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T5의 365 티 셔츠 난이도!

나는 주인이 매일 다른 티 셔츠를 사용하고 뛰어난 디자인을 선보였던 사이트에 대해 잠시 다시 논의하고 있습니다. 365 티 셔츠 난이도! 그것은 침묵 할 때 슬픔을 가져 왔습니다. 올해에는 출판이 없다는 것을 알았지 만 비슷한 직업이 내받은 편지함 – 36T5에 도달했습니다. Andi는 2013 년 내내 매일 다른 티 셔츠를 입고 열렬한 티 셔츠 착용자가되었습니다.
각 기부금은 웹 사이트에서 자체 항목을받습니다. 이는 소매 업체, Tee Shirts 디자이너 및 일반 대중에게 보상을받는 보상입니다. 그러나이 일자리가 훨씬 나아지는 이유는 직무가 끝날 때 (2014 년 1 월), 그는 아직 지명되지 않은 의류 자선 단체에 기여한 모든 티셔츠를 전달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다음은 가장 최근의 티 셔츠가 각각 자신의 이야기와 함께 제공됩니다. 3 백 3 백 명의 ixteefive 난이도는 관련된 모든 축하 행사에서 재미 있으므로, 자선 단체에 기여하고 싶을뿐만 아니라 일부 노출을 검색하는 브랜드라면 사이트를 검사하십시오.
36T5의 365 티 셔츠 난이도!
나는 Aithat ‘s All, Folk90s Kidhalloween 티셔츠 브레이브 새로운 Worldgraphic Lab 티셔츠

0/5 (0 리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