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에서 팔로우 할 환상적인 그래픽 디자이너 11 개 Instagram에서 따라야 할 그래픽 디자이너
Instagram에 대해 들어 보지 못하는 것은 실제로 불가능합니다. 현재 2 억 명이 넘는 등록 된 사용자로 인해 훨씬 ​​더 인기가 높아진 소셜 네트워크. 그것은 내가 생각하게 만들고, 그것의 특별한 점은 무엇입니까? 저에게 Instagram은 사람들이 친구들에게하고있는 일을 쉽게 과시 할 수있게 해줍니다. 멋진 레스토랑에서의 저녁 식사, 놀라운 여행 또는 신제품, 특별한 순간과 이벤트를 공유하는 것입니다. 또 뭔데? 사람들이 전문 사진 작가처럼 느끼게하는 몇 가지 필터가 있습니다. 대부분 사진 공유 및 사진을 통해 친구들에게 이야기를 전하는 것에 관한 것이며, 이는 Instagram이 사진 조작 응용 프로그램과 다르게 만듭니다.
어떤 경우에는 우리가 찾고있는 것을 찾기 위해 구매에 약간의 도움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이 바로 오늘, 나는 당신이 Instagram에서 누가 따라야하는지에 대해 이야기 할 것입니까? 세계에서 가장 잘 알려진 그래픽 디자이너, 아티스트 및 일러스트 레이터가 이제 제공됩니다. Instagram에서 팔로우하면 모든 새로운 작품이나 삽화, 컨퍼런스, 시상식으로 최신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개인적이고 흥미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스토킹 할 수 있습니다.
1. Mike Perry – @mikeperrystudio
우리에게서 잘 알려진 그래픽 디자이너. 그는 책, 잡지, 영화, 신문과 같은 다양한 미디어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정보와 완전한 애니메이션 경험을 위해 Instagram에서 그를 팔로우하거나 그의 공식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2. 나는 Doodle을 사랑합니다 : Lim Heng Swee – @limhengswee
Lim Heng Swee가 만든이 삽화가 얼마나 귀여운 지 설명조차 할 수 없습니다. 예술가는 사물에 생명을 주었고 인간이 제품과 사랑에 빠지게 만들었습니다. Instagram에서 I Love Doodle을 따라 가면서 자신을 설득하십시오.

3. 미스터 낙서 – @MisterDoodle
타이포그래피와 핸드 레터링 천재로 그는 그림의 얼굴을 바꿨습니다. 당신은 그의 인용문 중 하나를 찾을 것이며 그의 작품을 확실히 좋아할 것입니다.
Creative Market의 Mister Doodle에서 글꼴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4. Andreas M Hansen – @andreasmhansen
또 다른 타이포 그래퍼이자 그래픽 디자인의 마스터 인 Andreas M Hansen은 인스 타 그램 프로필을 가지고있어 당신을 절대적으로 놀라게 할 것입니다. 아티스트 페이지의 모든 것은 독창적이고 미니멀리스트입니다. 당신이 White & Black Combins의 팬이라면 그의 페이지가 가장 좋아하는 것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5. Steven Harrington – @S_Harrington
Steven Harrington은 포괄적 인 스케치를 전문으로하는 일러스트 디자이너입니다. 그는 당신이 대담하고 역동적 인 디자인을하면 따라야 할 사람들 중 하나입니다.

6. Jessica Walsh – @jessicavwalsh
이번에는 여성 예술가가 그래픽 디자인에 대한 그녀의 사랑으로 당신을 감동시킬 것입니다. 그녀의 Instagram 페이지는 개인적인 모험과 전문적인 성취의 혼합입니다.

7. Jen Mussari – @jenmussari
세부 사항과 흥미로운 포트폴리오에 대한 놀라운 의미로 Jen 은이 업계에서 가장 어린 그래픽 디자이너 중 하나입니다. 그녀는 자연스러운 재능을 가지고있는 것처럼 보이며 결코 우리를 놀라게하지 않습니다.

8. Tolga Girgin – @Tolgagirgin99
3D 삽화의 제작자 인 Tolga Girgin은 그래픽 디자인의 또 다른 관점을 우리에게 가져 왔습니다. 터키에서 태어나고 자란 그는 이제 전 세계에서 그의 조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9. 시프 – @Dashiffa
당신은 이미 우리의 이전 게시물에서 그에 대해 알고 있습니다. 그의 만화는 결코 잊혀지지 않았다는 것을 암시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그의 예술이 약간 독특하다고 생각할 것이며 확실히 모든 사람의 차 한잔은 아닙니다.

10. Maztrone – @maztrone
그의 매끄러운 디자인은 우리의 눈을 사로 잡았고 우리는 그를 절대적으로 좋아합니다. Maztrone은 14K 이상의 추종자가있는 Instagram의 가장 “원하는”남성 중 하나입니다.

11. Matti Vandersee – @vndzlr
Matti Vandersee는 단순히 영감을줍니다! 타이포그래피와 일러스트레이션에 대한 그의 부인할 수없는 사랑은 그의 모든 창조물에서 볼 수 있습니다.

0/5 (0 리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