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수요일 : 여름 메이크업

2018 업데이트 : 우리는 여전히 일을위한 여름 메이크업에 대한 환상적인 토론이라고 생각하지만, 여름에 무엇을 입을 지에 대한 가장 최근의 토론을 검사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숙녀 여러분, 정확히 일을위한 여름 메이크업을 어떻게 수정합니까? 우리는 몇 년 동안 전문가 여성을위한 여름철 메이크업 팁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았습니다 (작년에 틴트 립밤에 대한 전설적인 평가를 세지 않음). 여름 동안 필수품 인 신제품의 유형이 있습니까? “아직도 그것을 얻었습니다”가있는 오래된 제품의 유형이 있습니까? 여름 동안 당신이 선호하는 제품은 무엇입니까? 믹스에 선 스크린을 정확히 어떻게 계산합니까 (전혀)?
$ .02의 경우, 나는 브론저 (내년 11 월/12 월, 오랜 친구를 참조하십시오!)를 은퇴했으며 주로 NARS를 뺨과 눈을 향한 NARS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나는 몇 년 동안 활용 한 Benetint를 간단히 시도했지만 지금은 지금 나를 위해 그것을하지 않습니다.) 나는 Minerals Foundation에 매일 활용하려고 노력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리적 인 선 블록과 피부를 고발합니다. 그러나 여러분의 의견을 듣고 기쁩니다. 여름에 선호하는 메이크업은 무엇입니까?
사진 : Bareminerals 20 주년 기념 수집가의 판 원본 재단 세트 (AWWW, 20 년!), Sephora에서 $ 38에 제공되었습니다.

우리가 좋아하는 사이트에서

Amazon ‘s The Dropthe Well Dressed Life에서 사야 할 것

유일한 여자. 스트라이프

주말은 산소를 읽습니다

PubExChange로 구동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