업복 브랜드가 있습니까? 방문자 v 경이로움…
나는 더하기 크기가 아니지만, 나는 매력적입니다. 마찬가지로, 나는 가슴을 가로 질러 한 가지 크기를 만들 수 없지만 다음 크기의 크기를 만들 수 없으므로 많은 의류 매장을 싫어합니다. 나는 영국에서 온라인으로 그리고 최근에 Pepperberry를 계시로 발견했지만 (가슴을위한 여분의 크기 선택!), 그 물건은 느긋한 측면에서 일을합니다 (그리고 재료가 항상 최고는 아닙니다). 전문적인 매력적인 소녀를위한 다른 유형의 다른 브랜드는 단지 맞춤화되고 있습니까?
흥미로운 질문, V! 항상 가슴이 큰 사람으로서, 우리는 곡선 친화적 인 블레이저에서 맞춤형 가운, 가슴을위한 블라우스에 이르기까지 매력적인 여성을위한 작업복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했습니다. 그러나 최근에 라운드 업을하지 않았으므로 살펴 보겠습니다. (그리고 방문자 v, 영국에있는 것이 운이 좋은 자신에 대해 생각하십시오 – 나는 항상 거기에 훌륭한 선택이 많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사진 : 수많은 사용자 정의 가능한 옵션이있는 에샤 틱 가운; $ 69.95에서 시작합니다.
이 게시물은 제휴사 링크로 구성되며 Corporette®는이 게시물에서 링크로 구매할 수있는 커미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지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PSST : 가슴이 나면 전문적으로 드레싱에 관한 10 가지}
인터넷 상점뿐만 아니라 몇 가지 훌륭한 브랜드와 주목할 것입니다.
Pepperberry/Bravissimo. Visitor v는 다음과 같이 지적합니다. 이것은“가슴을 좋아하는 스타일”을 전문으로하는 훌륭한 브랜드입니다. 나는 이것뿐만 아니라 형제 자매 인 Bravissimo가 가슴 친화적 인 옷의 OG라고 생각합니다.

Saint Bustier는 자신을“Busty Women의 프리미어 디자이너”라고 생각하고 작업에 적합한 드레스, 블레이저 등이 많습니다.

Eshakti는 예산 친화적 인 옷에 중점을 둡니다. 일상적인 크기 또는 맞춤형 크기로 구매하여 특정 가슴/허리 측정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다른 넥 라인, 다른 헴 라인, 다른 소매를 추가하십시오. 맞춤형 옷을 구입할 수있는 다른 온라인 상점에는 Sumissura, Moi-Même, Me By Me, Elsa 및 나 (드레스 만)가 포함됩니다.

Campbell & Kate는 흰색 블라우스에 중점을 둡니다. 멋진! 비용은 약 160 달러에 시작하지만, 운이 좋은 크기에 대해 간격 섹션을 검사하는 것을 기억하지 못합니다. 비 흡기 블라우스에 중점을 둔 다른 브랜드로는 Rochelle Behrens의 The Shirt and Marks & Spencer의 “No Peep”라인이 있습니다.

독점적으로 Kristen은 “더 큰 가슴을위한 세련된 패션”에 중점을 둡니다.

위의 그림, 큰 가슴을 가진 여성을위한 훌륭한 가운 티 셔츠 : 검은 색 / 흰색 / 블루 / 오렌지

작업복은 전혀 없지만 DDD만큼 크기의 가슴 친화적 인 수영복을 위해 Lands End에 특별한 외침을 제공 할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우수한 지원, 우수한 판매. (Bravissimo도 마찬가지로 수영복.)

그것들은 내가 이해하는 브랜드입니다 – 숙녀 여러분, 다른 유형의 다른 사람에 대해 이해하십니까? 플러스 크기가 아닌 매력적인 사람들에게는 선호하는 “일반”브랜드가 무엇입니까? 크기 조정, 쇼핑 또는 맞춤형 기술이나 팁 유형이 있습니까?
이것들은 방문객들이 좋아하는 매우 인기있는 브래지어입니다.
독자가 좋아하는, 매우 인기있는 브라는 (상단 행) : Purple / Grey / Tan / Blue (하단 행) : 레이스 / 블랙 / 빨간색 / 레이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