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lce Gabbana의 히잡과 Abaya 컬렉션을 살펴 보겠습니다!

Dolce Gabbana의 히잡과 Abaya 컬렉션을 살펴 보겠습니다! – 세계 패션 산업은 유망한 무슬림 패션 시장처럼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이전에 일본 패션 레이블 인 Uniqlo는 이슬람 드레스 모음을 시작했습니다. 그 후에는 스웨덴 레이블 인 H & M이 뒤 따랐으며, 모델 베일의 여성이 특징입니다.

Dolce Gabbana의 히잡과 Abaya 컬렉션을 살펴 보겠습니다!

이제 2016 년 초, 이탈리아 패션 하우스 인 Dolce & Gabanna (D & G)는 처음으로 이슬람 드레스 모음을 처음 시작했습니다.

2-Dolce-Hijab
Dolce-Gabbana-Hijab-Abaya-Collection_5
Dolce-Gabbana-Hijab-Abaya-Collection_4
첫 번째 컬렉션을 위해 D & G가 선택한 고급 여성의 전형적인 무슬림 패션 테마. 흑백 색상, 다양한 멋진 주제 및 레이스 악센트가있는 Abaya는 무슬림 패션의 출현이 우아하고 비싸게 보입니다.

Dolce-Gabbana-Hijab-Abaya-Collection_3

D & G가 표시된 사진의 관찰을 바탕으로, D & G의 무슬림 패션 컬렉션은 패션 규칙을 최적의 무슬림이라는 것이 분명합니다.

또한보십시오

상점과 스타일, 봄 패션
스프링 it 백 : 색상에 관한 모든 것

Dolce-Gabbana-Hijab-Abaya-Collection_2
Dolce-Gabbana-Hijab-Abaya-Collection_1

전체 컬렉션 디자인 스타일은 느슨한 것을 강조하고, 몸의 실루엣, 가슴을 덮는 베일, 그리고 발목에 도달하는 것을 보여주지 않습니다. 현재까지 D & G 당사자는 최신 무슬림 의류 컬렉션의 공식 가격을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최고의 패션 하우스에서 무슬림 패션의 존재는 이슬람 여성들, 특히 유럽에서 좋은 소식입니다.

3-Dolce-Hijab

유럽의 무슬림 여성들은 멋진 드레스와 트렌디를 찾는 데 어려움을 겪는 경향이 있지만 이슬람의 가르침에 따라 여전히 복장 규칙을 적용합니다.

~을 통해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